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식 코카콜라(KO) 배당요약, 주가 현황
코카콜라는 세계적인 음료 회사인 코카콜라 컴퍼니CocaCola Company에서 창조하는 탄산음료입니다. 1886년 미국 조지아 주에서 처음으로 제조되어 지금까지 전 세계적으로 유명세 있는 음료 중 하나입니다. 코카콜라는 설탕, 탄산수, 인공색소 및 향료 등의 재료로 만들어지며, 각 지역의 맛에 맞춰 여러가지 상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지역에서는 코카콜라에 대체 당료로 자일로스 등 사용하고 있습니다. 코카콜라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세 있는 브랜드이며, 대부분의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코카콜라는 활동 음료, 에너지 음료, 과일 주스 등 제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코카콜라는 건강 문제와 연관된 논란도 있습니다. 높은 칼로리와 당분 함량이 건강에 해로울 수 있으며, 인위적인 성분을 사용하고 있으므로 일부 인원은 그것을 피하고자 합니다.
코카콜라 자사업체 몬스터 베버리지콘스텔레이션 MA 준비 중
미국의 중요한 외신들은 맥주 제조업체인 콘스텔레이션(STZ)과 몬스터 베버리지(MNST)가 합병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보도가 되고 있으며 향후 몇 주안에 합의가 이루어질 것으로 판단된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몬스터 베버리지는 코카콜라(KO)의 자회사이며 코카콜라는 몬스터베버리지 지분 약 38%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코카콜라가 이번 인수합질환 이슈에 의견을 충분히 냈을 것으로 보고 이번 MA를 동기로 코카콜라도 유통조직 확장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몬스터의 시가총액은 447억 달러에, 콘스텔레이션은 443억 달러에 형성되어 있으며 비슷한 크기의 시가총액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RBC 캐피탈은 이번 MA는 50대 50으로 대등한 합질환 거래가 될 가능성이 높다고 평가됩니다.
지속가경험이 많은 사업모델
코카콜라의 제품은 전 지구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즐길 수 있는 식음료 입니다. 전 지구 사람들이 고객인 것이죠. 저희가 어느나라, 어느 지역에 가건 식당이나 편의점에서 코카콜라에서 만든 음료들을 사서 마실 수 있습니다. 이런 넓은 시장과 고객층을 기반으로 코카콜라는 연 400억 달러가 넘는 매출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더욱 주목하셔야 하는 것은 세계의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코카콜라의 매출도 같이 오를 수 밖에 없습니다.는 점 입니다.
코카콜라도 바로 이런점 때문에 일찌감치 세계 시장장악에 집중해서 현재 거의 모든 국가들에 코카콜라 지사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코카콜라는 콜라를 만들때 직접 병까지 만들지 않습니다. 인건비 절감과 효율성을 돕기 위하여 농축액만을 협력업체에 전달해서 창조하는 수법을 채택하여 수익모델을 구축해놨습니다.
가격 회복이 좋은 코카콜라 주식KO
코로나로 인해 특히 가정용 식음료에 대한 필요 증가와 경제봉쇄조치 완화에 따른 과거 매들의 성과 반등 등의 요인으로 코카콜라의 판매량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과거 수준까지 등등 회사와는 다르게 빠르게 회복된 적이 있습니다. 코카콜라 사업체 사업에 혁신적인 기술 사용 AI 사용 코카콜라 회사는 이번 2023년 1분기 오픈 AI 및 베인앤컴퍼니와 협업하여 Chat GPT, DALEE 기술을 활용해 마케팅 및 비즈니스 경영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매체 보도에 의하면 지난달 코카콜라는 디지털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관련해서 ChatGPT와 같은 인공 지능AI 도구를 실험하기 시작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즉, 사업체 사업에 AI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코카콜라 배당금
코카콜라 현재 배당은 연 1.68달러를 지급하고 있으며 3년간 주당배당금 상승률은 7.69입니다. 1년에 4회씩 분기마다. 배당을 지급하는 최근 코카콜라의 배당금과 지급일 리스트입니다. 최근에는 2021년 12월 15일에 지급이 되었으며 배당락일은 11월 30일이었습니다. 다음 배당 지급일은 4월 1일이 될 가능성이 높으며 배당락일은 3월 중순 경이될 것입니다.
코카콜라 사업체 영업이익률 발전 2023년 1분기 34rarr381. 수익 상승 2. 관리 구성 재편 이같이 개선에는 수익 상승 및 특정 사업부의 운명 구성 재편이 영향을 끼쳤습니다. 상승은 하였으나 마케팅 비용 상승, 관리 비용 상승, 환율 변동의 영향으로 어느정도 상쇄된 결과입니다. 하지만, 마케팅 비용 상승, 관리 비용 상승, 환율 변동의 영향으로 인해 영업이익률이 상승분이 어느 정도 상쇄되었고, 비용적인 면에서 개선된 점은 아니라는 점에서 조금 아쉽습니다.
일세련된 개선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코카콜라 분석주가전망
저도 소량 가지고 있는 주식인데요 크게 추천드리진 않았지만, 분기마다. 배당 들어오는거 보는 게 재밌는 종목이긴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코카콜라 자사업체 몬스터 베버리지콘스텔레이션 MA 준비
미국의 중요한 외신들은 맥주 제조업체인 콘스텔레이션(STZ)과 몬스터 베버리지(MNST)가 합병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보도가 되고 있으며 향후 몇 주안에 합의가 이루어질 것으로 판단된다고 밝혔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속가경험이 많은 사업모델
코카콜라의 제품은 전 지구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즐길 수 있는 식음료 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가격 회복이 좋은 코카콜라
코로나로 인해 특히 가정용 식음료에 대한 필요 증가와 경제봉쇄조치 완화에 따른 과거 매들의 성과 반등 등의 요인으로 코카콜라의 판매량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과거 수준까지 등등 회사와는 다르게 빠르게 회복된 적이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