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만나는 홍콩밀크티와 원앙차 홍콩다방 동윤영(홍콩밀크티 커피) vs 호우섬 밀크티

편의점에서 만나는 홍콩밀크티와 원앙차 홍콩다방 동윤영(홍콩밀크티 커피) vs 호우섬 밀크티

편의점 밀크티 상표 물품 종류 제안 랭킹 순위 리스트 BEST 10을 모아봤다. 홍차에 우유를 섞은 차를 밀크티라 부른다. 커피를 중심으로 급속도로 발전 중인 우리나라의 차 시장에서, 최근 음료의 다양화 차원에서 밀크티도 많은 애정을 받고 있습니다. 밀크티 메뉴를 구비해 소비자들을 유혹하는 카페 프랜차이즈가 많아졌고, 밀크티 완성품을 내놓는 제조사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는, 부드러운 맛과 풍성한 풍미가 매력적인 밀크티 제품으로는 무엇이 있을까? GS25는 유통 매장 전용 타이거슈가 흑당 밀크티를 출시했다.

타이거슈가는 2017년 대만에서 시작한 밀크티 전문 브랜드다. 이 제품은 전용 매장에서 사용하는 대만산 흑당과 대만산 사탕수수 자즙을 최적의 비율로 섞은 시럽을 사용했으며, 윤활유 60를 함유해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시켰다.


원재료와 칼로리 비교 노상표 밀크티 vs 데자와
원재료와 칼로리 비교 노상표 밀크티 vs 데자와

원재료와 칼로리 비교 노상표 밀크티 vs 데자와

노상표 오리지널 밀크티는 홍차가 2.3%이며 카페인은 99mg입니다. 칼로리는 찾을 수 없었습니다. 베트남에서 OEM 방식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원재료를 보시면 설탕과 수크랄로스와 포도당 시럽으로 감미를 하고 합성향료로 향을 더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크리머, 전지분유 등으로 크리미 한 맛을 더한 것 같습니다. 데자와는 500ml에 190kcal 이며 홍차 추출액은 31.7이며 카페인이 115mg입니다.

설탕으로 단맛을 그리고 덱스트린으로 점도를, 합성향료로 향을 더했으며, 전지분유가 포함된 제품입니다. 둘을 비교하면 용량에 비교해 보시면 노상표 밀크티가 카페인함량이 2배이상 많은 편이며, 전지분유와 합성향료를 사용한 점은 비슷하지만 크림에 연관된 성분이 좀 더 많은 편입니다.

티그랜드 아쌈 밀크티
티그랜드 아쌈 밀크티

티그랜드 아쌈 밀크티

GS25는 타이완 1위 밀크티 제품인 아쌈 밀크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홍차 추출물, 전지분유, 합성 향료를 이용해서 제조한 제품입니다. 맛은 그리 진한 편은 아니지만, 보편적인 밀크티에 비해 향이 굉장히 강한 제품으로 평가됩니다. 한입 머금으면 입 안에 마치 향긋한 꽃향기 같은 내음이 퍼질 것입니다. 한 팩의 용량은 300며, 열량은 140다. 편의점 기준 팩 하나의 판매가는 1,500원입니다.

서울우유 살롱밀크티
서울우유 살롱밀크티

서울우유 살롱밀크티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국산 원유를 사용한 디저트 가공유 살롱밀크티 우유를 출시했다. 190 용량의 핸디형 멸균 패키지 혹은 300의 우유팩에 담은 제품으로, 특히 멸균 팩은 개봉 전에는 냉장 보관이 필요 없으며 상온에서도 내용물 품질을 유지할 있습니다. 얼그레이 홍차와 아삼 홍차의 황금 비율로 진한 밀크티 본연의 맛을 구현한 제품입니다. 300 우유팩에 담긴 제품의 경우, 권장 소비자가는 1,500원입니다.

실론티 X 티하우스나니

우리나라의 티 음료 브랜드로 잘 알려진 실론티는 밀크티 전문 카페 티하우스나니와 손을 잡으며 잡는 신상품을 출시했다. 티하우스나니의 대표적인 메뉴인 살구 밀크티가 바로 그것입니다. 스리랑카산 홍차 추출액을 활용해 개운하고 쌉싸름한 맛을 냈다. 여기에 살구향을 약간 더해 색다른 풍미를 나타내는 제품입니다. 6개 묶음 구성으로 판매되며, 권장 소비자가는 8,500원입니다.

오후의홍차 밀크티

오후의홍차는 일본 기린사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고전적인 방식으로 홍차와 밀크티를 제작하는 곳입니다. 진하고 여러가지 홍차의 향, 부드러운 우유, 품질좋은 레몬 과즙이 환상적으로 밸런스를 맞춘 상품을 선보입니다.

실론 홍차의 발상지의 칸디 찻잎을 사용하며, 감칠맛 나는 향과 우유의 진한 맛이 진하게 어우러진 아이스 밀크티다. 편의점 기준으로 500㎖ 제품이 3,500원의 판매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10. 타바론 밀크티

글로벌 티 상표 타바론은 CU와 손을 잡고, 그들이 직접 개발한 원료를 활용한 얼그레이와 루이보스 밀크티 2종을 출시했다. 국내산 윤활유 함량이 65로, 일반 RTD 상품 대비 고소하고 진한 맛이 특징입니다. 제품에 사용된 설탕은 100 유기농 사탕수수인 고이아사 설탕을 활용했다. 얼그레이 밀크티는 얼그레이 홍차에 베르가모트 허브를 가미해 은은한 시트러스 향을 즐길 수 있으며, 루이보스 밀크티는 루이보스 허브차에 아몬드 원액을 첨가한 카페인이 없는 커피 상품입니다.

가격은 2,800원입니다. 이상 편의점 밀크티 상표 물품 종류 제안 랭킹 순위 리스트 BEST 10을 살펴보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원재료와 칼로리 비교 노상표 밀크티 vs

노상표 오리지널 밀크티는 홍차가 2.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티그랜드 아쌈 밀크티

GS25는 타이완 1위 밀크티 제품인 아쌈 밀크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서울우유 살롱밀크티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국산 원유를 사용한 디저트 가공유 살롱밀크티 우유를 출시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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