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중해 인근 휴식처 제안 TOP 5

지중해 인근 휴식처 제안 TOP 5

흐뭇한 열대 휴양지를 여행할 때 세계 최고의 해변 리조트는 바닥이 훤히 보이는 청록색 바다, 깨끗한 모래 사장, 비할 데 없는 럭셔리를 약속하며 여행자를 유혹합니다. 이 목가적인 안식처는 휴식과 모험이 완벽하게 조화를 달성하고 있어 태양 아래서 일광욕을 하고 수정처럼 맑은 바닷물에 신체를 담그고 수영하고 절묘한 요리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습니다. 에 가이드에서는 최고의 해변 휴양지를 찾는 안목 있는 여행자를 위한 독특한 매력과 경험을 뽐내는 세계 최고의 해변 리조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몰디브 인도양의 산호섬으로 이루어진 나라인 몰디브는 고급 해변 휴양지의 대명사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유명한 관광지 입니다. 이 열대 오아시스는 맑은 청록색 석호 위에 자리 잡은 수상 빌라를 자랑하며 생기가 넘치는 해양 생물에 바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낯선 휴양지
낯선 휴양지

낯선 휴양지

세인트 바트St. Barts 화려한 매력과 멋진 해변으로 유명한 카리브해의 세인트 바트St. Barts는 부유하고 유명한 사람들의 놀이터입니다. 섬의 세련된 해변 리조트는 세계적 수준의 편의 시설, 디자이너 쇼핑 및 미식 끼니 경험을 제공합니다. 백사장 해변을 즐기고, 수상 스포츠를 즐기고, 프랑스카리브해의 보석 같은 생기가 넘치는 분위기에 흠뻑 빠져보세요.

하와이 마우이: 하와이에서 두 번째로 큰 섬인 마우이는 알로하 정신의 1등을 보여주는 낙원입니다.

마우이의 럭셔리 해변 리조트는 가족, 커플, 나홀로 여행객 모두에게 적합합니다. 고래 관찰의 스릴을 경험하고, 몰로키니 분화구의 맑은 바닷물에서 스노클링을 즐기고, 할레아칼라 정상에서 일출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울창한 열대우림에서 화산 분화구에 이르기까지 마우이의 여러 풍경은 이곳을 모험과 휴식이 만나는 목적지로 만듭니다.

10. 사이프러스 사람들
10. 사이프러스 사람들

10. 사이프러스 사람들

사이프러스에서 가장 인상적인 것은 적절한 친절을 보인 사람들입니다. 나는 너무 다정한 것도 싫어하는데 정말 이번 여행은 사이프러스 인들의 도움을 많이 받은 것 같다. 이 사람들은 그냥 적절하고 이성적인 친절을 베푸는 것 같다. 앞서 말한 렌터카, 렌터카로 공항에서 숙소를 가는데 핸드폰의 네트워크가 안 돼서 구글 주소도 볼 수 없었습니다. 새벽에. 하지만 저희들이 안 오는 것을 이상하게 여긴 숙소 주인이 중간에 저희들이 길 잃고 헤매는 동네까지 와주었다.

이를 비롯해 여행지에서 한 명 한 명 만나는 사람들이 정말 불친절하고 쌀쌀한 사람을 볼 수 없었습니다. 친절함에 돈을 요구하는 사람도 없었습니다. 99.9프로가 백인이고 0.8프로는 흑인들. 다운타운에만 보았고 나는 10일을 여행했는데 동양인은 나 혼자였다. 공항에서 필리핀 사람을 보기는 했다. 그 인원은 자신이 필리핀 사람이며 한국인인 나를 보고 손가락 하트를 갑자기 날렸다.

사이프러스 키프로스 바다. 해변

사실 바다. 색, 아름다움은 남부 이탈리아를 떠올리지만, 라나카 해변도 정말 아름답습다. 느낌은? 깨끗한 남부이탈리아다. 하얀색 모래사장은 멋진 바다느낌을 들게 하고, 어떤 해수욕장도 이탈리아만큼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바닷물이 깨끗하고 따뜻하기에 수영하기에 전혀 무리가 없고, 해수욕장이 굉장히 많을 뿐 아니라, 일정하게 해수욕장이 있는 곳이 아니어도 아무 곳이나 차를 세워놓고 수영을 즐길 있습니다.

썬배드 파라솔은 비싸지는 않습니다. 라나카를 중심으로 성수기 2 썬배드 파라솔 7.5유로 온종일입니다. 마트에서 사서 아무 곳이나 펴놓고 수영하기도 합니다. 바다색이 아름답습다. 하얀색 해변 모래사장도 있어 정말 에메랄드 바다색입니다. 사이프러스 해안은 1년 내내 인기가 있습니다. 성수기는 7,8월이고, 12, 1월 등 겨울에는 지역 주민들 특히 노인들이 많이 오는 것 같다.

잉글랜드 라이 숙소 추천

더 갤리반트 시내 중심가에서 차로 단 8분 거리에 위치한 더 갤리반트는 햄튼을 연상시키는 비치 하우스 스타일의 호텔입니다. 통풍이 잘되고 시골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여기는 족탕, 일일 요가, 영국식 와인 시음과 같은 철저한 배려가 있어 라이 근처에서 휴식을 취하기에 철저한 곳입니다.

더 머메이드 인: 도시만큼이나 문화에 흠뻑 취하고 싶다면 더 머메이드 인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참나무 기둥, 위대한 계단, 포스터 침대, 안락한 돌 벽난로가 있는 600년 역사의 유서 깊은(유령이 출몰할 가능성이 있는) 여관입니다.

라이Ry 현지 팁

라이에서 외부 활동을 하는 것은 쉬운 일이며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일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낯선 휴양지

세인트 바트St.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10 사이프러스 사람들

사이프러스에서 가장 인상적인 것은 적절한 친절을 보인 사람들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프러스 키프로스 바다.

사실 바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