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영통1동 법무사 추천 LIST 4곳

수원시 영통구 영통1동 법무사 추천 LIST 4곳

법무사는 법률 지식을 바탕으로 사람들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고 돕는 직업입니다. 수원시 영통구 영통1동에 위치한 법무사 사무실은 지역 주민들에게 법률 상담 및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여 법적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아드립니다. 법무사의 역할과 중요성에 대해 살펴보면서, 이웃들이 안전하고 공정한 사회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법률적인 도움을 주는 전문가로서의 역할이 중요함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함께 소중한 법률 지식을 나누고 이웃들의 권리를 지키며 안전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다올법무사.행정사사무소소개

다올법무사.행정사사무소는 경기 수원시 영통구 반달로35번길 30 영통역 아이파크 244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비대면 상담을 통해 소송, 상속, 회생, 파산 등 다양한 법률업무를 안내해 드립니다. 법인등기 및 법률컨설팅, 이민, 비자 등 다양한 업무도 수행하고 있으며, e-mail(wpa2412@naver.com)이나 mobile 문자 메세지(0507_1387_0980)를 통해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FAX(0303_3130_0980)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동네 사람들에게는 소중한 상담 및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각종 법률문제에 대한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부동산 중개부터 민원행정, 운전면허구제까지 다양한 사안을 전문적으로 해결해 드립니다.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imgCaption0

2. 일오삼법무사 김종화사무소소개

일오삼법무사 김종화사무소는 경기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612 보보스프라자 708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김종화 법무사는 다양한 분야의 업무를 전문적으로 처리해드립니다. 민사, 형사, 가사를 비롯하여 부동산 등기, 상속 문제, 법인설립 등 다양한 법률 문제에 대해 상담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김종화 법무사는 법무사 시험 합격자로서 수원지방법원 민사조정위원과 경기중앙지방법무사회 수원지부 부지부장을 맡고 있습니다. 또한 수원남부경찰서 청소년육성회 수석부회장을 역임하며 대한법무사협회 운영이사 경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김종화 법무사무소를 통해 전문적이고 친절한 법률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imgCaption0

3. 여성법무사사무소이혁준소개

여성법무사사무소이혁준은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소규모 사건부터 친절 상담과 직접 면담을 통해 신속히 해결해 드립니다. 법률 서비스는 물론, 벗어나 편안하고 친근한 분위기에서 상담을 진행합니다. 인접한 지역에는 법원과 관련된 다양한 기관들이 위치하여 편리한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동네 사람들에게 필요한 법률 서비스로 고민을 덜어드립니다.

imgCaption0

4. 수원영통동행법무사사무소소개

수원영통동행법무사사무소는 경기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개인 회생, 파산, 성년 후견, 경매, 민사 가사 소송, 비송, 공탁, 가압류 가처분 등 다양한 법무사 업무를 전문적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에게 필요한 법률적인 도움을 언제든지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법무사는 법률 전문가로서 변호사와 유사하게 법적인 문제에 대해 조언하고 법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법무사는 변호사와 다르게 소송권을 가지지 않지만, 법률 자문, 문서 작성, 분쟁 조정 등 다양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반인이나 기업이 법적 문제에 대해 도움을 필요로 할 때 법무사에게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법무사 FAQ

Q. 법무사란 무엇을 하는 직업인가요?

A. 법무사는 법률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가로, 변호사와 비슷한 역할을 수행하지만 단독 소송권을 갖지 않습니다.

Q. 법무사가 받는 교육은 어떤 것이 있나요?

A. 법무사는 변호사로 직업 전환하기 위한 법률사무관 2급 시험을 통과해야 하며, 이후에 법무사시험에도 합격해야 합니다.

Q. 법무사가 대체로 어느 분야에서 활동하나요?

A. 법무사는 법무컨설팅, 상속분쟁 조정, 계약서 작성 등 다양한 법률 서비스 분야에서 활동하며, 개인과 기업을 대상으로 업무를 수행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