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퉁 같은 짝퉁 패션 (2) 인도네시아 폴로

진퉁 같은 짝퉁 패션 (2) 인도네시아 폴로

스타일 패션BagsAccessories 훌륭한 명품 지갑은 단순히 브랜드네임 때문에 가격이 비싸선 안됩니다. 명품이라고 부를 만한 좋은 배경의 가죽으로 만들어져 평생 사용할 수 있는 품질을 갖춰야 합니다. 가죽 제품의 매력은 처음 샀을 때 보다. 수년, 혹은 수십 년의 세월이 지났을 때 에이징된 모습입니다. 그런 매력을 느낄 수 있어야 명품 지갑이라고 할 있습니다. 비싼 돈 주고 명품 지갑을 사는 데 오래 사용하지 못하면 무슨 의미가 있을까? 그렇기 때문에 명품 지갑을 고를 때는 심플하고 상표 특유의 개성이 있는 모델을 골라야 합니다.

화려하지 않아야 오랜 시간을 지속해서 즐길 있습니다.


imgCaption0
스마이슨 Smythson


쉬운 목차

스마이슨 Smythson

긴 말 필요 없는 영국 전통의 럭셔리 브랜드다. 영국 왕실에서 활용하는 가죽 노트를 만드는 브랜드니 무슨 검증이 더 필요한가? 취향에 맞다면 바로 선택하면 됩니다. 1887년에 시작된 브랜드로, 아주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상표 로고를 내세우지 않아 명품 지갑임을 대놓고 드러내지 않습니다.

상표 로고 플레이를 꺼리는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사실 로고 플레이가 없어도 결국 질 좋은 지갑은 누가 봐도 고급스러워 보일 거다.

개인적으로 상표 로고 플레이를 싫어하지만 이상하게 루이비통과 구찌의 로고 플레이는 용서가 됩니다. 캐주얼 브랜드로는 폴로가 그렇다. 이건 브랜드의 힘이라고 밖에 할 수 없습니다.. 여러 남자 지갑 상표 중 지갑을 꺼냈을 때 가장 사람들의 시선을 많이 받을 지갑임이 분명합니다. 루이비통과 비슷한 매력을 가진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루이비통이 프랑스 감성이라면 구찌는 이탈리아 감성입니다. 본인이 명품 상표 중 구찌를 높게 평가하는 이유는 로고 플레이를 남발하지만, 그 로고 플레이가 이쁘다.

구찌 특유의 녹색과 적색이 섞인 디자인은 나처럼 클래식을 좋아하는 사람도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이 분명 있습니다. 구찌 지갑 중 캔버스 소재 버전이 가격 접근성이 좋고 인기 있는 건 사실이지만, 에이징을 즐기면서 더 오래 사용하기 위해서는 가죽 버전을 추천합니다.

영국 브랜드로, 100년 가까운 역사를 가지고 있고 지금도 가족 운영 체제로 운영됩니다. 패션 브랜드에게 가족 경영이라는 수식어는 내 훈련 상 무요건 좋은 뜻입니다. 그만큼 헤리티지를 갖추고 있고, 진정성 있게 물건을 만들기 때문입니다.

예쁘게 태닝된 가죽으로 부드러운 지갑을 만들며,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에 주로 겉과 속의 가죽 컬러가 다른 투톤 디자인을 만든다. 이 때문에 지갑을 열 때마다. 기분 좋게 소지품을 꺼낼 있습니다.

가죽 물품 소개를 할 때마다. 나에게 소환되는 브랜드다. 우아하고 섹시한 가죽 구두를 만드는 걸로 유명하고, 가방이나 지갑 등 전반적으로 가죽 제품에 있어서는 늘 소환될 수밖에 없는 브랜드다.

벨루티의 가장 큰 매력은 가죽을 빈티지하게 연출하는 기술과 상표 특유의 가죽 위 레터링입니다. 로고 플레이를 하지 않지만 누가 봐도 벨루티의 제품인 걸 알 있습니다.

남자들에게는 괴상한 욕구가 있습니다. 사회생활을 하면서 안정되는 과정에서 오르고 여유가 생기면, 평생 착한 일 한번 안 했어도 주변 사람에게 베풀고 싶어 진다. 친한 동생들에게 용돈을 주고 싶고, 조카를 볼 때마다. 용돈을 주고 싶습니다. 이런 행위를 하는 이유는 남을 위해서가 아니라 본인에게 큰 즐거움이기 때문입니다. 이런 이상한? 습성 때문에 남자 지갑이라는 아이템은 내 생에 사라지진 않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