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쓸때는 이게 필수 과일나라 리치 모이스처 올리브 핸드크림 후기

막 쓸때는 이게 필수 과일나라 리치 모이스처 올리브 핸드크림 후기

히도이입니다. 겨울철에 손이 갈라지고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주는 핸드크림에 관하여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쉽게 건조해지는 겨울철에는 핸드크림이 필수입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여러 브랜드에서 여러 유형의 핸드크림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어서 어떤 것을 사야 할지 잘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금액도 다르고, 향도 다양하고, 보습력도 제각각입니다. 때마침 한국 소비자원에서 총 10개의 브랜드에서 출시한 핸드크림을 가지고 각종 시험을 했고, 그 결과를 공개했습니다.

이 데이터를 여러분께 보여드리고, 데이터를 토대로 임의로 제가 를 선정해봤습니다. 여러분의 핸드크림 구매에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imgCaption0
4위 과일나라

4위 과일나라

핸드크림 4위는 과일나라 브랜드의 이 선정됐습니다. 발림성과 촉촉함이 괜찮을 뿐만 아니라, 끈적거림이 9개 물품 중 가장 낮았습니다. 핸드크림을 바르는 사용자들의 경험이 산뜻하고 뽀송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끈적거리는 불쾌감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4위로 선정한 이유는 TOP 5 제품들 중 가격이 가장 비싸기 때문입니다. 14,200원의 금액을 주고 핸드크림을 사는 건 분명히 부담스럽습니다.

상표 10종의 핸드크림 사용감 시험 결과

우와 정리하느라 눈알 빠지는 줄 알았습니다. 제 정성이 들어간 만큼 여러분이 마음에 드는 핸드크림을 구매할 수 있길 바랍니다. 이렇게 총 9종의 상표 핸드크림 조사 결과가 테이블로 정리되었습니다. 발림성은 바세린이 4.6으로 가장 잘 발렸습니다. 촉촉함은 바세린이 4.0으로 가장 촉촉했습니다. 유분감은 네이처리퍼블릭과 이니스프리가 3.6으로 가장 부드러웠습니다. 끈적임은 과일나라가 2.4로 가장 덜 끈적였습니다.

가격은 카밀이 온라인 최저가 기준 1,550원으로 가장 저렴했습니다.

2위 니베아

2위를 차지한 핸드크림은 니베아 브랜드의 이 되었습니다. TOP 5를 만들면서 느끼는 건데, 2위부터는 타제품들과 비교했을 때 보습력과 가격이 비교가 되지 않을 만큼 훌륭하네요. 발림성이 뛰어나고 끈적임이 두 번째로 낮았습니다. 가장 큰 강점은 2,500원이라는 저렴한 금액에 있었습니다. 니베아는 국민 립밤으로 잘 보고된 브랜드입니다. 보습력에서는 둘째 가라 하면 서러운 브랜드죠. 핸드크림 역시 부드럽고 산뜻할 것 같아서 기대됩니다.

3위 이니스프리

3위를 차지한 핸드크림은 이니스프리 브랜드의 이 되었습니다. 발림성, 촉촉함, 유분감 모두 최상위권 점수를 기록했고, 끈적임 역시 낮은 편이었습니다. 가격도 3,450원으로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그야말로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올리브영, 랄라블라 등 여러가지 팝업스토어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는 접근성도 긍정적입니다. 관건은 올리브향이 얼마나 산뜻하고 향기로운가에 달려있을 것 같습니다.

사용감은 촉촉합니다.

건성이 바르기에 아주 적합합니다. 손에도 쏙 스며들어 일상생활하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발림성도 좋구요. 촉촉 그 자체였네요 가성비 넘나 좋아요. 발랐을때 반들반들 해집니다. 이름에 리치 모이스처 라고 적혀있어서 여름에 쓰기 넘나 무거우려나? 싶었는데 전혀 아닙니다. 지성들은 여름에 쓰기 좀 그럴수도 있겠지만 겨울에 쓰면 되지요. 처음 써본 핸드크림 이였는데 아주 만족함. 내돈 주고 산 제품이 아니라 더 기분이가 좋음. 보습력이 막 뛰어난거 같지는 않는데 촉촉함도 어느정도 유지되고 금방 뽀송해지고 좋아요. 일상생활 많이하거나 미친 극 건성들이 핸드크림 자주 쓰시는 분이라면 한번 조심스레 추천해봅니다.

대망의 1위 바세린

1위는 바세린 브랜드의 이 선정되었습니다. 모든 점수에서 타제품들과 비교할 수 없는 최상위권 점수를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발림성과 촉촉함은 1위로 가장 우수했고, 유분감도 뛰어났습니다. 끈적임은 과일나라 브랜드에 이어서 2위를 기록했습니다. 두 번째로 덜 끈적인다는 뜻입니다. 가격도 4,850원으로 핸드크림에 지출할 수 있는 적절한 금액 마지노선을 지킨 느낌입니다. 바세린은 외국 브랜드인데, 외래종이 핸드크림 생태계를 파괴하고 있습니다.

보습력으로나, 금액으로나 모두 1위에 조화로운 핸드크림 제품이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백팩에 이니스프리 핸드크림 물건을 들고 다니고 있습니다. 향이 제 취향이었습니다. 하지만 부모님이 계시는 본가에는 바세린 핸드크림 제품이 거실에 대용량으로 놓여 있는데요. 분명히 바세린 물건을 쓸 때마다. 손이 부드럽고 상쾌한 느낌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이니스프리 물건을 다.

자주 묻는 질문

4위 과일나라

핸드크림 4위는 과일나라 브랜드의 이 선정됐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상표 10종의 핸드크림 사용감 시험

우와 정리하느라 눈알 빠지는 줄 알았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2위 니베아

2위를 차지한 핸드크림은 니베아 브랜드의 이 되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