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전기세 절약하려면 에어컨 계속 켜놓으세요
에어컨 세정제 샀어요. 천장에 거의 붙어 있는 벽걸이형 에어컨입니다. LG 휘센 에어컨 좋아요. 다만 에어컨 구입은 공식 루투를 통해 구매 설치를 추천해요. 본가의 에어컨을 저렴한 맛에 쿠팡 g마켓 옥션이런 사이트에서 구입 설치 했는데, 어설픈 작업자들이 와서 엉뚱한 곳에 설치하고, 재설치하느라 시간도 오래 걸리고 엉뚱하게 벽에 구멍도 생겼어요. 위 사진을 보시면 에어컨 아래에 두개의 점이 보이는데, 그 점이 엉뚱하게 생긴 구멍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에어컨은 공식 대기업 루트를 통해 구매 설치를 추천해요. 예를 들면 캐리어, 삼성, 엘지lg의 공식 대리점이나 홈페이지 방문 제안 합니다.
LGU, 헬스케어 공략참약사 맞손
LG전자 CEO 조주완 사장 플랫폼콘텐츠대응책 등으로 향후 사업 포트폴리오 다변화 미래성장동력 확보 위해 HW는 물론 NonHW 영역까지 사업 포트폴리오 증가 플랫폼, 콘텐츠서비스, 대응책 등의 NonHW 사업 분야 강화 LG전자는 고객은 제품이 아닌 경험을 구매한다는 관점에서 HW 중심이던 사업 영역을 플랫폼, 콘텐츠서비스, 대응책 등 NonHW로 확대합니다. 여러 분야에서 확보하고 있는 자원을 연결해 HW와 함께 제공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솔루션을 발굴하며 포트폴리오를 고도화하는 차원입니다.
처음 전 세계 1억 8천만 대 이상의 LG 스마트 TV를 구동하는 독자 운영체제 webOS를 앞세운 콘텐츠서비스 사업을 더욱 고도화합니다.
LG전자, AI 고도화 속도낸다
LG전자의 AI 싱크탱크인 인공지능연구소가 FUN 고객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새해 핵심 전략과제로 구축을 앞세웠다. First 최고의, Unique 차별화된, New 세상에 없던 앰비언트 컴퓨팅은 사용자가 조작하지 않아도 빅데이터 기반의 차세대 AI가 언제 어디서나 고객의 상황상황을 정교하게 인식하고 판단해 선제적으로 특정 일을 제안하거나 수행할 수 있도록 알려주는 지능형 솔루션을 말합니다.
예를 들면, 고객이 평소 에어컨을 이용하는 패턴을 AI가 자체적으로 판단해 특정 기온에 다다르면 에어컨 전원을 켤지 끌지 먼저 제안하고 최적의 온도와 풍량을 적극 추천하는 것이 가능해진다.
LG전자, 북미 신사업으로 헬스케어모빌리티메타버스 점찍었다
LG전자가 헬스케어와 모빌리티, 메타버스를 lsquo;북미 3대 신사업rsquo;으로 선정하고 연관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합니다. 14일 업계에 의하면 LG전자는 최근 북미 지역에서 키울 신사업으로 커넥티드 헬스(연결성을 기반으로 언제 어디서나 건강관리를 해주는 사업) e모빌리티 인프라(전기차, 전기 킥보드 등과 관련한 인프라) 메타버스(사회·경제 활동이 가능한 온라인 시장) 등 3개 분야를 선정했다.
LG전자 북미이노베이션센터NOVA가 주요 향후 사업을 꼽아 추천했고, 조 사장 등 주요 경영진이 3개 분야를 최종적으로 확정했다. NOVA는 조 사장이 2020년 CSO 시절 미국 실리콘밸리에 설립한 조직으로, 신사업 인지 및 유망 신성기업 투자를 담당합니다. LG전자는 북미 지역 3대 신사업을 오픈 이노베이션 방식으로 키워갈 방침입니다.
LG전자, 15조원 헬스케어 시장 선점 열중
LG전자는 최근 방문간호요양 전문 기업 바야다홈헬스케어이하 바야다와 만성 통증 완화 의료기기인 LG 메디페인을 활용한 방문간호 분야 업무협약을 체결, 방문간호 및 방문요양 서비스 등 홈헬스케어 전문업체와 협력해 새로운 고객가치에 나섰다. LG 메디페인은 신체 여러 부위의 만성 통증을 완화시켜 주는 의료기기로, 특수한 원인이 없거나 치료 완료 후에도 지속되는 만성통증을 완화시켜 줍니다.
병원에서 활용하는 비침습적 무통증 신호요법의 통증치료와 같은 비침습적 통증 완화 방법을 적용한 제품으로, 식약처로부터 정식의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바야다는 미국에 본사를 둔 방문간호, 방문요양, 맞춤형 건강관리 등 홈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케어전문 기업입니다.
단독 LG전자 인도네시아 의료용품 시장 진출
인도네시아는 의료용품 신흥 시장으로 꼽힌다. 인구 수가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국민 건강에 대한 인식과 접근성 개선으로 의약품고급 의료용품 시장 규모가 커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국도 건강보험 정책과 의료 기반시설 확충 등 적극적으로 도와주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의료용품 수입 규모는 지난 2015년부터 2019년까지 연평균 16씩 증가했다. 영상 진단기기, 촬영장치, 치료용 호흡기기, 측정기기 등이 주를 이루었습니다.
다만 해외 기업이 인도네시아에서 의료기기를 판매하기 위해서는 현지 무역업체를 활용해 수출하거나, 내국인이 51 이상 지분을 가진 유통 법인을 설립해야 해 파트너사와의 협력이 중요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LGU 헬스케어 공략참약사
LG전자 CEO 조주완 사장 플랫폼콘텐츠대응책 등으로 향후 사업 포트폴리오 다변화 미래성장동력 확보 위해 HW는 물론 NonHW 영역까지 사업 포트폴리오 증가 플랫폼, 콘텐츠서비스, 대응책 등의 NonHW 사업 분야 강화 LG전자는 고객은 제품이 아닌 경험을 구매한다는 관점에서 HW 중심이던 사업 영역을 플랫폼, 콘텐츠서비스, 대응책 등 NonHW로 확대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LG전자 AI 고도화
LG전자의 AI 싱크탱크인 인공지능연구소가 FUN 고객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새해 핵심 전략과제로 구축을 앞세웠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G전자 북미 신사업으로 헬스케어모빌리티메타버스
LG전자가 헬스케어와 모빌리티, 메타버스를 북미 3대 신사업으로 선정하고 연관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