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상담원 결합 바로가기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상담원 연결 바로가기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시간 등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에 관하여 제대로 알아봅니다. 우리카드 분실신고부터 다시발급 신청, 결제 공지 서비스 신청, 이용한도 조회 등 서비스별 단축번호도 확인해보세요. 우리카드 고객센터 연락처는 15889955 혹은 15999955입니다. 두 개 전화번호가 운영되고 있으니 선택해서 이용하면 됩니다. 상담원 연결 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그러나 카드 분실신고, 도난신고, 승인 관련한 일은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타사분실일괄신고조회
타사분실일괄신고조회

타사분실일괄신고조회

분실신고 가능한 카드사를 선택 후 신고를 일괄적으로 해줄 수 있습니다. 신한국민삼성현대농협하나롯데씨티카카오뱅크토스뱅크전북 등의 카드사 선택이 가능하고 BC계열로는 기업부산경남광주SC제일대구제주수협바로카드케이뱅크 카드사 선택이 가능합니다. 일괄신고를 하게 되면 처리된 결과는 본인 휴대폰으로 발송이 되니 스마트폰 번호는 꼭 입력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각 카드사별로 분실 등록 시간이나 처리결과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정상적으로 신고되지 않는 경우에는 해당 카드사에서 직접 신고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야 합니다.

농협 지점 방문을 통한 체크카드 분실신고
농협 지점 방문을 통한 체크카드 분실신고

농협 지점 방문을 통한 체크카드 분실신고

마지막으로, 농협 지점 방문을 통한 체크카드 분실신고입니다. 이 경우는, 당장 제자리에서 해결하지 못한다는 단점 때문에 가장 뒤 순서로 뺐지만, 상황과 경우에 따라 오히려 가장 빠른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를테면, 길 가다가 농협 체크카드를 분실했다는 사실을 인지했고 그 근처에 농협은행이 위치하고 있으며, 시간은 오후 4시 이전이며 방문객은 적은 경우가 되겠습니다. 이 경우는 즉시 농협은행에 달려가서 번호표를 뽑고 즉각적인 분실 접수를 하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이 될 수 있겠습니다.

혹은, 제가 알려드린 다른 방법이 이해가 가지 않으시거나 다소 복잡하고 어려우신 경우도 지점 방문이 가장 쉬운 방법이 될 수 있겠습니다. 농협 지점은 전국 곳곳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우리카드 분실 재발급
우리카드 분실 재발급

우리카드 분실 재발급

다시발급 메뉴를 터치하고 분실다시발급 대상카드에서 카드정렬보기 버튼 터치 후 발급할 카드 항목에서 다시발급 신청 메뉴를 터치해줍니다. 이름, 주민번호 등의 정보를 확인 후 현금출금 기능, 후불 교통카드 기능, 모바일 간편결제 빠른등록 서비스, 제 3자 배송 동의 여부, 다시발급 배송지집직장은행 창구 선택 후 신청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다시발급 후에는 분실해제가 안됩니다.

전자민원 접수

다음은 전자민원 접수입니다. 전자민원 접수는 불만칭찬제안 등을 접수하는 창구입니다. KB국민카드 웹 회원인 경우 로그인 후 민원 접수 페이지에서 바로 접수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KB국민카드 웹 회원이 아니신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 내역 등 정보의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는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불편불만족감 등록 로그인회원 아닐 경우 X 후 불편불만민원 사항을 작성해줍니다. 2. 접수 사실 통보 작성 후 접수하시면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었음을 알려줍니다.

3. 담당자 지정 민원 연관 부서 안내 및 담당자를 지정해주어 불만칭찬제안에 대한 문의를 처리합니다.

온라인 접수를 통한 분실신고 농협 홈페이지

다른 방법으로는, 농협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를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1. 네이버 혹은 구글에서 농협카드를 검색하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농협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상단 바에서 고객센터를 찾고, 아래의 메뉴에서 분실신고를 클릭합니다. 3. 아래의 4가지 로그인 방법농협 페이, 농협 I.D 및 P.W, PIN번호, 인증서 중 하나를 선택하여 로그인합니다.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것은, 금융인증서입니다. 지금은 금융인증서를 사용할 일이 많아정부 24 등본, 초본 떼기 등 한 번쯤 이용해서 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4. 로그인 하신 후 안내에 따라 분실신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이용법

우리카드 전화 고객센터 외에 온라인 고객센터를 사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해 전체메뉴를 선택하면 고객센터메뉴가 나옵니다. 이곳에서 체계적인 전화번호와 상담시간, ARS번호를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문자상담, 수화상담, 챗봇 서비스 등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어플을 다운로드해서 설치하면 더욱 편리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MY 메뉴에서 결제일, 결제통장 변경부터 카드 비밀번호 변경 등 정보를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화면을 맨 아래로 내려보시면 자주 찾는 메뉴로 이용대금 명세서, 결제 예상금액 확인, 카드 분실신고, 카드 사용 등록 등의 메뉴를 쉽게 이용할 수 있으니 알아두세요. 물론 모든 서비스는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타사분실일괄신고조회

분실신고 가능한 카드사를 선택 후 신고를 일괄적으로 해줄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농협 지점 방문을 통한 체크카드

마지막으로 농협 지점 방문을 통한 체크카드 분실신고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분실 재발급

다시발급 메뉴를 터치하고 분실다시발급 대상카드에서 카드정렬보기 버튼 터치 후 발급할 카드 항목에서 다시발급 신청 메뉴를 터치해줍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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