경기도 공공웨딩홀 리스트 스몰웨딩 예식장무료대관 경기공유서비스

경기도 공공웨딩홀 리스트 스몰웨딩 예식장무료대관 경기공유서비스

웨딩홀, 예식장, 베뉴. 이 모든 게 결혼하는 장소인 예식장을 일컫는 말입니다. 웨딩홀을 계약하는 것은 결혼 날짜, 시간, 장소를 한꺼번에 정하는 일이기에 결혼 준비의 반을 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 필요한 일을 해야만 되는 것이었던 것이었다. . 우리의 웨딩홀 서치 기준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웨딩홀 서치는 사실 3월에 결혼 회의한 이후부터 조금씩 찾아보며 알아봤었다. 우리들이 세운 하객 기준이나 소규모 예식장들이 어떤 형태로 예식을 진행하고 대관을 해주는지도 찾아봤었고 그 중에 일부 인상적인 곳들이 있어 링크를 스크랩해 두기도 했다.


레스토랑 스몰웨딩 전문 마리앤코
레스토랑 스몰웨딩 전문 마리앤코

레스토랑 스몰웨딩 전문 마리앤코

스몰웨딩을 준비해본 사람들이라면 꼭 한번 알고 가게 되는 게 바로 마리앤코다. 워낙 하객수별로 형태별로 스몰 웨딩 예식장이 적고, 금액대가 천차만별이다보니 스몰웨딩 대비하는 신랑 신부들은 아마 웬만한 예식장은 다. 꿰고 있을 텐데, 그 중에 단연 명확한 시스템을 갖고 있음과 한꺼번에 진행하여 모든 상세 정보 및 가격 정보를 싸그리 몽땅 공개해 놓은 투명함의 결정체. 그게 바로 마리앤코입니다. 마리앤코 사실 마리앤코는 일반 레스토랑 공간을 활용하여 스몰웨딩을 진행하는 웨딩 디렉팅 업체로, 레스토랑 스몰웨딩에 대한 취향으로 약간 선호도가 갈리는 것은 있는듯합니다.

하지만 임의의 공간을 디렉팅 하는 것이 아니라, 스몰 웨딩이라는 특수한 상황을 고려해서 여러 레스토랑 중에 가장 알맞은 곳들을 마리앤코에서 선정하여 제휴를 맺었고 각 지점마다.

웨딩홀 투어 2마리앤코 서초점
웨딩홀 투어 2마리앤코 서초점

웨딩홀 투어 2마리앤코 서초점

마리앤코의 기초 시스템에 대해서는 양재점에서 모든 상담이 이루어지고, 서초점은 홀투어만 가보는 일정이었다. 서초로 지하철을 타고 이동했는데 서초역에서 다시 도보로 15분을 걸어가는 점이 좀 불편하게 느껴졌다. 길이 편한것도 아니고 오르막 내리막이 많고 골목길 한가운데에 위치해 있는 레스토랑 Dito라서 주차나 등등 부대시설이 깨끗한 느낌은 적었다. 사실 마리앤코 후기 중에 제일 많은 웨딩 경험이 있는 홀이어서 기대를 좀 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허름해보이는 간판 외관과 외부 공간에 빠르게 감정을 접었다. 실내 공간은 더 없이 예뻤지만 이미 가기 전부터 중간에 있는 계산대 기둥이 구조를 심하게 방해해야만 되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서초점은 그냥 빠르게 슉 둘러보고 인사하고 나왔어요.

웨딩홀 투어 3코트야드메리어트 수원

하루전 마리앤코 두 곳을 모두 간 후 양재점 계약까지 마쳤음에도 불구하고 그 다음날 코트야드메리어트 수원까지 간 이유는, 사전에 홀 투어 예약을 걸어둔 것도 있었지만 레스토랑 스몰웨딩이 아닌 정말 호텔의 소규모 연회장에서 진행되는 스몰 웨딩의 형식을 보고 싶어서였다. 마리앤코의 경우 많은 부분이 합리적이고 매력적이지만 아무래도 레스토랑 식당 공간에서 예식을 하는 느낌이 강하다보니 완전히 다른 깨끗한 분위기도 고려해보자는 차원에서 마지막 홀투어를 진행했습니다.

마침 해당일에 진행되고 있는 예식의 거의 막바지라 직원분의 안내에 다라 예식 정리에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뒤쪽에 서서 홀 구조와 분위기를 볼 수 있었어요. 딱 느끼는 느낌은 컨벤션 예식을 줄여놓은 느낌이었다. 깔끔하고 깨끗한 컨벤션 예식 느낌은 살리면서 인원이나 장소를 팍 줄여놓은 느낌이었다. 호텔의 깔끔함 예식장 분위기는 유지 합리적인 공간 활용의 느낌이었다.

자주 묻는 질문

레스토랑 스몰웨딩 전문

스몰웨딩을 준비해본 사람들이라면 꼭 한번 알고 가게 되는 게 바로 마리앤코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웨딩홀 투어 2마리앤코

마리앤코의 기초 시스템에 대해서는 양재점에서 모든 상담이 이루어지고, 서초점은 홀투어만 가보는 일정이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웨딩홀 투어 3코트야드메리어트

하루전 마리앤코 두 곳을 모두 간 후 양재점 계약까지 마쳤음에도 불구하고 그 다음날 코트야드메리어트 수원까지 간 이유는, 사전에 홀 투어 예약을 걸어둔 것도 있었지만 레스토랑 스몰웨딩이 아닌 정말 호텔의 소규모 연회장에서 진행되는 스몰 웨딩의 형식을 보고 싶어서였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