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쉬림프 피자 청피스틱(고구마크림치즈) 추천

매드쉬림프 피자 + 청피스틱(고구마크림치즈) 추천

국내둘러보기대전 대청호는 청주부터 대전 그리고 옥천까지 꽤나 넓고 큰 호수입니다. 그래서 대청호 카페를 검색하면 범위가 어마무지하게 넓게 나와요. 저희는 대전 근교의 옥천 대청호쪽을 주로 다니는데 근처에 호반풍경이나 프란스테이션이 있어요. 그중에 호반 풍경은 경치가 너무 이뻐서 자주 찾아가는 카페이기도 해요. 요새 방문한 곳은 호반풍경 가는 길에 있는 바람결이란 카페입니다. 바로 앞쪽에 프란스테이션과 강이랑 카페가 있어요. 풍경은 이 두 곳이 더 이쁘긴 하겠지만 바람결을 선택한 이유는 오로지 화덕피자와 베이글의 유혹이었습니다.


가게 사진
가게 사진

가게 사진

때마침 제 사진첩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힙하게 꾸며놓은 사진이 있어서 현 계절과 맞지 않음에도 올려봅니다. 내부는 그래도 넓은 편입니다. 정말 미국느낌으로 꾸며진 내부를 볼 수 있습니다. 한편엔 굿즈를 판매하고 있었는데 꽤 괜찮으니 구경하셔도 좋아요. 저는 여기 잠옷도 샀답니다. 카운터에 가서 주문을 하면 이렇게 번호를 줍니다. 식기가 다. 엄청 힙해요. 오른쪽에 물티슈 보이시나요? 물티슈 디자인도 이쁘고, 크로우캐년 접시가 참 잘 어울리더라고요. 이런 요소 하나하나도 잘 챙기고, 매장이 참 예쁜 것 같습니다.

사이드 메뉴 추천
사이드 메뉴 추천

사이드 메뉴 추천

핑크 소스 스파게티 핑크 소스 스파게티는 말 그대로 핑크색 소스인 로제 소스 스파게티입니다. 레드 소스 스파게티와 핑크 소스 스파게티를 둘 다. 먹어본 분들이 모두 이 핑크 소스 스파게티가 더 맛있다는 평이 많은데요. 저도 비슷하게 이 핑크 소스 스파게티가 더 맛있었으므로 사이드 스파게티 중에서 핑크 소스 스파게티를 추천드리겠습니다. 코울슬로 샐러드 잭슨 피자의 사이드 메뉴로는 코울슬로 샐러드가 가장 유명합니다.

피자를 먹을 때 코울슬로를 먹으면 입가심이 되면서 느끼한 맛을 바로 잡아주는데요. 피자만 먹기 입이 심심하다면 코울슬로를 같이 곁들이 먹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격 3,000원 잭슨 피자는 요새 동네마다. 하나씩은 생기는 것 같습니다.

달콤하게 먹는 법

테이블엔 세 가지 소스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크러쉬드 레드페퍼, 쓰리라차 소스, 파마산 치즈가루가 있습니다. 저와 지인들은 크러쉬드레드페퍼를 탬버린 흔들듯이 미친 듯이 흔들면서 뿌려 먹습니다. 그럼 매콤함이 한층 더해져서 더욱 물리지 않는 피자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사이드메뉴콘샐러드 6,800원 칠리프라이즈 6,800원 치즈프라이즈 5,800원 콘샐러드 칠리프라이즈 기본프라이즈 치즈프라이즈 순으로 추천드립니다.

솔직히 치즈프라이즈는 느끼해요. 그래서 추천드리지 않고요. 콘샐러드는 세상 상큼하고 안에 바질이 들어있는지 여러가지 맛이 납니다. 신착한 메뉴로 하나 추천드리고요, 칠리프라이즈도 매콤하고 타코집 느낌이 나서 맛있습니다. 근데 좀 헤비 할 수 있으니 사실상 기본 감자튀김을 제일 추천드려요. 여기 감자튀김은 맥도널드처럼 얇고 빳빳하게 튀겨져서 좋습니다.

하와이안 스파이시 비비큐 치킨 하프앤하프

저는 하와이안 피자 처돌이랍니다. 이 집 하와이안은 솔직히 못 참겠어요. 시킬 때마다. 하와이안은 꼭 들어가는 느낌일 정도로 자주 시킵니다. 하와이안피자는 뭘 갖다. 붙여도 조합이 좋아요. 특히나 파인애플이 정말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옆에 스파이시 비비큐 치킨은 궁금해서 시켜본 메뉴인데요. 나쁘진 않습니다만, 닭이 안심살인지 그냥 그랬어요. 차라리 겉바속촉 새우가 더 좋았습니다.

그래도 매운 비비큐 소스가 올라가 있어서 물리는 느낌은 아닙니다.

파파존스 스파이시 치킨랜치

파파존스 스파이시 치킨랜치는 랜치소스 할라피뇨가 올라가있어 먹는 중간마다. 할라피뇨의 매콤함이 올라오더라고요. 담백한 치킨과 랜치 소스맛이 어우러지는 맛이었어요 다소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먹는듯한 느낌도 들었어요. 침투부에서 김풍작가님은 피자계의 평양냉면같은 슴슴한 맛이라고 평가했는데, 어떤 느낌에서 그렇게 말을 했는지 알겠더라고요. 담백하게 자꾸 들어가는 맛이었어요 토마토 소스 피자를 고민하고 주문하시면 안되고, 토마토가 들어가지 않아 신착한 맛은 없지만 담백하게 즐기기에는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더블 치즈버거보다. 더 맛있더라고요 피자 손잡이 먹을 때 필수 아이템인 갈릭 디핑소스입니다. 파파존스 갈릭디핑소스는 다른 피자집보다. 갈릭맛은 약간 덜하지만 부드러운 치즈? 우유? 같은 향이 느껴져서 더 민첩한 많이 먹을 수 있어요ㅎㅎ 개인적으로 파파존스 갈릭디핑도 그렇고, 피자도 그렇고 가장 맛있는 것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가게 사진

때마침 제 사진첩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힙하게 꾸며놓은 사진이 있어서 현 계절과 맞지 않음에도 올려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사이드 메뉴 추천

핑크 소스 스파게티 핑크 소스 스파게티는 말 그대로 핑크색 소스인 로제 소스 스파게티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달콤하게 먹는 법

테이블엔 세 가지 소스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