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패션 여성 청 멜빵바지로 로맨틱하게 연출 해 보자

봄패션 여성 청 멜빵바지로 로맨틱하게 연출 해 보자

다시 돌아온 데님 열풍 뉴트로 복고 데님 작년부터 유행하고 있는 뉴트로 2019년에 이어서, 이번 2020년에도 뉴트로의 열풍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2020년 패션 유행 중에서 데님을 빼면 서운한데요, 과연 어떤 스타일이 유행할지, 특히 2000년대 스타트 스타일인 데님이 열풍이라는데, 어떤 스타일링으로 재미있게 데님 패션을 연출 할 수 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레트로 데님의 대명사라 할 수 있는 찢어진 데님진과 1980년대의 무드의 돌청을 잇는 데님의 멋이 이어져가고 있습니다.

가장 장관적인 것은 대님의 로맨틱 버전과 매니시 버전의 극과 극을 오가는 스타일의 변주라 할 수 있는데요. 레이스를 덧댄 데님 미니드레스나 화이트 러플스커트와 매치된 데님 셔츠, 또 보이프렌드 룩을 연성시키는 박시한 데님 재킷과 롤업 팬츠 여러가지 멜빵바지 와일드 팬츠 등이 그 일반적인 예라 할 수 있습니다.


멜빵바지가 노동자계급에서 시작된었다구요?
멜빵바지가 노동자계급에서 시작된었다구요?

멜빵바지가 노동자계급에서 시작된었다구요?

멜빵바지를 영어로는 오버롤이라고 불리우는데, 이는 청바지와 비슷하게 노동자계급에서 시작된 일반적인 상향전파이론의 대표적인예로 작업하기 편하게끔 만들어진옷이어서 활동성이 굉장히 좋은 이유였습니다. 특히 빅사이즈 여성 분들께는 편리하게 연출할 패션아이템으로는 필수가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여름에는 시원한 데님 멜빵바지 빅사이즈 배기팬츠

여름에는 시원한게 최고 이지만, 여기 시원하게 연출할 수 있는 데님 패션이 있습니다.

바로 빅사이즈 여성 분들 혹은 키가 크신 여성분들에게도 인기 있는 데님 오버롤 입니다. 분명하게 와일드이고 오버사이즈고 배기핏입니다. 패턴도 여성분들이 즐겨찾는 플라워 패턴으로 화사함을 더했습니다.

3 일할때 입는 농부 옷 입니다.
3 일할때 입는 농부 옷 입니다.

3 일할때 입는 농부 옷 입니다.

농부를 떠오르게 하는 농부 패션입니다. 한번은 마을을 꾸밀 때 더 일하는 느낌을 주기 위해 농부 옷을 입고 일을 합니다. 디테한 포인트를 주기 위해 강한 햇빛을 가려주는 밀짚모자를 씌웠습니다. 멜빵바지에 체크셔츠로 여름느낌을 주었습니다.

제대로 보시면 귀여운 가방을 메고 있습니다. 저는 모자를 많이 활용하는 편인데 모자를 쓰면 캐릭터가 한층 더 귀엽고 코디에 완성도가 높은 것 같아서 모자를 많이 사용합니다.

데님 오버롤 체형에 맞게 골라 입자.
데님 오버롤 체형에 맞게 골라 입자.

데님 오버롤 체형에 맞게 골라 입자.

자기가 다리가 짧다고 느끼시거나 키가 작으신분은 숏팬츠오버롤이 잘어울리고, 다리가 길거나 키가 크신분들은 롱오버롤을 제안 해 드립니다. 처음 멜빵바지를 입어보시는분이라면 다른 소재보다는 청으로된 멜빵바지를 고르시는것이 좋습니다. 이제 날씨가 더워지니 저는 개인적으로 진한데님진청보다는 연한색으로된 데님연청을 더 제안 해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멜빵바지가 노동자계급에서

멜빵바지를 영어로는 오버롤이라고 불리우는데, 이는 청바지와 비슷하게 노동자계급에서 시작된 일반적인 상향전파이론의 대표적인예로 작업하기 편하게끔 만들어진옷이어서 활동성이 굉장히 좋은 이유였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일할때 입는 농부 옷

농부를 떠오르게 하는 농부 패션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데님 오버롤 체형에 맞게 골라

자기가 다리가 짧다고 느끼시거나 키가 작으신분은 숏팬츠오버롤이 잘어울리고, 다리가 길거나 키가 크신분들은 롱오버롤을 제안 해 드립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