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저녁메뉴삼겹살콩고기볶음애호박볶음된장국

아이들저녁메뉴삼겹살콩고기볶음애호박볶음된장국

비슷비슷한 반찬으로 매일 반찬을 만들다보니 먹는 것도 하지만 요리하면서도 다른게 뭐 없을까 생각하곤 해요.이번에는 새로운 저녁반찬을 먹어보려고 준비했어요. 아이들 저녁메뉴 콩고기삼겹살, 애호박버섯볶음, 된장국 아침반찬이나 저녁반찬이나 많이 먹지는 않아요. 대신 금방 새로 한 밥, 바로 만든 반찬을 더 좋아해요. 아이들도 방금 만든 반찬이 더 맛있다는 걸 알아서 밥상 준비한다고 하면 배고파도 잘 기다리는 편입니다. 채식주의는 아니라 고기도 잘 먹지만 다른 음식이 먹고 싶을 때 가끔 괜찮아요. 완전 맛있지는 않아요.콩고기 상품 마다.

맛이 달라서 먹어보고 선택하는게 좋겠더라고요. 요즘에 주문한 냉동유지 콩고기는 예전에 먹었던 냉동콩고기 보다.


감자채 볶음에 넣을 소시지 국산 돼지고기 함유된 것으로 고르기
감자채 볶음에 넣을 소시지 국산 돼지고기 함유된 것으로 고르기

감자채 볶음에 넣을 소시지 국산 돼지고기 함유된 것으로 고르기

쏘세지는 온라인 마트에서 자주 1+1로 할인도 자주 해서 할인 때마다. 쟁여 놓고 계란과 같이 구워주거나 볶음 요리 등에 조금씩 추가해서 반찬으로 자주 애용하는 재료입니다. 다만 아이들 반찬에 여러 형태의 화학조미료가 혼합된 재료를 자주 사용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보니 쏘시지를 고를 때는 되도록이면 함유된 고기의 종류나 원산지를 잘 살펴보곤 합니다. 오늘 감자채 볶음에 사용한 쏘세지는 목우촌 주부 9단 프랑크소시지로 국산 돼지고기이며 고기의 함유도 93.3% 함유된 것이라 바로 선택했습니다.

마늘베이컨볶음밥 재료 및 조리순서
마늘베이컨볶음밥 재료 및 조리순서

마늘베이컨볶음밥 재료 및 조리순서

마늘베이컨볶음밥 재료 밥2인분, 베이컨 4줄, 양파 14개, 애호박 3토막, 당근 조금, 마늘45개, 대파한줌, 계란1개, 굴소스1T, 가는소금 12꼬집 베이컨은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기. 양파, 애호박, 당근,대파 쵸핑chopping하기. 통마늘은 편썰어두기slice

마늘베이컨볶음밥 조리순서 마늘볶음밥 조리순서1. 가열된 팬에 기름1T편마늘, 대파를 넣고 볶기센불2. 쵸핑된 양파, 당근, 애호박을 넣고 볶다가 베이컨, 가는소금 12꼬집가량 넣고 볶기.센불3. 한쪽 팬 가장자리에 계란1개를 스크램블해주기.중불4. 야채스크램블된 계란에 굴소스 1T를 넣고 잘 섞어주기.중불5. 밥 2인분분량을 넣고 잘 섞어주면 완성.약불

굴소스는 이금기프리미엄굴소스를 사용했어요. 볶음밥에 굴소스가 들어가야 향과 맛이 확 살아난답니다.

애호박 전에 부침 가루, 밀가루 입혀주는 방법

5mm로 좋은 두께로 썰은 호박에 부침 가루 옷을 골고루 잘 묻혀 주려면 비닐 팩 한 개에 두 숟가락 정도의 부침 가루와 썰어놓은 호박을 넣고 공기가 주입되게 비닐 팩 입구 부분을 사진과 같이 한 방향으로 다섯 바퀴 정도 도린 후 빵빵하게 공간이 생기면 위아래로 칵테일 섞어주듯이 흔들흔들 섞어주면 호박에 골고루 가루가 묻습니다.

가루가 묻어 뽀얗게 하얘진 애호박을 소금간과 후추를 뿌려놓은 계란에 퐁당 넣은 후 중불로 후라이팬에서 튀겨주듯이 구운 후 식기 전에 따뜻할 때 먹으면 달달한 호박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소화 불량

애호박의 효능 그 여섯번째는 애호박은 소화 불량에 도움을 줍니다. 애호박은 소화를 도와주어 소화 기관이 약한 어린이나 노약자가 먹기 좋은 식재료라고 합니다. 다만 애호박에는 불용성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 있다고 해서 과다합게 섭취하실 경우에는 복부 팽만,복통,설사 등의 배탈 증상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하니 적정량을 섭취하시는 것이 소화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밀가루의 종류와 선택

애호박전을 만들 때 활용하는 밀가루의 종류는 아주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형태의 밀가루가 있습니다. 박력분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밀가루입니다. 애호박전의 질감을 유연하게 만들어 줍니다. 전분 더 바삭바삭한 질감을 원한다면 전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침가루 이미 간이 되어 있는 부침가루를 사용하면 더 간단한게 애호박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애호박 전과 감자 소시지 채 볶음 만드는 TIP 열량과 영양성분

애호박 전은 동그란 모양으로 그대로 썰어주는데 너무 얇으면 구울 때 흐물 해지고 너무 두꺼워지면 익히는 게 시간이 너무 걸리니까 애호박 전의 두께는 조금은 5mm 정도의 두께로 잘라서 계란물을 입히거나 밀가루, 부침 가루를 입혀서 구워 줍니다. 저탄 고지 식단 중엔 밀가루 옷이나 퇴김 옷 등은 되도록 빼고 계란물만 입혀서 구워 먹는 걸 추천드리며 계란물 입힌 것이 굽는 과정에서 벗겨질 수 있으니 중불에서 천천히 구워주면 좋을듯합니다.

가족들이 먹는 애호박 전에는 살짝 부침 가루를 살짝 묻혀서 계란물을 입혀주면 계란물이 쉽게 벗겨지지 않아서 단단하게 달콤하게 구울 수 있습니다.

음식 섭취시마다. mct 오일을 한숟가락씩 섭취하지만 오늘도 반찬에 탄수화물 위주로 섭취하게되었습니다. 튼튼한 허벅지 근육을 희망해보며 오늘 저녁에도 마일리 사이러스 다리 운동은 필수 입니다.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건강해지고 싶은 중년의 저탄 고지 다이어트 파이팅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감자채 볶음에 넣을 소시지 국산 돼지고기 함유된 것으로

쏘세지는 온라인 마트에서 자주 1+1로 할인도 자주 해서 할인 때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마늘베이컨볶음밥 재료 및

마늘베이컨볶음밥 재료 밥2인분, 베이컨 4줄, 양파 14개, 애호박 3토막, 당근 조금, 마늘45개, 대파한줌, 계란1개, 굴소스1T, 가는소금 12꼬집 베이컨은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기.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애호박 전에 부침 가루, 밀가루 입혀주는

5mm로 좋은 두께로 썰은 호박에 부침 가루 옷을 골고루 잘 묻혀 주려면 비닐 팩 한 개에 두 숟가락 정도의 부침 가루와 썰어놓은 호박을 넣고 공기가 주입되게 비닐 팩 입구 부분을 사진과 같이 한 방향으로 다섯 바퀴 정도 도린 후 빵빵하게 공간이 생기면 위아래로 칵테일 섞어주듯이 흔들흔들 섞어주면 호박에 골고루 가루가 묻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