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트루 단백질 쉐이크 리얼 다이어트 식사대용 프로틴 특징 장점 먹는법 알고먹자

닥터트루 단백질 쉐이크 리얼 다이어트 식사대용 프로틴 특징 장점 먹는법 알고먹자

식단관리 단백질쉐이크 제안 단백질쉐이크 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다. 365일 유지어터로 살아가고 있기에 식단관리에 관심이 많은편인데요. 오늘 소개하여 드리는 단백질쉐이크는 관리는 해야겠는데 귀찮으신 분들을 위한 제품입니다. 저처럼 일 년 내내 유지어터로 살아가시는 분들, 영양도 챙기고 식단관리도 할 수 있는 단백질쉐이크 한번 소개하여 드려 보겠습니다. 원투프리 오트밀 프로틴 시리얼 한끼 쉐이크 장점 유청분말이 들어 있습니다.


체크 포인트
체크 포인트

체크 포인트

특히 프로티원은 단백질 함량 뿐만 아니라 식이섬유까지 챙겼는데요.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첨가하여 1회 섭취당 2g의 식이섬유를 단백질과 함께 챙겨먹을 수 있어요. 차전자피란? 80 이상 식이섬유로 이루어져 있고 물에 녹는 수용성과 물에 녹지 않는 불용성 식이섬유가 골고루 들어 있습니다. 곡물맛은 34가지 곡물이 아닌 무려 12형태의 곡물이 포함된 혼합분말 20 함유로, 진짜 곡물맛의 고소함을 그대로 느낄 수가 있는데요. 웬만한 미숫가루보다.

먼저,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외관을 살펴볼까요? 요즘 리뉴얼이 된것 같기도 하던데 저는 이전 버전을 먹어봤어요. 좀 . 투박하게 생겼죠? 곡물맛 밖에 안 먹어봐서 곡물맛 기준으로 리뷰를 작성해 볼게요. 뒷면엔 성분표시가 되어 있어요. 내용량은 490g. 꽤 많죠? 생각보다. 사이즈가 커보이진 않았는데 막상 먹어보니 꽤 오래 먹을 수 있는 양이더라구요. 1일 12회, 1회 섭취시 2스푼을 우유나 두유 150200ml에 혼합하여 먹으라고 되어 있어요. 스푼은 안에 내장되어 있답니다 그 옆에는 영양정보도 표시되어 있네요. 2스푼당 단백질이 17g이나 되요. 반면, 지방은 0.9g 밖에 되지 않는답니다.

볶은 귀리 완벽한 크런치
볶은 귀리 완벽한 크런치

볶은 귀리 완벽한 크런치

간식에 식감과 풍미를 더하고 싶다면 구운 귀리가 답입니다. 이 바삭바삭한 골든 너겟은 맛있을 뿐만 아니라 섬유질, 비타민, 미네랄의 신비로우면서 공급원이기도 합니다. 구운 귀리는 요거트, 귀리 우유 아니면 단백질 쉐이크 위에 뿌려서 더욱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구운 귀리를 차별화하는 것은 요리에 가져오는 구운 향과 고소한 맛입니다. 필요하지 않은 칼로리를 추가하지 않고도 간식의 맛과 영양가를 올릴 수 있는 다사용 목적 성분입니다.

카카오 셰이크 영양가 있고 맛있는 음료

음료에 있어서 카카오 셰이크는 어린이들에게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맛있을 뿐만 아니라 영양도 풍부합니다. 자녀가 이 쉐이크를 최애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항산화제가 풍부함 카카오는 자녀의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을 지원할 수 있는 힘찬 항산화제입니다. 칼슘 및 비타민 D 카카오 쉐이크에는 성장기 어린이의 뼈와 치아 발달에 필요한 칼슘과 비타민 D가 들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크리미하고 초콜릿 같은 감정 카카오 셰이크의 부드럽고 초콜릿 같은 맛은 자녀가 실제로 영양가 있는 음료를 누리고 있을 때 간식을 먹고 있다고 생각하게 만듭니다.

오은영 교수의 단백질, 그게 뭐길래?

단백질 쉐이크는 정말 많죠? 그중에서도 락티브 프로케어가 특별하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오은영 교수가 직접 개발에 참여했다는 사실, 그것만으로도 꽤나 특별하다고 생각했어요. 유당을 1 미만으로 함유하여 속이 편하게 섭취 가능하다는 점, 그리고 미국 DUPONT사의 분리대두단백 ISP와 같은 프리미엄 원료가 사용된다는 점도 눈에 띄었죠. 그럼, 락티브 프로케어에 대한 제 이야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체크 포인트

특히 프로티원은 단백질 함량 뿐만 아니라 식이섬유까지 챙겼는데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볶은 귀리 완벽한 크런치

간식에 식감과 풍미를 더하고 싶다면 구운 귀리가 답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셰이크 영양가 있고 맛있는

음료에 있어서 카카오 셰이크는 어린이들에게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