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싸게사는법 꿀팁 예약 가격비교홈페이지

항공권 싸게사는법 꿀팁 예약 가격비교홈페이지

2023년 첫 해외여행으로 지인들과함께 지난번 포스팅했던 3년만에 개방되는 2023 홍콩 위스키이벤트 42930 에 참여해보기위해 티켓팅을 완료 했었는데요. 들쭉날쭉한 휘모리장단으로 덮치는 비행기값에 뭐가뭔지 어찌할지 고민이 참 많더군요 어차피 많은 분들이 알고는 계시겠지만 비행기 티켓팅 하는 방식에 관련해서 기록남겨보고 혹시나 도움이 되면 좋을듯해서 게시물 남겨봅니다. 728×90 비행기 가격 정보습득을 위한 스카이스캐너 검색 427 INC OUT HKG IN 검색해보세요 꼭 머물러야 하는 날짜는 429 30 이지만, 여행겸 미리 가신다는 지인분들이 계셔서 같이 427에 가는 항공편으로 알아보고있습니다.

가고자하는 시간대는 점심쯤떠나서 오후에 도착하는것인데 가격이너무 들쭉날쭉하네요 최저가인 14만원대가 있지만 저는 홍콩익스프레스 12시45 분출발 현지시간 3시30분것으로 하고자합니다.


imgCaption0
최고의 비행기 출발시간

최고의 비행기 출발시간

비행기 출발일은 화, 수, 목요일 중에 화요일이 가장 좋으며 도착은 목요일이 가장 저렴합니다. 여행 일정에 제약이 없습니다.면, 화목요일 근처로 희망하는 스케쥴 3개정도를 계획해서 특가를 검색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조건적으로 주말을 껴야하는 여행 일정일 때는, 금요일을 출발일로 설정하기 보다. 목요일 저녁 출발로 설정해서 찾아보시면 저렴한 가격의 항공권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항공권가격비교홈페이지 이용

호주를 가기로 감정을 먹고 착수하는 항공권을 구매할 때까지 매일 1번 이상 항공권가격비교사이트에 들어갔다. 나는 항공권가격비교홈페이지 2개를 주로 이용합니다. 바로 스카이스캐너 Skyscanner와 네이버 항공권입니다. 스카이스캐너 스카이스캐너 앱 혹은 웹사이트에서 검색합니다. 웹사이트에서 들어갈 때는 무요건 크롬 시크릿 탭을 이용합니다. 나의 과거 검색 기록이 캐시로 남아 항공권 가격 조회에 영향을 미친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스카이스캐너는 제일 잘 보고된 항공권가격비교사이트로 전 세계의 항공사와 해외 사이트까지 다. 비교해 주는 혜택이 있습니다. 나는 여행 계획이 없을 때도 지속적으로 스카이스캐너 앱에 들어가는데, 그 이유는 ”Everywhere 검색”을 하기 위함입니다. 언제 어디든 나라별 도시별로 가장 저렴한 항공권 가격을 보여주는 메뉴라서 휴가 계획을 세울 때 활용하는 기능입니다.

메이저 항공사 특가 노리기대한항공, 아시아나

LCC진에어, 티웨이, 제주항공 등가 메이저 항공사보다. 항공권이 더 저렴할 것 같지만, LCC의 경우 특가 항공권은 위탁수하물이란 비용이 별도인 경우가 지속적으로 있습니다.

대한항공과 아시아나의 특가 항공권은 LCC와 크게 차이가 나지 않으면서 위탁수하물 비용이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메이저 항공사 항공권을 노려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비행기표 싸게 사는법

프로모션 코드를 활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시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항공권 가격이 추가 할인되는 경우가 많으니 구매 전에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프로모션 코드는 공개돼 있다고 해서 검색해 보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혜택인데 찾아보지 않으면 받을 수가 없습니다. 비행기표를 예매할 때 신용카드 결제나 적립금, 캐시백 혜택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Tip 2

아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비행기 표가 저렴한 요일을 참고 삼아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성수기, 비수기, 공휴일 등 여러 가지 경우에 따라 비행기 표 가격이 달라지겠지만 주로 다음과 같은 요일에 저렴한 편이오니 해당 요일에 시간만 허락된다면 비교하면서 예약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출발 화요일, 수요일일 대체적으로 저렴하며 경우에 따라 일요일 출발도 저렴한 편입니다. 도달 주로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이 저렴한 편입니다.

EX 만약 일주일의 휴가를 다녀올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진다면 수요일 출발 화요일 도착을 선택했을 때 저렴하게 예매할 수 가능성이 있습니다. 플러스 비수기에 수요일 출발 화요일 도착이라면 다소 가장 저렴하게 해외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최고의 비행기 출발시간

비행기 출발일은 화, 수, 목요일 중에 화요일이 가장 좋으며 도착은 목요일이 가장 저렴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가격비교홈페이지 이용

호주를 가기로 감정을 먹고 착수하는 항공권을 구매할 때까지 매일 1번 이상 항공권가격비교사이트에 들어갔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이저 항공사 특가 노리기대한항공,

LCC진에어 티웨이, 제주항공 등가 메이저 항공사보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