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트 어렵지 않게 돈 버는 재테크앱

파운트 어렵지 않게 돈 버는 재테크앱

파운트Fount 투자 후기. 벌써 8번째 후기입니다. 이렇게 열심히 매주 올리면 광고라고 오해하실 분도 있겠지만. 솔직히 광고를 주셨으면 더 열심히 했을지도. 정말 월급쟁이의 소소한 월급으로 운용되는 포스팅입니다. 지난주 최고의 수익률인 3.35를 달성하고 극도로 기뻐했었죠. 그런 식으로 작년의 최고의 수익률을 찍었고. 그러면 이번 주의 수익률을 보겠습니다. 불꽃의 해외 주식들이 저의 펀드들을 더 높은 곳으로 날려주고 있습니다. 지난주가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3.35 였습니다만 0.52가 더 오른 3.87가 되었습니다.

이정도 되니 이미 적금의 수익률을 넘었고 없는 살림이지만 100만 원 보다. 더 많이 투자를 해볼 걸 그랬습니다.


imgCaption0
파운트에 투자한 이유


파운트에 투자한 이유

저는 4월까지 주식은 도박이랑 사기같은 건 줄 알았습니다. 주식시장이 주말에는 안열리는 줄 모를 정도로 주린이였습니다. 어떤정도로 금융문맹이었는지 감이 오시나요?? 파운트를 알게 된 계기는, 금융권 취직하려고 4월부터 AI 투자봇 혼자서 만들어 보고 있었는데 제가 아는게 없어서 삽질을 너무 많이했습니다. 그 때 웹 웹서핑과 유튜브 영상을 엄청나게 찾아봤고 그러다가 광고로 AIM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를 알게 되었었습니다.

보자마자 너무 관심이 생겨서 한번 해보려고 했는데 거기는 최소 투자금 300만원이었습니다. 대학생이고 정기 수입이 없습니다.면 300만원을 턱하니 투자금으로 내놓을 수 없기 때문에 거기는 바로 포기했습니다. 하지만 로보어드바이저에는 관심이 많아서 다른 서비스들을 영구히 찾아봤는데, 그나마 후기가 있는게 파운트였습니다.

앞으로의 계획

이미 맡긴거 큰 문제가 없습니다.면 1년 동안 없는돈입니다. 고민하고 맡겨보려고 합니다. 현재 미중무역전쟁과 코로나때문에 불확실성이 자라서 수익이 나는 것 보다는 KOSPI 지수보다는 높은 안정실적 수익이 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어떠한 방식으로 되는지는 앞으로 투자하면서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달엔 학기도 끝나서 게시물 할 시간도 넉넉하기 때문에 앞으로도 12주에 한번씩 투자후기를 남길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쌩돈 투자한 투자자의 객관적인 시각에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XD 잘못된 내용이 있으면 언제든지 댓글이나 메일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이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