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파 종아리 마사지기(뷰티슬리밍) 내돈내산
저같은 경우는 이 물건을 선물용으로 재구매했어요. 그만큼 저는 이 제품에 에 대하여 만족도가 높았어요. 원래 구매했던 제품은 상품 글자판부분에 약간의 손톱자국이 있어서 원래는 선물용으로 구매했는데 교환을 하려다가 그 물건은 제가 사용하기로 하고 재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제품은 친정어머니가 사용하시도록 선물용으로 재구매하게 되었답니다. 최근에 밖에 잘 나갈수 없는 시기인지라 어머니가 외출을 자제하시는데요. 그러다가 아무래도 봄날씨에 앞산이나 뒷산을 운동삼아 산책을 다니시는데요. 아무래도 운동량이 많아지시다보니 당일 저녁이 되면 종아리도 아프시게 되고 주무실때 가끔 쥐가 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인터넷에서 얼릉 종아리 마시지기를 검색해보게 되었는데요. 신중히 이것저것 검색해 비교해 보았답니다.
분리형으로 상단부를 탈착 하여 요구하는 부위에 사용할 수 도있고, 부부가 함께 마사지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기압 마사지기의 파워가 생각보다. 굉장히 강해서, 종아리부의 강한 마사지 자극을 요구하는 분들이라면 분명히 너무 만족하실 겁니다. 온열기능이 있어, 자극부위를 따뜻하게 데우면서 마사지를 하기 때문에 피로가 더 잘 풀립니다. 피부에 닿는 천이 지퍼로 부착되어 있어, 사용 후 탈착하여 빨래하여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사용 방법
해당 제품은 2시간 충전 2시간 무선사용이 가능하지만, 저는 그냥 충전케이블을 꽂아둔 채 사용하네요 D 그리고 하단부 밑받침을 내리면 조금 더 기울여서 물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파에 앉아서 할 때는 밑받침을 하는 게 훨씬 편했습니다. 마사지기는 상단부 하단부로 나누어져 있으며, 결합쳐서 한 번에 사용할 수 도있고, 상단부를 요구하는 부위허벅지 or 종아리에 따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마사지기의 조작 버튼부는 상하단에 모두에 위치하는데, 결합분리 시에 조작 부가 조금 달랐습니다.
이번에는 우리 집의 새로운 식구가 된, 제스파 블레니스 발마사지기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와이프를 위해 샀지만, 사실 제가 더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샤워 후 앉아서 휴대폰하고, 책 읽으면 정말 천국이 따로 없더라구요. 마사지기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제스파 발마사지기도 구매 리스트에 한번 고려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번에 더 알차고 생생한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Elk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