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꽃가루 알레르기 혹은 비염약, 아로마 상품 추천
봄이 되면 꽃가루로 인한 알레르기가 아주 성행. 약국마다. 알레르기나 비염 질환을 경감시켜 줄 제품들의 포스터가 붙어있습니다. 한국에서도 환절기마다. 알레르기성 비염이 생겼고 처방약이 아니면 잘 듣지 않을 정도로 증상이 심해서, 환절기마다. 이비인후과를 다녔다.
추가 표현
우리나라에서 만든 맥심과 같은 커피 믹스는 Coffee Mix라고 합니다. 커피 원두 Coffee Bean 원두커피 분말 Ground Coffee 원두커피 찌꺼기 Coffee Grounds 원두커피 Brewed Coffee, Filtered Coffee 커피믹스 Coffee mix 원두커피 추출기 Coffeemaker, Coffee Machine 원두커피 추출 여과지 Coffee Filter 여과된 커피를 받는 주전자 Coffee Pot 원두커피의 경우 여러가지 표현이 있는데, 원두커피의 원두, 분발, 찌꺼기 등은 위와 같이 정리해서 볼 있습니다.
아로마 제품
복용약 말고도 아로마를 활용한 방법도 있는데. 이곳 사람들은 이 방법을 아주 즐겨차는 듯. 나도 참 좋습니다. 즐겨찾는 상표 제품은 puressentiel. 왼쪽 보라색 스프레이는 자기 전에 잠자리 위에 뿌려두면 숙면에 도움을 준다는, 저녁용. calm 한 느낌의 허브향. 오른쪽 초록색은 좀 더 상쾌하고 즐거운 허브향. 기분에 따라 두 가지를 번갈아가며 사용하는데, 아주 만족. 향에 아주 민감해서 자신이 좋아하지 않으면 두통까지 일으키는 남편도, 아주 만족. 초등생 딸은 딱히 다른 알레르기 증상은 없었는데, 눈이 가렵다고 하고 충혈도 되어, 약국에 가서 보여주니, 이 안약을 추천했다.
약 상자에 사용가능한 대상 표기가 아주 귀여운데 강아지 안되고, 아이들 되고, 어른 되고 이것도 아주 좋음. 증상이 심하다면, 당연히 병원에 예약을 붙붙잡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