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미애 잠적 이유 설암 투병 및 혀 절단 고백 최근 근황
미스트롯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많은 사랑믜 주목을 받은 가수 정미애가 설암3기 투병 사실을 알렸습니다. 2021년 12월, 그녀는 생기가 넘치는 방송 활동 중 갑작스럽게 큰 수술을 받았다며 돌연 자취를 감췄었습니다. 이후 보고된 소식에 의하면 그녀는 설암 3기에 수술을 받았던 것이라 하는데요. 그녀는 왜 아무도 모르게 활동을 중단할 수밖에 없었던 것일까요? 정미애는 히든싱어3와 미스트롯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고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그녀는 네 아이를 키우면서 음악에 대한 열렬한 놓지 않았으며,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요. 지난 2021년 12월, 활동을 중단하며 건강상에 문제가 생겼음을 밝힌 적 있습니다.
정미애 활동 멈춘 이유
그렇다면 그녀는 왜 조용히 자취를 감춘 것일까요? 이는 설암이라는 질환 때문이었습니다. 그녀는 인간극장에 출연하여 그간의 힘들었던 시기에 관하여 진솔하게 털어놨습니다. 미스트롯에서 준우승 후 가수로 데뷔하면서 그녀는 몸이 열 개라도 모자랄 만큼 바쁜 스케줄에 임해왔다고 합니다. 이 과정에서 체력은 바닥이 났고 면역력이 떨어지며 늘 잔병 살이를 했다고 하는데요. 입안의 염증조차 몇달째 낫지 않으며 그녀를 괴롭혔다고 합니다.
그러던 그녀는 설암 3기라는 청천벽력같은 말을 듣게 됩니다. 이는 다른 말로 구강암이라고도 불리는데요. 치료를 위해 그녀는 혀의 3분의 1을 절제해야 해야만 되는 소견을 듣습니다. 만약 그렇게 된다면 가수 활동은 커녕 말을 하지 못할 수 있다는 진단을 받았는데요. 결국 8시간의 대수술을 통해 혀를 절제했습니다. 이후 그녀는 수술 후유증에 시달리기도 했습니다.
정미애 미스트롯
가수 정미애는 TV 조선의 인기 프로그램 미스트롯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대중의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정미애는 100인의 예심에서 김용임의 훨훨훨이라는 곡을 열창해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이로 인해 최종적으로 2위의 영예를 차지하며 ”제 1대 미스트롯 선”이라는 타이틀을 얻었습니다. 이 경연을 통해 정미애는 대중들에게 큰 주목을 받으며 한국 대중음악계의 주요 인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양지은 데뷔
양지은은 어린 시절부터 노래실력을 인정받아서 초교 5학년 때 제주시에서 개방되는 동요대회에서 최우수상 그리고 전국 장려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를 동기로 진중하게 판소리로 입문하게 되었고, 이같은 경우애 만난 스승이 무형유산 흥보가 김순자였습니다. 2014년도에는 흥보가 무형유산 이수자가 돼었고, 판소리 전국지부장까지 한 경력이 있습니다. 이후 대중들에게 진중하게 알리기 시작한 것은 내일은 미스트롯 2에 출전을 하면서 진중하게 가수 양지은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최병모 작품활동
방송 출연작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 300회 특집, 드라마 출연작 리셋, 조선변호사, 우리들의 블루스, 악의 꽃, 머니게임, 방법, 굿 와이프 등 최병모 씨는 연극배우로 활동하다가 40대가 되어서야 드라마, 영화에 출연하기 시작했습니다. 혼자서 프로필을 돌리고 오디션을 보면서 데뷔한 작품이 바로 영화 감기라고 합니다. 그 이후 작품활동이 더디게 활발해졌고 이후 아내 이규인 씨와 재혼하면서 지금에 이르렀다고 합니다.
지난 2018년 드라마 저희들이 만난 기적 너도 인간이니로 남자 조연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지만 아직까지 수상하지는 못했습니다. 조만간 차기작 영화 더 문, 서울의 봄 등이 개봉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배우로서의 한 번쯤 도전해보고 싶은 카테고리는 멜로라고 합니다.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인간 정미애
미애 씨가 잠적한 후 1년 조금씩 생활을 되찾아갔고, 힘겨웠던 상황은 예상했지만 장난꾸러기 네 아이로 집안은 엉망진창 무대를 쩌렁쩌렁 울리던 호랑이 성량 아이들의 군기를 잡는 있습니다. 3남 1녀의 엄마 정미애 씨의 집은 평범한 모습이지만 그녀는 여전히 암의 그림자와 싸우고 있는 중입니다. 8시간 수술 끝에 눈을 떴을 때 고통에 겨워 소리를 지르며 아, 말을 할 있습니다. 생각했으며 수술은 성공적이었지만, 입을 벌리기 힘들어 말을 하기 조차 어려웠다.
수술의 후유증으로 조금만 피곤해도 얼굴이 비틀어지고, 경직되고, 음식을 제대로 삼키가 힘들었다. 자존심과 자존감을 항상 바닥 이었고, 가수로서의 생명이 끝났다는 좌절감에 마음의 문을 닫았다.
설암3기 생존률은?
평소 그녀를 좋아하던 팬들에게 이렇게 소식은 매우 무겁게 다가왔을 듯합니다. 해당 질환은 조기에 발견될 수록 예후가 좋은 편인데요. 3기의 경우 5년 이상 완치 및 생존 가능성이 50라고 합니다. 또한 완치가 됩니다. 하더라도 구강암이나 두경부암이 재발생할 가능성이 높아 추적 관찰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렇게 이번에는 가수 정미애의 설암 투병 소식과 잠적 이유, 프로필 등에 관하여 알아봤습니다. 힘든 시기를 이겨낸 만큼 앞으로는 좋은 일만 계속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정미애 활동 멈춘 이유
그렇다면 그녀는 왜 조용히 자취를 감춘 것일까요? 이는 설암이라는 질환 때문이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정미애 미스트롯
가수 정미애는 TV 조선의 인기 프로그램 미스트롯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대중의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양지은 데뷔
양지은은 어린 시절부터 노래실력을 인정받아서 초교 5학년 때 제주시에서 개방되는 동요대회에서 최우수상 그리고 전국 장려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