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아나운서 연세 프로필 집 결혼 등 저희가 몰랐던 사실들
나혼자산다에 새롭게 김대호 아나운서가 출연한 이후, 독특한 라이프스타일로 연신 시청자들의 탄성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깔끔한 귀공자 같은 외모와는 상이하게 털털하고 게임을 애호하는 청결한 모습이 인상적인데요. 김대호 아나운서의 프로필과 나이, 결혼여부와 성격을 알아봅시다. 1. 김대호 아나운서 프로필2. 김대호 아나운서 성격3. 김대호 아나운서 결혼여부4. 기안84와 비슷한 점 김대호 아나운서는 2011년도에 MBC 아나운서로 입사했습니다.
현재 12년차 직장인입니다. 당시 파업하고 이직하던 선배들을 대신해 각종 예능, 방송, 시사, 뉴스 앵커로 활약하였습니다.
아직 미혼으로 결혼은 하지 않았는데 동기들은 모두 결혼 했다고 하네요. 한 일화로 술만 마시면 자신이 잠수를 타 헤어진 전여친이 생각난다고 합니다.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사유리가 김대호 아나운서 에게 주목을 드러내며 김대호를 위해 귀화할 수 있다고도 말하기도 했었습니다.
현재 마지막연애가 5년전 이라고 하는데, 비혼주의자는 아니며 진중하게 결혼에 관하여 고민하고 있고, 50살이 되기전에는 하고 싶다라고 솔직하게 이야기 하기도 했습니다.
김대호 아나운서 결혼여부
김대호 아나운서는 미혼입니다. 마지막 연애가 5년 전이라고 합니다. 그 이후 새로운 여성은 만나지 않았는지, 혹은 만났었는데 잘 안 된건지는 밝혀진 바가 없습니다. 최근 방송에서 5년전 헤어진 여자친구를 언급하며 아직 그리워 하고 있다는 말을 꺼냈습니다. 헤어진 이유로는 김대호 아나운서의 잠수이별이 원인이었습니다. 또한 김대호 아나운서는 다마스를 개조한 캠핑카를 타고 다니는데요. 평소 MBC로 출근할때는 걸어서 하고, 놀러 갈 때나 차박할 때는 이 다마스를 애용한다고 합니다.
김대호 아나운서의 부모님은 다마스를 보고 이런 차를 끌고 다니니 여자가 생길리 없습니다. 라며 아들의 여자친구가 없는 이유를 꼬집었습니다.
김대호 아나운서의 별난 취미 비바리움, 만화책보기, VR
나혼자산다. 김대호 아나운서 편을 보면서 ”비바리움”이라는 단어를 처음 들어봤습니다. 비바리움은 통상적으로 양서류와 파충류 사육장을 부를 때 쓰이고있는 단어지만, 원래 비바리움(Vivarium)은 동물이나 식물을 관찰하거나 연구할 목적으로 가두어 사육하는 공간을 일컫는 말이라고 합니다. 작은 생태계라고도 표현하는데, 특정 생물이 살아갈 수 있는 환경 조건을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크기는 보틀 가든bottle garden이라고 부르는 작은 것에서부터 운동장 크기의 커다란 바이오 스피어biosphere까지 다양하다고 합니다. 물생활이나 식물을 키우는 것과 비슷해보이지만, 하나의 완전한 생태계를 제작해서 그 안에서 식물과 동물이 어울려 사는 것을 관찰한다는 측면에서는 다르고 최적의 자연생태계를 만들어줘야해서 손이 많이 가는 것 같아보였습니다.
권오중은 지금의 와이프와는 아는 선배의 지인었던 아내를 처음 보자마자 첫눈에 매력을 느껴 반해버렸다고 합니다. 그 당시 자신의 나이가 23살이었으며, 와이프아내 엄윤경 씨가 너무 지적이고 아름다워 아는 선배 몰래 아내에게 전화번호를 물어봤다고 합니다. 배우 권오중의 아내는 권오중 보다. 6살 나이가 많으며, 와이프 엄윤경 씨의 직업은 모델 출신으로 알려져 있는 상태 입니다. 두 인원은 당시 뜨겁게 주목을 했으며, 권오중 아내 엄윤경 씨는 그보다.
나이가 6살이나 많고 당시 권오중은 마땅한 수입이 없어 아내 집안에서 권오중과의 결혼에 반대가 심했다고 합니다. 결국 두 인원은 손붙붙잡는 구청에 가서 먼저 혼인신고를 하였고, 바로 장인어른에게 전화를 드려 이제 혼인신고까지 마쳤으니 그만 반대하시라고 했다고 합니다.
배우 최필립 아버지 최종면은 바누아투에서 영사 생활을 하셨다고 합니다. 최필립 가족은 슈돌 에 출연하면서 공개가 되었습니다. 최필립의 아들 도운 군은 지난해 6월 소아암의 일종인 간모세포종 4기 판정을 받고 투병한 사실이 뒤 늦게 알려지져 많은 주목을 모으기도 하였습니다. 수술 후에도 종양이 커졌고, 이후 신장 쪽으로 전이되었다고 하며, 최필립에 의하면 도운 군은 운 좋게도 힘겨운 투병 생활을 이겨내고 지난 1월 의료진으로부터 치료가 종결되었다는 진단을 받았다고 합니다.
도운 군은 앞서 3번의 전신마취 수술과 6번의 항암치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필립은 도운 군이 병원에 머물며 치료받는 동안 내내 곁을 지키며 돌봤다고 합니다. 또한 4살 딸 도연이와 함께 출연한 예능프로그램에서 도연이는 아기같은 외모와 함께 깜짝 놀랄만한 외국어 능력을 지녔으며, 4살이라는 나이에 한국어와 영어를 함께 소화하는 외국어 천재로서 그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