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값시세를 적용한 골드바 10g 보고가세요
10g의 골드바입니다. 카드 크기는 지갑에 들어갈 명함 정도의 사이즈이고 그 사이즈보다. 더 작은 10g 골드바입니다. 골드바 10g 그 크기는 작지만 그 값어치는 무시할 수준이 아닙니다. 바로 현재 금값시세 때문입니다. 오늘의 금값시세입니다. 살때 275,500원 팔때 250,000원입니다. 1돈 즉 3.75g 기준으로 살때 27만원이니 10g은 시세로만 따져도 50만원은 훌쩍 넘어버립니다. 그만큼 최근 금값시세가 크게 오르고 있답니다.
실제로 코로나 바이러스가 재확산 되고 있다는 소식으로 국제 금값시세도 다시 떨어질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순금 골드바 FINE GOLD 175g는 10cm x 6cm
순금 골드바 FINE GOLD 18.75g는 10cm x 6cm로 카드보다. 살짝 큰 카드케이스지만 실제 안에 있는 순금 골드바는 1/5 이 채 되지 않습니다. 손으로 만져보시면 미묘하게 순금 골드바의 1mm 두께가 카드케이스를 튀어나오는 느낌이 들어요. 카드와 두께를 비교해보시면 똑같다고 볼 수 있습니다. 카드 케이스의 한 면은 막혀 있는 채로 골드바를 넣어놓았을 거라 생각했는데 실제로는 순금 골드바 FINE GOLD 18.75g 순금 골드바 사이즈만큼의 뻥 뚫려있는 카드케이스가 비닐 포장되어있습니다.
진짜정말 얇아요 넓이는 딱 성인 여자 기준 손크기에 조금 못 미치는 사이즈입니다. 케이스 컬러가 전체적으로 올블랙으로 깔끔합니다. 배보다.
제대로 30g입니다
순금은 18.75g이니까 나머지는 카드케이스의 무게인가 봐요. 마침 보이는 자로 재보았어요. 대충 자로 재보시면 세로 10cm x 가로 6cm 입니다. 무게감이 아예 없을 줄 알았는데 정말 미묘하게 뭔가 들고 있는 느낌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울에 달아보았습니다 순금 골드바 케이스의 오픈 형식은 자석이라 그냥 위로 번쩍들어 올리면 열립니다. 여는 계획을 몰랐던 본인은 그것도 모르고 잠시동안 열지 못한 채 낑낑 꺼렸어요 실제로 열어보니 와 정말 작다라는 마음의 소리가 들립니다.
KRX 금 현물거래 통장 개설
위에서 잠시 언급했던 KRX 금 현물거래소는 한국 표준 금 거래소로, 우리나라에서 공식적으로 금을 거래할 수 있는 곳입니다. 모바일로 증권계좌만 개설하면 금을 쉽게 사고 팔 수 있는데요. 1g 단위로도 거래가 가능하고 수수료는 0.20.4 정도로 상당히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무엇보다. 증권 계좌를 통해 거래하기 때문에 차익에 대한 세금이 추가적으로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거래 종목은 1kg와 100g 단위 상품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이는 출금을 목적으로 한 단위이므로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금을 현물로 찾지 않을 예정이라면 굳이 종목 선택으로 큰 생각을 들일 필요는 없습니다.
선택한 단위 별로 현물 출금이 가능하며, 이때부터는 부가세 10가 더해지니 참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 골드바는 보관이 어렵고 부가세와 수수료를 고려하면 최소 20 이상의 시세차익이 있어야만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입니다. 그래서 보다.
자주 묻는 질문
순금 골드바 FINE GOLD 175g는 10cm x
순금 골드바 FINE GOLD 18.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대로 30g입니다
순금은 18.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RX 금 현물거래 통장
위에서 잠시 언급했던 KRX 금 현물거래소는 한국 표준 금 거래소로, 우리나라에서 공식적으로 금을 거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