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예림 학폭희생자 현실판 더글로리, 가해자 신상발매한 유튜버

표예림 학폭피해자 현실판 더글로리, 가해자 신상공개한 유튜버

금연법은 특정 장소나 상태에서 담배를 피우는 것을 금지하는 법을 말합니다. 금연을 하는 것은 다소 건강이나 가족과 타인과의 관계를 위해서 금연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뉴질랜드는 2005년에 담배 판매 금지를 한 최초의 국가 부탄에 이어 초강력 금연법을 적용하는 2차례 국가가 되었습니다. 뉴질랜드 서민 중에 골초들은 담배를 구매하고 흡연을 하기 위해서 이민을 가거나? 해외여행을 해야 할 것 같다. 세계에서는 담배로 인한 흡연의 피해 상황을 감소시키기 위해 여러 금연 정책을 만들고 시행합니다.

하지만 유화스러운 금연 정책으로 다소 청소년들에게 강하게 연관된 금연 정책이 대부분이었다. 담배라는 인류의 기호품은 고대 과거부터 술과 함께 끊을 수 없는 성인들의 아이템으로 어른들은 담배를 시작하면 중독성이 있는 담배를 피우는 습관을 버릴 수가 없었습니다.


imgCaption0
담임선생님은 뭘 하고 있었을까?


담임선생님은 뭘 하고 있었을까?

우리나라 선생님들중에는 훌륭한 선생님도 많지만 그렇지 못한분도 많은거 같아 아쉽습니다. 더글로리에 나왔던 선생님과 싱크로율이 100다. 가해자 옹호 피해자 탓하기. 현실판에서도 담임샘은 너가 애들이랑 어울리지 못하는거다. 너는 정말 애들한테 잘못한것이 없냐 라고 했다고 합니다. .대박입니다. 네가 어떠한 잘못을 했으니깐 애들이 저러지 않겠냐 등등. 학폭 피해자는 어린나이에 큰 용기를 내서 말을 한거였는데 돌아오는거는 핀잔과 묵살이었다고 합니다.

주위 지인들 말에 의하면 담임선생님도 모를리가 없음에도 교사생활을 계속해야하기 때문에 개입하지 않고 방관한것으로 추측합니다.

학폭 의도 feat. 악마의 행동

피해자가 밝힌 내용에 의하면 학교폭력 가해자들이 욕설이나 폭력은 기본이고 예림이의 머리채를 붙잡는 화장실 변기통에 머리를 질어넣는 행동을 했다고 합니다. 정말 악마가 따로없습니다.. 그런 행동을 뒷바침할만한 따로 이유가 있었던건 아닙니다. 수업시간에 예림이를 문득 불러서 뺨을 때렸고 발로 차며 폭행을 가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합니다. 더욱이 예림이의 신발에 압정을 몰래 넣어 그녀가 압정에 찔린적도 있다고 합니다.

정말 악마가 따로 없습니다..

신당역 역무원 피살 사건 신당역 칼부림 살인 사건 2022년 9월 14일 오후 9시경, 수도권 지하철 2호선 신당역 여자화장실에서 31세 남자 전 모씨가 서울교통공사 입사동기였던 28세 여성 역무원을 흉기로 찔러 잔혹하게 살해한 사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