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7화, 치열한 11 데스매치 끝에 새로운 신화를 써낸 안성훈

미스터트롯2 7화, 치열한 11 데스매치 끝에 새로운 신화를 써낸 안성훈

화제의 미스터트롯2의 출연진이 노출되고 더욱더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제2의 임영웅은 과연 누가 될지 기대가 될지 저도 너무 궁금해지네요 미스터트롯의 첫 방송은 2022년 12월 22일 목요일 10시에 시작합니다. 방송은 23년 3월 16일까지 전개형식 예정입니다. 미스터트롯과 사랑의 콜센터에서의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었던 김성주와 붐, 장민호는 그대로 갑니다. 더불어 트로트 대선배 3인방 김연자, 진성, 장윤정 님도 함께 자리를 빛내며 심층적인 조언을 해줄 것이라 예상되네요. 새로운 얼굴들은 문희경, 이홍기, 츄, 강다니엘, 알고 보니 혼수상태, 이현우, 홍지윤, 이은지, 김해준입니다.

배우, 가수와 개그맨 조합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하나의 배우 문희경님은 미스터들의 감정과 표현에 집중할 것이라 예상되고 알고 보니 혼수상태와 홍지윤님의 신예로서의 방송 활동을 보여줄 것 같고 이홍기, 츄, 강다니엘의 연령대에서 트렌드를 발견할 것이라 예상됩니다.


imgCaption0
미스터 트롯2 출연진


미스터 트롯2 출연진

이도진, 박서진, 천재원, 손빈아 는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트롯전문 가수인데요. 그 가운데에 20년차 배우이자 하나의 50대 한정수도 참가자로 나섰습니다. 독특하게 의사라는 직업을 가진 최재유 참가자가 돋보이는데요. 개인일을 하고 있는 왕준, 취업준비생 이상연이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로 활동을 하고 있는 개그맨 손헌수 트로트 가수인 서우리, 황기동이 40대 트로트 가수로 참가했습니다. 10살이라는 국민학교 3학년 황민호 군도 참가를 했는데요. 정동원 이후로 초등학생들에게 트로트 열풍이 불고 있는 것 같습니다. . 롯데 홈쇼핑 쇼호스트는 박상우. 쇼호스트의 딕션으로 트롯을 부르면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그외에도 폴댄서 박진종과 소방구조대원 김홍종이 있고, 20년차 가수 활동을 하고 있는 주아성 참가자가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본선1차 팀미션 진샛별부 진욱

미스터트롯2 본선1차 팀미션이 끝났습니다. 본선1차에서는 진만 선정되었습니다. 바로 샛별부 진욱이 미스터트롯2 본선 1차 진으로 선정되었습니다.

1위 박서진, 2위 황민호, 3위 박지현, 4위 안성훈, 5위 김용필 미스터트롯2 온라인투표결과 2주차 순위113일118일 1위 박서진, 2위 김용필, 3위 안성훈, 4위 박지현, 5위 진해성미스터트롯2 온라인응원 투표 2주차 순위에서는 조금 변화가 생겼습니다.

1위 박서진은 변동이 없이 부동의 1위를 지키고있으며, 지난주 5위를 기록하였던 매력적인 저음 보이스의 김용필이 2위로 성큼 올라섰습니다. 그리고 순위에 없었던 진해성이 5위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트롯 발레리노 정민찬은 숭고한 등장과 함께 데스매치 대상으로 마커스 강을 지목하여 대결이 성사되었습니다. 발레리나와 함께 탱고풍의 인트로로 시작한 정민찬은 박상철의 빵빵을 선보였으며 발레리노답게 다리 찢기, 웨이브, 반전이미지인 막춤까지 선보여 평가단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새롭게 톡톡 튀는 무대를 보여주었다.

이에 맞서 셰프 출신의 마커스 강은 비장의 무기로 트럼펫을 준비하여 연주를 했고 ldquo;트럼펫이 특별했던 이유가 아버지께서 트럼펫을 잘 부신다.

아버지의 목소리였다. 혹시라도 보게 되시면 뿌듯해하실까 봐라며 원인을 밝혔다. 남진의 빈 잔을 선택한 그는 귀를 살살 녹이는 저음으로 시작부터 압도적인 모습을 보였으며 마지막 킥으로 트럼펫을 통해 섹시한 매력을 폭발시키며 무대를 완성시켰다. 박선주는 한 분을 어쩔 수 없이 골랐지만 두 분의 무대가 그렇게 여유롭지 않았습니다.

미스터트롯2 온라인투표결과 7주차 순위217일222일

1위 안성훈, 2위 김용필, 3위 나상도, 4위 박지현, 5위 최수호, 6위 송민준, 7위 진해성 미스터트롯2 온라인투표 7주차 순위 결과도 많은 변동이 있었습니다. 본선 4차 진출자 16명이 확정되고 온라인 응원투표 결과에도 변화가 생겼는데요, 하지만 1위는 지난 주와 변동없이 안성훈이 차지하며 변함없는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위는 지난 주 3위를 차지한 김용필이 한단계 올라섰으며, 3위는 시간이 더해 질수록 매력을 더하는 나상도가 차지하였습니다.

4위는 박지현이 차지하였으나 지난 주에 비해 두단계 하락한 모습입니다.

5위는 1대1 데스매치, 메들리 팀미션에서 연속해서 진을 차지한 밀크보이 최수호가 처음으로 순위권으로 이름을 올렸으며, 6위 송민준, 7위 진해성이 차지하였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