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공원 입장료는 무료, 그럼 주차비는

국립공원 입장료는 무료, 그럼 주차비는

오사카 시내여행 헵파이브 관람차와 우메다. 공중정원을 관람하고, 오후엔 오사카성으로 향했습니다. 오사카성은 임진년에 우리나라를 침범했던 주범인 도요토미 히데요시15371598가 1583년에 축성한 성으로 수운이 간편한 우에마치 대지에 천하 쟁탈의 거점을 마련하기 위한 것이라고 합니다. 1585년엔 5층 8단, 검은 옻칠을 한 판자와 금박 기와, 금장식을 붙인 호화로운 망루인 천수각을 완성했습니다. 오사카성은 막부 시대의 물류 유통 중심지로 부상하면서 오사카성을 중심으로 모든 식자재와 물품이 모여들었고, 현재의 오사카라는 대도시로 성장하게 만든 곳입니다.

죽기 전에 봐야 할 세계 역사유적지로 오사카 여행할 때 꼭 가봐야할 곳이 바로 오사카성입니다.


문경찻사발행사 장소
문경찻사발행사 장소

문경찻사발행사 장소

축제는 문경새재오픈세트장에서 열리는데요, 여기는 한국의 멋진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한 전통적이며 역사적인 장소입니다. 문경새재는 과거 조선 시대에 사람들이 물자를 운반하며 이용했던 길로, 지금은 그 아름다움을 배경으로 여러가지 문화 행사가 열리는 곳이죠. 행사 기간 동안 여기는 여러가지 도자기 작품들로 가득 차, 방문객들에게는 마치 시간 여행을 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3 울산바위
3 울산바위

3 울산바위

흔들바위에서 울산바위까지 1km이며 소요시간은 1시간 정도 됩니다. 난이도는 매우 어렵습니다. 어린이나 노약자가 오르기에는 경사가 심하고 계단이 꽤나 많습니다. 무릎이 좋지 못하거나 육체적인 부담이 있으면 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만일 이 등산코스를 오르게 된다면 중간중간에 쉬어가면서 오르는 게 좋습니다. 울산바위 도달 400m부터는 급경사 계단이며 무한 지옥 계단이 너무 힘듭니다. 계단을 오를 때에 사람에 따라서는 고소공포증도 느낄 수 있습니다.

마치 사다리를 타는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무리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1 흔들바위
1 흔들바위

1 흔들바위

설악산소공원에서 흔들바위까지 2.8km이며 소요시간은 1시간입니다. 난이도는 보통이며 어린아이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쉽게 걸을 수 있는 등산코스입니다. 이 코스는 가족단위 등산객들이 가장 많이 걷는 길로 전혀 부담되지 않습니다. 정말로 등산합니다. 보시면 가족 등산객들을 많이 보게 됩니다.

흔들바위에 도착하면 계조암이라는 석굴사원이 있습니다. 이곳 주변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휴식을 취하며 울산바위로 올라갈지 하산할지 잠시 쉬었다가 가게 됩니다.

울산바위로 올라가기 전에 마지막 화장실이 이곳에 있습니다.

야간개장을 보러 오는 사람들이 정말 많아서 주차가 쉽지 않습니다. 특히 토요일 저녁이 가장 핫한데요. 이때는. 1. 오전낮에 와서 주차하고 화성행궁에서 놀고먹고 후 저녁에 야간개장보기. 2. 화성행궁과 거리가 먼 곳에 주차장에 주차 후 1020분 걷기. 3. 주차장을 찾아 삼만리 개인적으로 평일 이용이나 주말인 경우 대중교통이용을 추천드립니다. 바로 옆에 있는 수원시립미술관도 조명이 가득합니다. 덕분에 넓은 광장도 어둡지 않고 밝았어요. 야간개장 전 시간이 있으면 미술 전시관 관람도 좋을 것 같습니다. 커다란 조명 작품도 있습니다.

얼굴모양이라 깜짝 놀랐는데 볼수록 신비한 느낌입니다. 제가 간 때에는 이렇게 앞에서 공연도 하고 있었습니다. 칼을 들고 하는 무술이라 아이들도 좋아했어요. 화성행궁 야간개장 여기저기 곳곳에 포토존이 있어서 사진 찍는 재미가 있습니다. 처마에 조명이 닿으니 더욱 예쁘게 느끼는 색상과 문양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문경찻사발행사 장소

축제는 문경새재오픈세트장에서 열리는데요, 여기는 한국의 멋진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한 전통적이며 역사적인 장소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3 울산바위

흔들바위에서 울산바위까지 1km이며 소요시간은 1시간 정도 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흔들바위

설악산소공원에서 흔들바위까지 2.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