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서비스센터 AS센터 출장방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가기)

위닉스 서비스센터 AS센터 + 출장방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가기)

오늘은 한국최초로 세로형 창문형 에어켄을 출시하여 인기를 얻으며,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파세코PASECO 서비스센터 위치 및 고객센터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파세코는 한국의 중소기업으로 창문형 에어컨, 의류관리기, 미니세탁기,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히터 등 가전물건을 주로 생산하고 있으며, 코웨이 의류건조기도 OEM으로 만들어 납품하고 있는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기업입니다.


AS 신청 센터내방접수 VS 출장수리
AS 신청 센터내방접수 VS 출장수리

AS 신청 센터내방접수 VS 출장수리

부피가 크고 컴프레서와 같은 무거운 부품이 포함된 상품 특성상 센터 내방수리가 용이하지는 않습니다만 빠른 수리를 원하여 자가용을 이용하여 내방하시는 것을 요구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센터별로 내방수리 자체가 불가능한 곳이 있으므로 사전에 꼭 연락하여 확인 후 방문이 필요합니다. 아래의 위치 및 연락처 검색 항목에 내방가능 여부를 기재해 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무상서비스 기간이 지난 제품의 경우 제품의 수리비용이 많이 발생하여 수리를 저항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었으나 이럴때 출장방문 비용은 청구될 수 있습니다.

as센터 위치 찾기 및 서비스센터 연락처 권역별로 구분을 해두었으며 내방시 서비스 센터 방문 전 미리 연락을 하신 후에 방문하셔야 합니다.

파세코 부품보증기간
파세코 부품보증기간

파세코 부품보증기간

상품 보장 기간 상품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업체 혹은 상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관하여 무료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구입영수증 포함에 의해서 합니다. 단, 보증서가 없는 경우는 동 제품의 생산당시 회사가 발행한 보증서 내용에 준하여 보증조건을 결정하며, 생산년월에 6개월 감안유통기간반영하여 구입일자를 적용,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다음의 경우 보증기간이 정상적인 경우의 절반12 으로 단축 적용 한다 중고품 구입시 보증기간은 적용 되지 않습니다.

위닉스 제습기 고장 유무 판단
위닉스 제습기 고장 유무 판단

위닉스 제습기 고장 유무 판단

오래간만에 작동시키는 시즌가전의 특성상 고장이 나지 않았는데 고장으로 오인하는 경우도 비교적 흔합니다. 제습기라는 제품의 특성상 실내 습도가 일정 이하일때는 제대로 작동이 되지 않고 멈추는 경우도 있었으나 확인차 작동을 시켰다가 이런 증상이 고장이 난 것으로 오인하여 서비스센터를 찾기도 하므로 출장서비스를 신청하기 전에 상담 등을 통해 사전점검을 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습도가 높은날 확인 실내 습도가 낮으면 정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가급적 습도가 일정 이상 되는 날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연속배수호스 마개 확인 연속배수호스 연결부위의 고무패킹이 열려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 부분이 막혀있지 않다면 작동 정지, 물샘 등의 고장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파세코 서비스센터 출장비

파세코 서비스센터 출장비 15,000원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수리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출장 처리시에는 수리비에 출장비를 추가 합니다. 서비스 요금의 구성 1 부품비 부품교체가 필요한 수리일 경우 소요된 총 부품가격부가세 포함을 말합니다. 2 수리비기술료 수리비는 유상수리 시에 청구하는 기술난이도 및 소요시간에 따른 기술공수를 가지고 책정한 금액을 말합니다. 3 출장비 상기 유상수리기준에 속하는 제품의 출장수리 혹은 점검시 청구되며, 출장비는 출장 거리와 독립적으로 동일한 금액을 청구합니다.

4 고장이 아닌 상태에서 신규설치 및 이전설치 비용은 별도로 규정 하고 있습니다.

AS센터 위치

위닉스 AS 서비스센터는 2021년 5월 기준, 전국에 총 41개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가까운 AS센터가 있으면 물건을 가지고 가서 방문 수리를 받아볼 수 있는데요. 서비스센터 지점별로 내방 AS 접수 가능 여부가 다르다고 하니 꼭 방문 전에 전화로 문의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위닉스 홈페이지에서 발췌한 AS센터 주소와 전화번호를 정리해보았습니다.

무상 서비스 기간 상품 보증기간

상품 보증기간은 제조업체 혹은 상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사용환경에서 일어나는 제품의 품질, 성능, 기능하자에 관하여 무상으로 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입니다. 제품보증기간은 상품 구입일자주문일자를 기준으로 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구입 영수증에 의해서 합니다. 단, 구입 영수증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상품 제조년월 기준으로 6개월을 추가하여 구입일자에 적용하여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렌탈 계약에 의해 판매 설치된 제품의 보증기간은 렌탈 계약서에 설정한 계약 내용을 준수합니다.

위닉스 출장 방문 접수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방 방문 접수도 가능하니 필요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위닉스 서비스센터 찾기 AS 예약영업시간 안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AS 신청 센터내방접수 VS

부피가 크고 컴프레서와 같은 무거운 부품이 포함된 상품 특성상 센터 내방수리가 용이하지는 않습니다만 빠른 수리를 원하여 자가용을 이용하여 내방하시는 것을 요구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파세코 부품보증기간

상품 보장 기간 상품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업체 혹은 상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관하여 무료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닉스 제습기 고장 유무

오래간만에 작동시키는 시즌가전의 특성상 고장이 나지 않았는데 고장으로 오인하는 경우도 비교적 흔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