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즈넉하고 편안한 카페 농장

고즈넉하고 유쾌한 카페 농장

Coffee time 주차를 하고 걸어가는 길에 본 카페 농장의 모습입니다. 울산 주전의 한 작은 마을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농장. 이름에 걸맞게 카페 앞은 사장님께서 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여러 채소를 기르는 밭이었다. 영업시간 1100 1900매주 수, 목 휴무 주차장 마을 근처에 주차장 이용 가능 카페를 들어가는 입구부터 농장을 들어가는 느낌이었다. 카페 앞에는 밭과, 옆에는 장독대들이 즐비해있었어요. 카페 농장의 메뉴판입니다.

저녁이었기에 커피보다는 카페인이 없는 메뉴를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제주말차 라테와 옛날 보리 미숫가루를 주문했습니다.


imgCaption0
소고기 먹방


소고기 먹방

그렇게 이름 모를 소고기 부위들이 오르고 언제나처럼 제 신랑이 열심히 고기를 엄청 잘 구워줬어요. 어머님과 형님, 저까지 배 불리 먹인다고 언제나 고생이 많아요. 저희가 어느 정도 배가 불러오면 먹는데 그 모습이 좀 짠하면서 아빠같더라고요. 가족들 먼저 먹이고 자신은 희생하면서 나중에서야 배를 채우는 모습이.참 가정적인 사람이란 걸 다시 한 번 더 느껴요. 샐러드도 너무 맛있어서 한 번 더 가서 담아왔어요. 가지전과 양상추와 무 배추 겉절이가 참 맛있었어요. 다시 소고기들을 놓고 익혀줍니다.

이제 어느정도 배가 찬 상태라 밥과 된장찌개를 시켰어요. 제 신랑은 배가 고팠는지 밥 한 공기를 금세 해치웠답니다.

울산 신정동 할리스 커피

할리스 울산신정점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고 연락처는 0522600900입니다. 저희는 그렇게 소고기를 배 불리 먹고 나서 근처 울산 신정동에 있는 할리스 커피집으로 갔어요. 메뉴판입니다. 저는 제주 한라봉 감귤차를 시켰어요. 디저트도 먹고 싶어서 보는데 이미 거의 다. 나갔더라고요. 그래서 뉴욕치즈와 트리플 베리 생크림을 주문하고 기다렸어요. 할리스 텀블러와 컵입니다. 그렇게 저희는 자몽과 제주 한라봉 감귤차, 아아 2잔과 뉴욕치즈와 트리플 베리 생크림입니다.

뉴욕치즈와 트리플 베리 생크림 조각 케이크도 맛있었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그렇게 저희는 유쾌한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