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꾸미기 작업 6 침대 (대망의 마무리)

방꾸미기 작업 6 침대 (대망의 마무리)

비효과적인 생산적 취미 활동가 D 이제서야 침대를 안 올렸다는 걸 알았습니다. .? 대망의 119, 이케아로 가기 전 침대없이 바닥에 매트만 깔고 생활하던 모습입니다. 그냥 얇은 방음매트인데 나름 적응이 되어서 허리가 아프진 않았는데 그렇다고 당연히 편한 건 아니었던 상태입니다. 제가 엎드려 자는 편이라 더 불편함을 못 느꼈을지도 몰라요. 아무튼 2018년 가을에 이집으로 이사와서 침대를 살까 말까 하면서 미루다가 침대가 없으니 바닥도 넓게 쓰고 바닥에서 자는 것도 괜찮겠다.

본 약관은 이케아에서 제공합니다. 이케아 홈페이지의 이번 행사 할인 안내는 이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본 행사는 5월 6일부터 5월 19일까지 진행되며 IKEA 모든 매장과 IKEA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됩니다. 본 행사는 할인 태그가 달린 일부 제품에 한하여 15 할인 적용 가능합니다. IKEA 매장과 IKEA 공식 온라인몰 전 제품이 아닌 일부 제품으로 한정됩니다. 본 행사의 혜택은 1일 1회에 한하며, 1인당 제품별 최대 10개 구매 제한 있습니다.

매장과 온라인 재고 상황에 따라 구매 제한 개수가 다를 수 있습니다. 본 행사에 포함된 혜택 내용은 lsquo;행사 기간rsquo; 동안 상품을 산다는 경우에만 유효합니다.


imgCaption0
이케아 린몬 책상


이케아 린몬 책상

방구석으로 린몬 책상 150cm 75cm 를 붙여서 남편과 제가 나란히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책상에 앉아서 노트북도 하고 영어공부도 해보고 책도 읽으며 나란히 잘 지내고 있습니다. 의자는 제일 왼쪽에 있는 것은 시디즈 T50, 오른쪽에 있는 것은 일룸 의자입니다. 해당 제품도 아래에 공유드립니다.

그리고 공부방은 공간을 조금 더 넓게 쓰고 싶어서 책상을 책장과 반대편 벽으로 붙여보았습니다.

린몬 책상은 나무색으로 구입하였는데요, 이 나무 색상의 린몬 상판은 당근 마켓으로 저렴히 가져왔어요. 기존에 아이방에 있던 린몬 상판 100cm60cm 책상과 함께 구입했던 아딜스 다리를 갈색 상판과 연결하고 딱 맞게 나무색 책상으로 완성이 되었어요 아이방의 화이트 상판은 화이트나무상자를 아래에 두어 좌식 책상으로 만들었습니다.

침대 매트리스

침대는 침대프레임과 매트리스 일부를 할인하는 것이고, 나머지 것들은 할인 대상이 아닌것으로 보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