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임인년 운세(을사일주)
을묘일주의 기본 성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을묘일주는 천간에 을목, 지지에도 을목이 버티고 있는 간여지동간지의 오행이 같음 일주입니다. 이런 일주들은 억세고 자기 주장이 강하지만 을묘일주는 음적인 성향이 강하기 때문에 자신의 고집과 자존심을 겉으로 드러내지 않습니다. 을묘일주는 겉과 속이 같은 단순하고, 순수한 성향을 갖고 있습니다. 속이 꼬이지 않고, 쌓인 한이 없으며, 복잡하지 않게 천진난만하게 자신의 인생을 밀고 나가는 사람이 을묘입니다.
을묘일주는 기본적으로 정재적인 속성을 갖고 있다고 해서 재물의 씀씀이가 작고, 치밀하고 이성적인 방식으로 자신의 삶을 일궈갑니다. 부드럽고 온화한 성향을 가진 사람이 많으며, 뛰어난 목 특유의 공감능력을 발휘해 다른 사람들의 감정을 이해하고 보살필 줄 아는 사람이 많습니다.
십이운성으로 보는 임인년2022년 을사일주 운세
을사일주의 일간인 乙(을목)을 기준으로 寅(인목)은 십이운성의 12개의 단계 중 “제왕(帝王)”에 해당합니다. 즉 乙(을목)이 寅(인목)을 만나면 “제왕(帝王)”의 기운을 갖게 되는 것입니다. “제왕(帝王)”은 십이운성의 단계 중 가장 힘이 강한 단계입니다. 왕처럼 권좌에 올라 만인을 호령하는 기운이 바로 제왕의 기운입니다. 을사일주는 이 “제왕(帝王)”의 기운으로 인해 임인년(2022년)에 극단적으로 강한 자신감과 성취감에 사로잡힐 수 있습니다.
제왕이라는 힘은 십이운성의 힘 중 가장 강한 힘이기 때문에 분명한 혜택이 있지만, 반면 단점도 존재감 있는 기운입니다. 너무 강하기 때문에 제왕의 힘은 고독을 불러옵니다. 강한 성취를 이뤄내지만 너무 강한 힘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과의 마찰이 동반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너무 강한 힘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직장이나 관직과는 어울리지 않는 기운입니다.
2022년 임인년 원숭이띠 운세 철저히 보기
가. 기본사항 원숭이띠들은 임인년에 신체적 활동력과 정신적 활동력이 정 반대로 드러납니다. 신체적 활동력은 가장 침체된 기운을 보이며, 그에 반해 정신적 활동력은 아주 강하게 빛이 납니다. 과거에는 활동력이 매우 저하되어 있다고 해서 이러한 상황을 부정적으로만 보았는데, 현대에는 오히려 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육체적 능력보다. 정신적 능력이 빛나는 경우는 개인의 창의성과 개성, 잠재력을 끌어내기에 아주 유용한 조건이기 때문입니다.
정신 없이 노동에 시달리면서 좋은 아이디어가 나오기 어렵고, 대낮에 뜨거운 해수욕장 아래에서는 심오한 철학적 사고가 불가능한 것과 같은 맥락입니다. 활동력이 저하되고 기운이 침체되었기 때문에 그것에 반발하는 차원에서 빛나는 정신력이 발동하는 것입니다.
남자. 일간에게 인은 타인의 인정과 도움입니다.
임인년 정화일간 남자는 본인의 직장 혹은 사업체에서 직위 상승, 승진, 영전 등 명예로운 감투를 쓸 기회가 생깁니다. 위로는 정관 아래로는 정인이 들어오니 한해 운세로는 관인소통이 됩니다. 대체로 평판, 고과, 성과 등에서 조직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습니다. 만약 자영업자라면 본인을 인정해주는 손님거래처을 알게 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등으로 경제상황이 힘든 상황이죠? 임인년 정화일간은 외부국가, 거래처로 부터 지원 및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큰 도움이라고는 할 수 없겠으나 없는 것보다. 낫다고 생각됩니다. 2022년에 들어오는 호랑이(寅)는 인성으로 외부의 도움, 가족의 지원, 거래처의 인정 등이 따르는 까닭입니다. 2022년은 정화일간 남녀 모두 새로운 직장을 얻을 수도 있는 시기입니다.
을묘에게 임인은 아주 쾌적한 상태에서 내면의 잠재력이 폭발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충분히 기를 모았다가 자신있게 자신의 모든 것을 확실하게 보여주는 아주 힘찬 한 방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런 상태에서 무조건적으로 해야 할 것은 목표 지점을 정하는 일입니다. 목표가 없습니다.면 자신 안에서 폭발할 것이고 그렇다면 큰 상처를 남깁니다. 벼러왔던 일, 하고 싶은 일, 도전해야 하는 과제 찾아내고, 그곳을 향해 힘찬 펀치를 날리십시오. 세상이 깜짝 놀랄 것입니다.
이상 을묘일주의 임인년 운세에 대하여 살펴보았습니다. 사주를 해석한다는 것은 인간이 태어난 순간을 의미하는 사주팔자 여덟 글자의 균형과 변화를 보는 작업입니다. 여덟 글자가 서로 밀접하게 관계를 맺고 있다고 해서 한 글자만 달라져도 해석이 크게 달라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태어난 시간을 올바르게 이해해야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십이운성으로 보는 임인년2022년 을사일주
을사일주의 일간인 乙(을목)을 기준으로 寅(인목)은 십이운성의 12개의 단계 중 “제왕(帝王)”에 해당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2022년 임인년 원숭이띠 운세 철저히
가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남자 일간에게 인은 타인의 인정과
임인년 정화일간 남자는 본인의 직장 혹은 사업체에서 직위 상승, 승진, 영전 등 명예로운 감투를 쓸 기회가 생깁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