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 코미디 영화 외국 고전 로코 제안 모음 3탄

로맨스 코미디 영화 외국 고전 로코 제안 모음 3탄

줄리 베이커 브라이스 로스키를 처음 만난 날, 나는 사랑에 푹 빠지고 말았다. 솔직히 그 아이를 본 순간 정신이 나가 버렸다. 그 아이의 안구 때문이었다. 브라이스 로스키 내 간절한 소원은 줄리 베이커가 나를 가만히 내버려 주는 것입니다. 나한테서 떨어졌으면, 숨 돌릴 틈이라도 좀 줬으면 바랄 게 없겠다. 새로 이사 온 브라이스를 보고 첫눈에 반한 7살 줄리. 솔직하고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하지만 브라이스는 줄리가 부담스럽다.

줄리를 피하기 위해 노력하는 브라이스 6년 후 줄리는 키우는 닭들이 낳은 달걀을 브라이스에게 선물하고, 브라이스는 줄리 몰래 달걀을 쓰레기통에 버리다. 들키게 됩니다. 화가 난 줄리는 브라이스를 피하고, 열심히 손해 다니던 줄리가 곁에서 사라지자 브라이스는 줄리가 신경 쓰이기 시작합니다.


베스트 오브 미 The Best of M
베스트 오브 미 The Best of M

베스트 오브 미 The Best of M

2014 드라마, 로맨스, 멜로 미국 116분 15세 관람 마이클 호프먼 감독 널 다시 사랑하라고? 한 번도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어.

아만다와 도슨은 가장 예쁘게 빛나는 고등학교 시절 서로에게 첫눈에 강렬하게 이끌려 뜨겁게 사랑합니다. 하지만 둘은 어쩔 수 없이 헤어지게 되지만 헤어진 기간 동안 도슨은 교도소를 다녀왔고 아만다는 꿈을 잃고 결혼 후 아이를 낳고 살아가고 있었어요.

20년 만에 다시 만난 서로의 첫사랑인 둘은 다시 불타오르게 됩니다. 아만다의 어린 시절을 연기한 리아나 리베라토의 너무나 매력적인 외모에 푹 빠지게 되었고 뉴올리언스 근방의 자연 풍경이 참 예쁘게 영상에 고스란히 담겨 배경 보는 즐거움도 있었어요.

간략한 줄거리
간략한 줄거리

간략한 줄거리

수업 중인 아오키, 갑작스럽게 진행되는 쪽지 시험, 필통을 열어보니 지우개가 없어 친구 아이다에게 빌려달라고 하지만 없습니다.며 빌려주지 않습니다. 그때 짝사랑 상대 하시모토가 자신은 두 개가 있다며 지우개를 줍니다. 지난해 밸런타인데이 때 자신에게 컵케이크를 나눠주고 웃어주던 하시모토에게 반한 아오키 그때부터 짝사랑 중입니다. 하지만 하시모토의 지우개에 이다의 이름이 적혀 있습니다. 아오키의 앞자리에 앉아 있는 이다를 짝사랑 중이었던 하시모토. 그때 아오키는 지우개를 떨어뜨리고 이다는 지우개에 쓰여 있던 입니다.

하트를 보게 되고 놀라서 아오키를 쳐다봅니다. 차마 하시모토의 지우개라고 말하지 못한 아오키는 자신의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다는 말도 잘 섞지 않던 아오키가 도대체 언제부터 자신을 짝사랑했는지 생각해보는데 여태까지 두 사람이 꽤 좋은 분위기 속에서 대화를 해왔던 것을 기억하게 됩니다.

오스틴 리 패싱타임
오스틴 리 패싱타임

오스틴 리 패싱타임

오스틴 리는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아티스트로,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같은 기술을 전통적인 회화와 혼합하여 여러가지 작품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전시장이 큰 시계가 되어 무한한 시간의 트렌드 속에 때로는 격정적이고, 너무나도 무료해서 흔히 떠나보냈던 우리의 순간과 감정을 마주하고, 소중한 순간을 향한 마음의 이정표를 찾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1 문도 멘도 판타스틱 시티 라이프

루이스 멘 도는 낭만 일러스트레이터로 예술 세계를 조명하며, 롤러코스터 같은 도시의 삶 속에서 그가 찾아낸 크고 작은 낭만적임을 소개합니다. 회색 도시의 스카이라인, 출퇴근 길 지하철 등 대단한 사건이 벌어지지 않은 도시의 적응된 풍경들은, 평범하지만 마치 영화처럼 어떠한 이야기 속으로 끌어당기는 힘이 있습니다. 매일 새로운 변화가 일어나고,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부대끼며 살아가는 도시 속에서 때로는 혼란하지만 그 속에서 자유롭고, 즐기며 살아가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 권장 전시입니다.

러브, 로지 Love, Rosi

2014 로맨스, 멜로 독일, 영국 102분 15세 관람 크리스티안 디터 감독 넌 마음만 먹으면 못 할 일이 없어. 따라서 그 꿈을 절대 포기하지 마.

단짝친구 로지와 알렉스는 어렸을 때부터 모든 것을 함께해 온 사입니다. 둘은 각자의 꿈을 이루기 위해 고등학교를 졸업하면 고향을 떠나 미국 보스턴의 대학으로 함께 가기로 약속합니다. 하지만 프롬파티에서 서로의 마음을 숨기고 각자 타른 파트너와 가게 되지만 로지는 한순간의 실수로 아이가 생겨 알렉스에게 보스턴 학교에 불합격했다고 말합니다.

알렉스는 의대생이 되어 자신의 인생을 계획대로 잘 설계해 나간다. 계속 어긋나는 둘의 타이밍이 안타까움과 한 번에 화면의 영상미가 참 예쁜 영화인 것 같다.

자주 묻는 질문

베스트 오브 미 The Best of

2014 드라마, 로맨스, 멜로 미국 116분 15세 관람 마이클 호프먼 감독 널 다시 사랑하라고? 한 번도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어.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간략한 줄거리

수업 중인 아오키, 갑작스럽게 진행되는 쪽지 시험, 필통을 열어보니 지우개가 없어 친구 아이다에게 빌려달라고 하지만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오스틴 리 패싱타임

오스틴 리는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아티스트로,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같은 기술을 전통적인 회화와 혼합하여 여러가지 작품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