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 전주시 주야간보호 데이케어센터 명단 공단 평가등급

전라북도 전주시 주야간보호 데이케어센터 명단 공단 평가등급

약사법 제 2조에 의하면 약국이란 약사나 한약사가 수여할 목적으로 의약품 조제업무약국제제 포함를 하는 장소개설자가 의약품 판매업을 겸하는 경우, 그 판매업에 필요한 장소 포함를 의미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의료기관의 조제실은 예외로 한다고 되어있죠. 약국은 약사 혹은 한약사만 차릴 수 있고, 의약품이 필요한 사람에게 필요한 약을 조제하거나 제작된 의약품을 제공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몸이 아프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곳이 약국이며, 우리 주변에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진료를 통해 약을 처방하는 의사의 업무와 처방된 약물을 제공하는 약사의 일을 서로 독립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의약분업이 2000년 7월 입법을 통해 진행된 이래로 지금은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 약국에서 의약품 조제가 가능하지만, 한 때는 편한 질병의 경우 병원에 가지 않고도 약국 약사의 처방으로도 약을 조제받아서 먹을 수 있었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전북혁신도시 동향최신 뉴스
전북혁신도시 동향최신 뉴스


전북혁신도시 동향최신 뉴스

지방발전과 농업혁명 앞으로의 미래를 위한 혁신 4차 산업혁명은 IT나 금융 분야나 제조업까지 산업 전반에 영향을 끼치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농업에서는 어떤지 챙기어 볼까요? 최근 정부와 지본연의 정책방향성을 알아본다면 농업 분야에서도 큰 변화가 시작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나 전북지역은 농업이 전국의 곡창지대라고 불릴 만큼 더욱 농업 분야의 중요도와 투자도 많은 지역이라 합니다. 전라북도는 농촌진흥청 이전과 새만금을 발판 삼아 농생명 중심지로 도약하려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작 농업에 첨단 기술 접목을 이끄는 신성기업 육성에는 아직 이렇습니다. 할 성과가 드러나지 않고 있는데요. 농업과 첨단 기능의 합성어인 애그리테크AgriTech는 최근 글로벌 신성기업 시장의 주요 키워드지만, 전북 내에서는 단 한차례도 언급된 바 없습니다.

군산시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 PCR검사 가능 병원 병원 이름 가나다. 순
군산시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 PCR검사 가능 병원 병원 이름 가나다. 순

군산시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 PCR검사 가능 병원 병원 이름 가나다. 순

무주군 완주군 진안군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 PCR검사 가능 병원 병원 이름 가나다. 순 김제시 부안군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 PCR검사 가능 병원 병원 이름 가나다. 순 고창군 순창군 정읍시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 PCR검사 가능 병원 병원 이름 가나다. 순 남원시 임실군 장수군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 PCR검사 가능 병원 병원 이름 가나다. 순 이렇게 전북 신속항원검사 PCR검사 가능 병원 의원3월29일 기준 전주시 익산시 군산시 정읍시 완주군 김제시 남원시 고창군 부안군 순창군 임실군 진안군 무주군 장수군 신속항원검사 PCR검사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