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치 염색 비용 절감 모다 모다 염색 클렌저 사용후기

새치 염색 비용 절감 모다 모다 염색 클렌저 사용후기

제가 글라디올 컬러 샴푸를 알게 된 것은 약 4개월 전입니다. 새치가 늘어 미장원에 가서 염색을 할까 고민하던 차에 우연히 광고를 보고 글라디올 컬러 샴푸를 구입했습니다. 그 이후 염색을 하지 않고 글라디올 컬러 샴푸를 사용하고 있는데, 만족도는 높은 편입니다. 염색 비용을 아낄 수 있게 되었으니까요. 이번에는 제가 사용해 보았던 경험을 말씀드릴테니 글라디올 컬러 샴푸를 사용해 보려고 하시는 분은 참고해 주세요. 새치염색은 한 달에 한번 정도 합니다.

염색효과가 34주 간다고 되어 있는데, 늘 염색 상황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23주에 한 번씩 해야 합니다. 제가 한 달로 잡은 것은 나이가 있어서 흰머리가 너무 없는 것도 이상해 보여서 약간 보이는 정도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제조사에서 내세우는 장점

제조사에서 내세우는 장점

저는 별생각 없이 사용하고 있지만, 자주 사용하면 머리카락에는 좋지 않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염색약이니까요. 염색약이 몸에 좋을 리가 없잖아요. 그런 의심을 불식시키기 위해 제조사에서는 홍보에 굉장히 공을 들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EWG라는 미국 이익이 없는 환경 연구 단체로부터 유해 가능성이 제일 낮은 1등급을 받았고, 특허받은 식물성 추출물인 뽕나무, 하수오리 뿌리, 천궁 뿌리, 창포뿌리, 스페인 감초 뿌리, 고삼 뿌리 등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얼마나 충분히 사용했는지 모르지만, 사용하지 않은 것보다는 낫겠다. 싶습니다.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도 올려두었는데, 모두 비자극 제품으로 판정되었다고 하는데, 어떤 기관에서 평가했는지 가 나와 있지 않아서 좀 의심스러운 부분이 있습니다.

모다모다. 사용법처럼

충분히 거품을 내서 3분 정도 방치하고 두피만 말리고 머리는적절한 상태로 자연건조 하라고 이렇게 명시 되어있었으나 이렇게사용법을 잘 지키면 만족스러운 커버가 될지는모르겠지만 저는지금까지이렇게 사용했습니다 3분 방치는 거의 하지 못하고 1분 정도는 하려고 노력은 했고요 이틀에 한번 꼴로 모다모다. 샴푸를 사용하지는 않았으며 다른 샴푸도 사용했어요 트리트먼트는 모다모다. 상품 말고 다른 것을썼는데요 그 이유인즉슨 출시할 땐 모다모다.

염색샴푸의 위해성 논란

사안은 염색샴푸를 두고 논란이 끊이질 않는다는 건데요. 샴푸로 감기면 하면 염색이 된다는 기능과 간편함을 강조하며 단시간 내 높은 인기를 끌었지만 그와 한꺼번에 꼬리표도 달게 되었습니다. 바로 위해성 때문인데요. 샴푸에 들어있는 1,2, 4트리하이드록시벤젠1,2,4trihydroxybenzene이라는 성분이 문제가 됐죠. 조동찬 SBS 의학 전문 기자 유럽 식약처가 30년 가까운 곳에서 연구를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2019년도에 정식으로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유해 물질이라고요.] 과연 얼마나, 또 어떻게 유해한지 이시간부터 보고서를 살펴보겠습니다. 아래가 바로 그 보고서인데요. 동물 실험에 의하면 그 첫 번째는 피부 자극입니다.

모다모다. 샴푸

모다모다. 샴푸는 매일 3분씩 샴푸만 해도 염색이 되는 신기한 염색샴푸다. 초기에는 매일 감아도 헤어톤이 바뀌지 않아서 실망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중간에 그만둔다. 하지만 모다모다. 샴푸는 약 3개월정도 지속해서 사용하게 되면, 그때부터 갈색톤이 제대로 나옵니다. 매일 3분씩 샴푸를 하는 게 중요합니다. 살짝 샴푸하고 바로 물로 헹거 버리면 효과가 줄어든다. 사실 좀 귀찮기는 합니다. 하지만 샴푸만 해서 어느 정도 염색효과를 볼 수 있으니 그 정도 귀찮음은 비용으로 지불할 수밖에.

장점만 있는것은 아닙니다.

단점은 깔끔하게 염색이 되지 않습니다. 흰머리와 갈색머리가 어느 정도 섞이면서 스위트한 새치커버 효과적인 샴푸다. 가끔 깔끔한 염색을 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찾은 염색약이 호유 보카시다.

염색약이 사람 몸에 좋을까?

염색약이 사람 몸에 좋을 수가 없습니다. 강한 화학물질이 검게 머리카락을 물들여 주는 것이니까요. 글라디올 컬러샴푸 안에 들어있는 설명서에 성분 표시를 보시면 아실 것입니다. 수십 가지 성분이 적혀있는데, 읽어서 알아볼 수 있는 성분이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 영어로 된 화학물질들로 가득합니다. 그 와중에 일부 천연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는 것이죠. 필요에 의해 활용하는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새치를 염색해야 하니까요. 그렇다고 미장원에서 하는 염색약이 글라디올 컬러 샴푸보다. 성분이 좋다고 볼 수도 없습니다. 염색약은 염색약일 뿐이라는 것입니다. 몸에 나쁠 수 있으므로 사용할 때 피부에 닿지 않게 하고, 너무 자주, 너무 많이 활용하는 것은 안 좋을 것 같습니다. 알고 쓰는 것과 모르고 쓰는 것은 조심성 관점에서 다르니까요. 미장원에 가지 않고 간단하게 새치 염색하실 분은 괜찮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제조사에서 내세우는 장점

저는 별생각 없이 사용하고 있지만, 자주 사용하면 머리카락에는 좋지 않을 것 같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모다모다 사용법처럼

충분히 거품을 내서 3분 정도 방치하고 두피만 말리고 머리는적절한 상태로 자연건조 하라고 이렇게 명시 되어있었으나 이렇게사용법을 잘 지키면 만족스러운 커버가 될지는모르겠지만 저는지금까지이렇게 사용했습니다 3분 방치는 거의 하지 못하고 1분 정도는 하려고 노력은 했고요 이틀에 한번 꼴로 모다모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염색샴푸의 위해성 논란

사안은 염색샴푸를 두고 논란이 끊이질 않는다는 건데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