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인사말 이미지 장마철 안부 문구

비오는날 인사말 이미지 장마철 안부 문구

7월에는 초복과 중복이 있고 말복은 8월에 있습니다. 따라서 7월 인사말 이미지 모음집에서는 초복 중복과 연관된 인사말을 전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또한 7월에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 10으로 가장 잘 조화로운 7월 페스티벌 갈만한 곳이 있습니다. 금산 삼계탕축제가 7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충남 금산군 금산인삼관 광장에서 열리니까 기억해두시면 좋겠습니다. 7월 16일 초복날에 맞춰 개최되는 금산 삼계탕의 날을 겸한 개막식도 준비될 예정인데 대표 삼계탕을 판매하는 금산 삼계탕 판매코너와 건강 삼계요리 코너, 금산약초마켓, 그리고 삼계탕을 테마로 한 이색 포토존까지 준비돼서 7월 국내여행지 추천 장소로 찰떡인 느낌입니다.


말복과 연관된 속담
말복과 연관된 속담

말복과 연관된 속담

그렇다면, 말복과 연관된 속담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말복 격언 1 삼복지간에는 입술이 붙은 밥알도 무겁다.

이전에도 여러 차례 소개해드렸던 삼복 관련 속담이죠? 일 년 중 가장 덥고 가장 습해서 일하기 제일 힘든 날씨이지만, 농가에서는 할 일이 너무나 많은 시기가 바로 여름이죠. 모든 일이 그렇겠지만, 특히나 농사는 시기를 놓치면 한 해 농사를 망칠 수도 있었기 때문에 우리 조상들은 불볕 더위에도 쉴 수도 없이 일을 해야 했습니다.

그래서 입술에 붙은 밥알도 무겁게 느껴질 정도로 기력이 쇠해야하는 것을 의미하는 속담이 생겨났나봅니다. 말복 격언 2 중복물이 안 내리면 말복물이 진다

중복 포스팅에서도 소개해드렸던 속담입니다.

7월 첫날 인사 이미지 7월 1일 인사말 문구
7월 첫날 인사 이미지 7월 1일 인사말 문구

7월 첫날 인사 이미지 7월 1일 인사말 문구

6월을 돌아봅니다. 내가 기쁨을 준 사람들이 있을까? 아니면 좋지 않은 언행으로 언짢게 한 인원은 없을까? 인원은 늘 기쁠 수만도 없고 슬플 수만도 없습니다. 하지만 누군가에게 유쾌한 말을 하고, 기왕이면 배려하고 이해하며 살다. 보시면 슬프고 화나는 날보다. 기쁘고 흐뭇한 날이 더 많아지지 않을까요? OO님의 7월이 기쁨과 행복으로 가득차길 바라며 폭염에 건강 놓치지 마시고 늘 화이팅하시기 바랍니다.

누군가에 대한 미움이 한계치를 넘는다면 한 발짝만 물러나서 상대를 객관적으로 바라보세요. 때로는 마음 안에 가득 찬 증오나 적개심 때문에 상대방의 진심을 제대로 보지 못할 수 있습니다.

나무는 제 손으로 가지를 꺾지 않지만 인원은 제 마음으로 가까운 이들을 베어버리는 건 슬픈 일인 것 같습니다.

7월말 인사말 7월 31일 이미지
7월말 인사말 7월 31일 이미지

7월말 인사말 7월 31일 이미지

시간에 쫓기는자, 시간을 다스리는자 OO님은 어떻게 살고 계신가요? 시간을 지배할 줄 아는 인원은 인생을 지배할 줄 아는 사람입니다. 시간은 매일 누구에게나, 공짜로 주어지지만 돈으로 환산할 수 없을 만큼 값진 것입니다. 우리는 최선을 다해 주어진 시간을 사용해야 합니다. 7월에 이어 8월에도 최선을 다하며 늘 값진 시간이 되길 응원합니다. 무더위에 건강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크게 소리 지르는 호랑이일수록 약할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진정으로 강한 호랑이는 오로지 눈빛과 위엄으로 상대를 제압한다고 합니다. 빈 수레가 요란하단 말이 있습니다. 자신의 지식이 크게 뛰어나지 않은데 무턱대고 허세를 부려 아는 척하고 말이 많은 것이란 뜻입니다. 말이 많습니다.고 무요건 나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다만, 자신을 말로써 지나치게 포장하면 오히려 치부를 들키게 될 수도 있으니 조심스럽게 사용하란 이야깁니다.

더운 날씨 이미지

1,000원을 지급하면 1,000원짜리 물건만 받을 수 있지만, 계량할 수 없는 친절과 미소는 먼저 베풀면 상대방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한꺼번에 자신에게는 기쁨과 행복으로 되돌아옵니다. OO님의 작은 친절과 미소를 주변의 사람들에게 홀씨처럼 퍼지게 하여 함께 기쁨을 만드는 7월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무더위에 건강 잃지 마시고 흐뭇한 7월로 색칠되었으면 합니다.

7월 휴가철 인사말 모음

연일 폭염으로 잠 못 구성하는 나날들이 늘어가고 그로 인해 물질적으로나 심적으로 너무도 지쳐 있는 OO님께 평화로운 위로를 건넵니다. 쉼은 게으름도, 멈춤도 아닙니다. 우리의 삶을 바쁘게 가득 채울 필요는 없습니다. 때로는 잠시 숨을 고르는 쉼도 필요하며, 이 쉼은 다른 무언가를 채우기 위해 요구되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더위에 지치지 않는 7월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내가 선하게 하면 선량한 것이, 악하게 하면 악한 것이 옵니다.

내가 유연하게 하면 부드러운 것이 오고, 예쁘게 생각하면 멋진 반응이 오는 것입니다. 세상을 살아갈 때 기억해야 할 것은 선량한 행동이 선량한 행동을, 악한 행동이 악한 행동으로 되돌아온다는 것입니다. 무더위에 짜증이 늘어가지만 OO님의 선함이 변치 않는 7월이 되길 기원합니다. 더위에 건강 잃지 마시고, 여름 휴가를 대기하는 마음으로 힘차게 살아봅니다.

7월 인사말 이미지 모음집

삶은 하나의 거울입니다. 당신의 웃음에 따라 웃고 당신의 울음에 따라 웁니다. 7월도 최대한 흐뭇한 웃음으로 시작해 보세요. 그리고 7월 내내 늘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말복과 연관된 속담

그렇다면 말복과 연관된 속담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7월 첫날 인사 이미지 7월 1일 인사말

6월을 돌아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7월말 인사말 7월 31일

시간에 쫓기는자, 시간을 다스리는자 OO님은 어떻게 살고 계신가요? 시간을 지배할 줄 아는 인원은 인생을 지배할 줄 아는 사람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