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반려식물병원 신청 및 적용 방법 (농업기술센터 및 클리닉)

서울 반려식물병원 신청 및 활용 방법 (농업기술센터 및 클리닉)

이혜숙 기자 서울시, 전용 치료실입원실 갖춘 반려식물병원 개원아픈 반려식물 위한 종합병원 10일 개원, 전문가 정밀 진단 후 맞춤 처방상태가 심할 경우 입원실로 옮겨 최대 3개월간 주의집중 치료, 사후관리요령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방문 힘든 약자 대상 화상전화진료도 진행, 46월은 찾아가는 병원도 운영4개 자치구에 동네병원 격인 반려식물클리닉도 개소, 단순한 처치 등 지원 식물에 주목을 쏟는 식집사식물집사를 위한 반려식물전용 종합병원이 문을 연다. 병 들고 시든 반려식물의 생육상태를 정밀 진단 후 맞춤형 처방을 쏟아지고 심각한 경우에는 입원실로 옮겨 최대 3개월까지 주의집중 치료 해 줍니다.


반려식물 병원의 주의사항
반려식물 병원의 주의사항


반려식물 병원의 주의사항

고가식물시가 50만 원 이상은 입원치료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시중에서 일반적으로 구입할 수 없는 희귀식물도 입원치료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분재류 모두 및 수고 100cm 이상 수목류도 입원치료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화분지름 50cm 이상의 대형화분도 입원치료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실외에서 재배하는 식물류는 입원치료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1차 시도집
1차 시도집

1차 시도집

심폐소생술. 집에서 할 수 있는 방법을 해봤습니다. 다육이의 도려낸 부분을 일주일 정도로 잘 말렸어요. 일주일 후에 젖은 솜 위에서 뿌리를 기다렸습니다. 하지만 뿌리쪽이 썩어서 급하게 도려내고 다시 말렸습니다. 그러다. 유튜브 어딘가에서 반려식물병원이 있다는, 그것도 비용 없이 운영되고 있다는 영상을 본 기억이 떠올랐습니다. 찾아보니 꽤 여러곳으로 나뉘어 운영중이었어요. 가장 가까운 동대문구 반려식물 클리닉에 방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예약을 하고 가야 기다리지 않기 때문에 예약부터 해줍니다. 비교적 제가 예약했을 때는 널널해서 희망하는 시간에 예약이 가능했어요. 예약은 아래의 주소에서 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