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아침에 필수 아이템 필립스 토스터기 활용법

바쁜 아침에 필수 아이템 필립스 토스터기 활용법

최고조 에어프라이어가 열풍이 불었을 때에 저희는 어디서 받은 작은 용량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사실 그 제품도 크게 불만 없이 쓰긴 했지만, 아이가 생긴 뒤로 점점 간식할 일이 많아지면서 좀 더 큰 용량이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간식으로 고구마를 해주거나 간 없이 닭다리를 구워 줄 때도 얼마 구워주지 못합니다. 보니, 온 가족이 함께 간식을 즐길 수가 없었습니다. 오븐도 있지만 너무 오래됐고 그리 크지 않아 대용량 에어프라이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고른 필립스 에센셜 에어프라이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검은색, 그리고 각이 잡힌 것 같기도 하면서 둥그스름하게 생겨 깔끔합니다. 바디가 큰 편이라 자리 차지를 많이 할 수도 있습니다.

기기 내부 및 기본 조리도구 모두 안전하고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로티세리 기능으로 뒤집지 않아도 골고루 익혀줍니다. 내부 온도 조절 시스템 기능으로 과열이 발생했을 시 전원을 차단합니다. 또한 요리 중에 문을 열어도 전원이 차단됩니다. 상품 바깥 면은 열에 강한 PBTPET 강화 합성소재를 사용하였습니다. 16L 대용량으로 한 번에 3단으로 음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하단 그릴만 분리
하단 그릴만 분리

하단 그릴만 분리

바스켓 바닥에 있는 평평한 그릴만 분리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무요건 저렴한 게 중요합니다.면 한번에 많은 양을 조리하지 않는다면 장점 다른 방식에 비해 저렴하고, 동일용량일 때 비교하면 본체의 크기가 좀 더 작아서 공간을 덜 차지해요. 약점 조리된 음식을 집게로 하나하나 건져야 해요. 양이 적을 땐 괜찮지만 양이 많을 땐 한 번에 꺼낼 수 없어 불편하죠. 또한 막 작동하고 난 에어프라이어는 내부가 매우 뜨거우므로 손이 데이지 않도록 조심하며 음식을 꺼내야 합니다.

에어프라이 신상품 소개 나혼자 산다, 유이 에어프라이어 나혼다. 산다, 유이 에어프라이, 필립스 hd9860 필립스 HD9860 배우 유이도 쓰는 에어프라이어 요구하는 모드 다이얼로 자동조절 다른 업체 에어프라이어와 비교하니 같은 치킨너겟 훨씬 잘 구워져 배우 유이가 나혼자산다에서 선보인 에어프라이어 필립스 HD9860을 써볼 기회를 갖게 됐습니다. 에어프라이어의 원조 필립스가 내놓은 신제품으로, 일명 필립스 스마트 센싱 에어프라이어라고 합니다.

박스를 뜯으면 상품 본체와 바스켓, 사용설명서, 요리책 등이 있습니다. 디자인은 검은색 바탕에 금색 버튼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큰 용량을 갖춰 생선, 스테이크도 자르지 않고 조리할 수 있는 것도 장점 중 하나입니다.

1단계 우리집에 맞는 용량
1단계 우리집에 맞는 용량

1단계 우리집에 맞는 용량

에어프라이어를 써본 사람들의 후기들을 보시면 공통적으로 작아서 불편하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그야말로 많은사람들이 거거익선이라고 크면 클수록 좋다고 합니다. 한번 조리시 10분 넘게 활용하는 게 기본일 텐데 자신이 먹으려는 양이 한 번에 들어가지 않으면 조리시간이 엄청나게 늘어나고 번거롭게 됩니다. 에어프라이어 용량을 고를시 가구원의 수 혹은 주로 어떤 형태의 음식을 조리할 건지 기준으로 결정내리는 걸 추천드립니다.

또한 원룸에서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든이유를 막론하고 크기가 작은 걸 추천드립니다. 자취를 해보신 경험이 있으시다면 사실 토스트기 하나도 주방에 있다면야 답답해집니다.

요리 과정이 훤히 보이는 오픈형 에어프라이어 추천입니다. 전원이 자동 차단되는 과열 방지 센서로 280도가 되면 자동 차단되어 설정한 온도로 재작동 됩니다. 16가지의 요리 프로그램이 내장되어 있어 버튼 하나로 쉽게 요리가 가능합니다. 여러 구성품이 있어서 다양하게 요리해 볼 수 있습니다. 에어프라이, 로티세리, 해동, 냉동식품, 스토브 및 꼬치 등온 가족 요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대용량 크기입니다. 열선 이용 방식이 아닌 열을 순환시키는 방식으로 골고루 익습니다.

불소수지 코팅 방식으로 내부식성이 강하며 안심할 수 있습니다.

작은 소음

보편적인 에어프라이어 소음은 정말 엄청납니다. 어딘가에 몰두하고 있지 않으면 정말 거슬릴 정도로 컸었는데, 이건 고장이 났나 싶을 정도로 작아서 놀랐습니다. 저는 이 부분이 제일 마음에 듭니다. 이렇게 물건을 살펴보았는데, 정말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다른 제품들과 비교했을 때 어느 정도 일지는 모르지만, 첫번째 사용했던 제품과 비교했을 때 사용하면서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에어프라이어를 고민하시는 분들은 한번 고려해 볼만한 제품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하단 그릴만 분리

바스켓 바닥에 있는 평평한 그릴만 분리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1단계 우리집에 맞는 용량

에어프라이어를 써본 사람들의 후기들을 보시면 공통적으로 작아서 불편하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작은 소음

보편적인 에어프라이어 소음은 정말 엄청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