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주가, 중장거리 증가 전략
파동이 컸던 종목이고 아침부터 스멀스멀 올라와서 알람 설정을 해두었다. 보초병 체결되고 차트 흐름 보다가 매수 들어가서 분할로 익절 나머지는 스탑로스 걸어놓고 대응 이렇게 파동이 크면 한방에 훅 떨어 질 수 있음을 명심 이틀 보유했고, 콘크리트 가격 인상 뉴스가 올라오면 매도하려고 기다리고 있었어요. 콘크리트 주 중에 매매를 많이 했던 종목이라 익숙한 거에 이재미있는 편 미리 잘 들어갔다.
티웨이항공은
B737800 항공기 27대 가운데 3대를 화물 전용기로 투입해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 화물 노선의 확대 시 추가 투입을 통해 화물 운송 수익 및 문서 가동률을 더욱 높일 계획이라고 합니다. 내년에 A330300 중대형기 도입 이후 화물량 증대와 상품 다양화 및 특수화물 운송 등으로 화물 운송 사업을 더욱 확장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런 계획이 있기에 티웨이항공은 다른 저가항공사들과 다르게 주식 시장에서 투자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강력한 해외 여행 허용트래블버블 국가로는 싱가포르, 뉴질랜드, 괌, 타이완 섬 등이 거론되고 있다고 합니다. 트래블 버블Travel Bubbl은 특정 국가를 대상으로 유쾌한 여행을 허용하는 여행객 보호 제도로, 방문 목적과 관련 없이 자가격리 등이 면제됩니다. 자가격리 면제 대상은 백신 접종을 마치고 면역 형성 기간인 2주가 지난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다고 합니다.
왜이렇게 피곤한지 모르겠다
지금 보니 오른손 검지 손가락 마디마디가 퉁퉁 부어 있습니다. 부은 관절이 손목을 타고 올라옵니다. 팔꿈치가 또 욱신욱신 거리기 시작했다. 며칠 전엔 고관절이 아프더니 내 신체는 또 맨소래담화 되는 중 한달 전 부터 뭐 하나 전개 하는 게 있는데. 이 미친 책임감. 또 내 육체를 혹사 시키는 구나 왜 그런지 모르겠는데 최근에는 마음이 너무 답답합니다. 정확하게는 자신이 왜 그런지 안다. 표현하고 싶지 않아서 모른다고 핑계 대는 중. 빨리 눕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