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그만둘때 문자 매너 멘트 작성 방법 알아보기

알바 그만둘때 문자 매너 멘트 작성 방법 알아보기

여러분은 알바를 많이 그만둬 보셨나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30대 미만일 수도 있고, 그 이상일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예전에는 알바생 하면 보통 학생들이 학업과 병행하는 이미지를 떠올렸는데요. 그럼, 알바 그만둘때 지혜로운 핑계는 무엇이 있을까요? 이제부터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최근들어 전업주부나 투잡하시는 가장들 아니면 은퇴하신 중년분들도 알바를 많이 하십니다. 또 추세가 학생들 보다는 나이 많은 사람을 선호하는 추세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30대 전후의 학생분들이나 취업 준비생분들이 알바하시는 사람들이 더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공장과 물류센터 그리고 편의점, 고깃집, 인포데스크 알바 등등 여러가지 분야의 알바에 관련해서 슬기롭게 멈추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알바 그만둘때 문자 예시2
알바 그만둘때 문자 예시2


쉬운 목차

알바 그만둘때 문자 예시2

사장님 제 아버지께서 갑작스럽게 OO지역으로 직장 전출로 온 가족이 이사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알바는 그만두고 싶지 않았지만 이사로 인해 어쩔 수 없이 그만둬야 할 것 같습니다.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리는 것이 맞지만 갑자기 이사를 하게 되는 바람에 준비할 것이 많아 이렇게 문자로 인사드립니다. 이사 후 정리가 되면 직접 인사드리겠습니다. 아직 정산이 안된 급여는 OO까지 부탁드리고, 계좌번호는 OO은행 1111111111입니다.

여태까지 미흡한 저를 잘 챙겨주셔서 마음속으로 감사드립니다.

알바 그만둘때 문자 예시3
알바 그만둘때 문자 예시3

알바 그만둘때 문자 예시3

사장님 다름이 아니라 제가 지나가는 길에 가속으로 달리던 자전거와 부딪혀서 병원에 입원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당장 걷는 것도 힘듭니다. 당분간 병원에 통원치료 다녀야 하는데 알바는 못 나갈 것 같고, 다른 알바로 대체해야 할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직접 찾아뵙고 말씀드려야 하는데, 움직이기도 힘들어서 나중에 완쾌되면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태까지 잘 챙겨주셔서 감삽니다. 그리고 정산 안된 급여는 OO까지 부탁드립니다.

회사 번성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알바 그만둘때 멘트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