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입국시 반입 가능 현금 담배 주류 규정 한도

태국 입국시 반입 가능 현금 담배 주류 규정 한도

해외 여행으로 많이 방문하는 태국의 입국시 반입 가능 담배와 주류 한도에 관하여 간편하게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태국 입국시 연관된 알아둬야할 부분들도 언급해보도록 할게요. 태국은 동남아시아의 일반적인 관광 국가 중 하나로 방콕 수완나품 국제공항, 치앙마이 등을 통해 입국할 때 규정은 태국 국가의 규정을 따르게 되는데요. 이런 저런 이야기가 있지만 현지 태국 관관청에서 발표한 자료가 가장 정확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따라서 현지 관광청 내용을 바탕으로 또한 실제 경험을 토대로도 주의해야할 점들을 한 번 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시어 유쾌한 태국 여행에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금연후 몸의변화신체?
금연후 몸의변화신체?

금연후 몸의변화신체?

긴 시간 담배를 피우신 분도, 금연하기에는 무조건 늦지 않습니다. 엄연히 금연후 몸의변화신체는 시작됩니다. 1990년에 출판된 미국의 공중위생장관의 보고서에는, 지금까지 세계 각국의 연구를 정리해 금연은 성별연령흡연에 의한 병의 유무를 불문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빠른 건강 개선을 가져온다 라고 보고하고 있습니다. 물론, 금연으로 인한 건강 개선은 나이가 한 살이라도 젊으면 더욱 좋습니다. 그러나 몇 살이 되었든 늦지 않습니다.

34세까지 금연하면, 원래 흡연하지 않았던 사람과 비슷한 수명을 기대할 수 있으며, 50세를 넘겨서 금연해도 흡연을 계속한 경우보다. 수명이 6년 길어집니다. 금연은 질병의 유무를 불문하고, 건강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태국 주류 관련 반입 규정
태국 주류 관련 반입 규정

태국 주류 관련 반입 규정

주류관련 규정은 굉장히 단순하고 명확합니다. 도수 따질 것 없이 1리터 이상의 주류를 반입하면 안되는데요. 걸린다면 주류 압수는 당연하고 술 가격의 두 배에 해당하는 벌금도 지불해야합니다.

태국 여행을 오면서 소주를 갖고 오는 분들도 있지만, 소주가 이제는 태국에서도 어렵지 않게 구입할 수 있는 술이고 최근 동안 출시된 소주, 과일 소주 등도 굉장히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가격이야 한국에 비해서는 비싼 편이긴 하지만 소주를 갖고 올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고 생각이 들어요. 방콕, 파타야 등지에 한식당, 가라오케 등에서도 소주를 당연히 판매하기 때문에 굳이 소주는 가져올 필요가 있나 싶습니다. 또한 해외에 나온김에 현지 술도 한 번 마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시가 담배 가격대 별 제품

시가 브랜드의 가격은 여러가지 요소에 따라 결정되며, 보통 시장에서 어느 정도 인기를 얻고 있으면서도 가격이 대조적으로 저렴한 시가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이런 브랜드들은 가격 대비 훌륭한 품질과 맛을 제공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몇 가지 예시를 들어 보겠습니다. Flor de Oliva플로르 드 올리바 이 브랜드는 니카라과산 시가로서 품질과 가격 사이에 좋은 균형을 제공합니다. 중간 정도의 가격대에 속하지만, 향이 좋고 매력적인 풍미를 갖고 있습니다.

La Gloria Cubana라 글로리아 쿠바나 이 브랜드는 도미니카 공화국과 니카라과에서 생산되는 시가로서,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높은 품질과 멋진 향을 제공합니다.

금연 성공의 3가지

담배를 끊기 위해서는 3가지가 필요합니다. 첫째, 끊을 수 있는 명분입니다. 예를 들면 애기가 태어나서 애기한테 담배냄새를 맡게 하기 싫어서 혹은 태어난 아이를 생각해서 오래 살기 위해, 아니 튼튼하게 오래 살기 위해, 아니 돈을 벌면서 튼튼하게 오래도록 살기 위해 같은 명분이 있어야 합니다. 둘째, 기도를 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종교가 있는 사람들은 잘 알 것입니다. 셋째, 대용물이 있어야 합니다. 담배가 피고 싶을 때 대신해서 욕구를 일시적으로나마 채워 줄 수 있는 것 말입니다.

나는 홀스라는 민트향 목캔디를 매일 10개씩 갖고 다니면서 담배가 피고 싶어 힘들 때 마다. 하나씩 입에 넣어 물고 있었어요. 한번은 깨물어 흡하고 들이쉬며 후하고 내뱉으면 담배 피는 느낌을 받곤 했다.

현금 반입 규정

현금 반입 규정은 아주 단순 명료합니다. 외국에서 태국으로 들어올 때 외화 한도는 규정이 없습니다. 한마디로 놀러와서 돈 많이 쓰라고 하는 것 같기도 한데요. 얼마를 갖고 가든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이런 점을 사용해서 소매치기들도 있기에 공항 주변에서도 소매치기가 있기도 하고 외국인을 타겟으로 범죄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넉넉하게 적당히 사용할 만큼 갖고 오되, 해외에서 사용가능한 해외 선불 카드트래블 월렛 등나 해외 사용가능한 체크카드를 갖고 와서 ATM기기에서 인출하는게 가장 편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현금 뭉탱이로 들고다니면 태국인들에게는 여러 면에서 정말 좋은 타겟이 될 수 있습니다.

굳이 태국 현지에서 사람에게 돈 많습니다.고 하는 건 내 돈 가져가달라는 것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당연히 도둑이 잘못이야 할 수 있지만 태국에서는 정말 그런 논리가 적용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금연후 몸의변화신체?

긴 시간 담배를 피우신 분도, 금연하기에는 무조건 늦지 않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태국 주류 관련 반입 규정

주류관련 규정은 굉장히 단순하고 명확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시가 담배 가격대 별 제품

시가 브랜드의 가격은 여러가지 요소에 따라 결정되며, 보통 시장에서 어느 정도 인기를 얻고 있으면서도 가격이 대조적으로 저렴한 시가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