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할 때 언더아머 하프 타이즈(레깅스) 제안 가성비 최고

운동할 때 언더아머 하프 타이즈(레깅스) 제안 가성비 최고

by. 파르파르 오늘 전할 내용은 반바지야? 레깅스야? 정말 편한 젝시믹스 투인원 레깅스입니다. 요새는 운동이나 등산할 때 남자들이 레깅스를 입은 모습을 많이 볼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이제는 레깅스는 여자옷이라는 인식이 많이 사라진 것 같습니다. 오늘은 레깅스와 반바지가 결합된 남성용 투인원 제품이 있어 소개해 볼까 합니다. 요즘에 러닝과 등산할 때 입을 반바지를 알아보다, 레깅스와 반바지가 하나로 된 물건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레깅스만 전적으로 입기에는 약간 부담이 되었는데, 반바지와 결합된 제품이라 부담도 덜 되고 해서, 이번 기회에 한번 경험을 해보고 싶었습니다.

젝시믹스 제품은 몇 번 구매해 본 적이 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도 좋았습니다.


imgCaption0
선스틱 구입

선스틱 구입

선크림 구입을 위해 올리브영을 찾았습니다. 본격적인 봄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올리브영. 그도 그럴것이, 저 곳이 모두 선크림만 판매하고 있었던 것. 선크림 종류가 정말 어마어마했다. 여기는 너무나도 상냥하게 무기자차, 유기자차, 혼합자차 라고 하나하나 명시해놓았는데 이 점이 넘나 친절했다. 이 많은 선크림 중에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선택장애가 온 나는, 바로 점원에게 SOS 요청. 곧 마라톤 대회에 출전하고, 그때 바를만한 선크림이 필요합니다.고 말했습니다.

그랬더니 바로 선스틱을 추천해주더라. 선스틱 중에서 어떤 것을 골라야 할지 또 2차 선택장애가 찾아온 미세스리. 최우선으로 선스틱이니 쓱쓱 잘 발리고, 자신이 손으로 펴바르고 뭐 이럴 필요없으니 그건 편할테고. 그럼 이제 뭔가 좀 더운 열감을 식혀줄만한 선스틱이었으면 했다. 그때 내 시야에 딱 들어온게 있었으니 바로 쿨링자차 라는 단어였다. 쿨링 그렇다.

여자 운동선수들의 고충

최근까지 몇몇 스포츠의 유니폼 규정도 여자 운동 선수들에게는 경기력을 끌어올리기에 적합하지 않았다는 의견이 많았는데요. 2021년 비치발리볼 종목의 비키니 유니폼 의무 규정하의 측면 폭이 10를 넘기면 안 된다이 삭제되고 그간의 유니폼 규정이 불필요했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국제핸드볼연맹IHF은 여자 선수들에겐 타이트하고 몸에 딱 붙는 반바지를 입도록 한 반면 남자 선수들은 너무 헐렁하지 않은 하의를 입게 하고 있어, 아쉬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2021년 비슷한 유니폼에 대한 논의가 한국 배구리그에도 있었는데요. 여자 배구 유니폼 하의 규정이 허리와 길이하의 기장 12cm 이내는 타이트해야 하며 몸 선에 맞춰야 합니다. 반바지 스타일치마바지이거나 골반 쪽으로 파인 삼각형 모양이어야 해야하는 내용이 담겨있었습니다.

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쿨카밍 선스틱

집에 데려와 요리요리 살펴봤습니다. 또 언박싱 하는 그 맛이라는게 있으니께 쿨링자차 라는 느낌에 걸맞게 색깔이 파란색. 근데 또 파랗다고도 볼수 없습니다.. 뭔가 푸른 에메랄드 느낌의 오묘한 색인데 굉장히 예쁘다. 들고다닐만 합니다. 자신이 손이 좀 작은 편인데 한손에 쏙 들어오는게 휴대용으로도 좋을 거 같다. 그냥 여름에 파우치에 넣어놓고 들고다니면서 시간되면 바르고, 심심하면 바르고, 그럼 될거같은 느낌입니다.

스틱도 은은한 에메랄드빛. 피부에 바르면 뭔가 푸른 펄이 막 번쩍일거 같은데 전혀 그냥 명확하게 발린다. 그러니 걱정 붙들어매시길. 아무도 그런 걱정 하는 사람 없겠지. 피부에 쓱 발라봤는데 끈적임 1도 없이 명확하게 발린다. 가볍고 산뜻하게 발려서 야외활동 할 때 바르기 딱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착용샷을 같이 살펴봅시다

착용샷이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착용하고 난 뒤의 느낌은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소중한 부분도 그렇게 도드라지지 않습니다. 세세하게 쳐다본다면야 티 나지만 어떤 사람이 나의 소중한 부분에 관심이 있다면 그건 좀 의심할만하다? 곧바로 도망치길 바란다. 그것이 우리들이 운동하는 이유일지도 모른다? 농담입니다. 싱글렛이나 반팔을 빼서 입으면 생각보다. 많이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옷을 안으로 넣어 입는다고 가정해 봐도 그렇게 부담스럽지는 않았습니다.

전적으로 입은 상태이고 안이 비치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어떠한 불상사가 일어날지 모르니 나는 입문하는 입장이기도 하기 때문에 안쪽에 사각팬티를 입어보기로 합니다. 어차피 나는 타이즈팬티를 입기 때문에 입어도 큰 문제없습니다.. 허벅지가 쓸리는 사람들에게는 강하게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아참 구매가격은 배송비 포함해서 5만 원이 되지 않았습니다.

한 줄 총평

시선 부담없이 레깅스의 우수성을 경험하고 싶은 남성분께 추천하는 스포츠웨어 저는 땀이 나도 금방 말라서 시원했고, 레깅스의 탄력이 무릎을 잘 잡아주는 것 같아 좋았습니다. 요즘에 등산을 다녀왔는데, 레깅스를 반바지 안에 입으신 남성분들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이상으로 반바지야? 레깅스야? 정말 편한 젝시믹스 투인원 레깅스에 대한 자료를 마치겠습니다. 이번 제 글이 도움이 좀 되셨나요? 앞으로도 더 좋은 글로 자주 찾아뵐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선스틱 구입

선크림 구입을 위해 올리브영을 찾았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자 운동선수들의 고충

최근까지 몇몇 스포츠의 유니폼 규정도 여자 운동 선수들에게는 경기력을 끌어올리기에 적합하지 않았다는 의견이 많았는데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쿨카밍

집에 데려와 요리요리 살펴봤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