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영종도 가볼만한 곳 마시안해변, 선녀바위해수욕장, 을왕리해수욕장

인천 영종도 가볼만한 곳 마시안해변, 선녀바위해수욕장, 을왕리해수욕장

2월 말 일요일. 갑자기 바다가 보고 싶어서 영종도에 갔어요. 영종도는 마시안해변부터 용유도해변, 선녀바위해수욕장, 을왕리 해수욕장, 왕산해수욕장이 이어져있어요. 그래서 따뜻하고 날 좋을 때는 해변으로 가는 협소한 길이 아주 꽉꽉 찬답니다. 저는 최우선으로 마시안 해변으로 가봤어요. 마시안 바닷가 근처에 왔는데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아서 마시안바닷가 앞에 있는 탐앤탐스 주차장에 주차했어요. 유료이기는 한데 탐탐에서 음료 주문하면 2시간 반 무료주차 가능하고, 무료주차가 아니라면 30분에 1천원입니다.


imgCaption0
영종도 마시랑 카페 내부 사진


영종도 마시랑 카페 내부 사진

영종도 마시랑 카페는 총 2층으로 되어 있어요. 자리를 맡기 위해 2층까지 먼저 올라가보신 뒤 1층으로 내려오셔서 주문하시면 돼요. 카페가 작은건 아닌데 사람이 워낙 많습니다.보니 이쪽저쪽 부딪히며 좁다고 느끼실거입니다. 사람들과 부딪혀서 커피를 쏟는 경우도 봤으니 다들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영종도 가볼만한 곳 영종도 마시랑 카페의 주문하는 공간이입니다. 뒷쪽으로 빵이 배치되어 있기에 빵을 들고 주문대에 줄을 서시면 되는데요. 주말에 가게되면 사람이 무지 많아서 치이기 딱 좋아요.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주문대쪽에 케잌도 몇 가지와 음료도 있으니 원하시는 것을 주문하시면 돼요. 음료 가격은 생각보다.

그리 비싸진 않았어요. 영종도 가볼만한 곳 영종도 마시랑 카페의 빵 나오는 시간은 종류별로 다릅니다.

영종도 하늘정원은 비행기를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유명해진 장소입니다. 사진 출사를 가시는 분들도 많고, 영종도 여행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장소이기도 한데 요즘처럼 코로나로 인해 비행기가 뜸해진 시기에도 구경은 할 수 있으며, 곳곳에 있는 포토존에서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지금보다는 가을에 방문하면 예쁜 억새가 가득한 하늘정원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728×90 영종씨사이드 레일바이크 레일바이크는 정말 전국 많은 곳에서 접할 수 있는데요.영종씨사이드 레일바이크는 바다를 볼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지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바다. 라인으로 레일바이크 라인이 이어집니다. 인천 바다의 예쁜 모습을 보며 미니 폭포도 구경할 수 있고, 페달은 생각보다. 가벼워서 큰 어려움은 없이 탑승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