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9월 30일 토요일신부님 강론 4개

2023년 9월 30일 토요일신부님 강론 4개

연예정보통신 깜짝 놀랄만한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의 배우 이동휘, 김종수, 박소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박소이는 가져왔다 책가방에서 무언갈 꺼내 이목을 끌었습니다. 핸드백 안에 있던 건 다름 아닌 초콜릿. 직접 돌아다니며 출연진들에게 초콜릿을 건넨 박소이는 당 떨어지면 저한테 말씀해 주세요라고 해 모두를 웃음 짓게 만들었다. 이럴때 김종수가 붐 삼촌도 하나 가져다줄까라고 박소이에 제안했고, 넉살은 붐 삼촌은 먹을 거 많습니다.라고 선을 그어 웃음을 자아냈다.

붐은 방금 차에서 신라의 달밤 들리던데라고 장난쳤고, 김종수는 붐 씨는 그런 고정관념을 버리셔야 한다라고 티격태격해 폭소를 유발했다.


imgCaption0
팬들과의 소통

팬들과의 소통

놀토에서는 임영웅이 참가 패널 중 샤이니 키와의 동갑인사를 공개, 그리고 소녀시대 태연에게는 매너 바른 인사로 패널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렇게 임영웅은 놀토 패널들과의 소통 능력을 지니고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더불어, 놀토 제작진은 팬들로부터 질문을 모집했고, 하루 만에 무려 2,000개가 넘는 질문이 쏟아져서 제작진들이 모두 놀랐습니다.

특히 임영웅과 샤이니 ”키”는 걸조직 ”아이브”의 ”애프터 라이크” 댄스를 완벽하게 선보여 무대를 사로잡았습니다.

이 모습을 본 놀토 멤버들은 두 사람의 듀엣 케미에 감탄했습니다. 이같이 소통 능력은 팬들에게 큰 애정을 받게 만드는 비결 중 하나입니다.

아이 러브 마이 바디 대결

깜짝 놀랄만한 토요일 286회에서는 군포 역전시장의 콩비지 대결 곡으로 화사의 아이 러브 마이 바디가 공개되었습니다. 제시는 1차 듣기 후 진짜 집중하시는 모습입니다. 확실히 모르겠어요라며 혼란스러워했고, 김동현은 5년 경력자가 보여드리겠습니다라며 자신한테 의지한 제시가 근데 오빠 진짜 잘하시네요라고 말하며 멤버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멤버들은 이 노래를 들어보지 않았군요?라고 확신하며 더 많은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그러고 나서 제시는 제 노래는 좀 피하시는 게 좋을 거예요라며 받쓰 지금은 내 몸이 오지락의 곡에 대한 애정을 자극했습니다. 츄가 원샷을 성공적으로 한 한 이뤘고, 이에 제시는 “본인이 그런 식으로 말했잖아요. 오리락저리락이랑 비슷한 말이에요”라고 주장했습니다. 글자 수를 확인하고 나서 제시는 글자가 이렇게 많아? 이걸 어떠한 방식으로 해야 할까요라며 자신의 불안을 나타냈습니다.

2라운드 음식 우삼겹팟타이

깜짝 놀랄만한 토요일 280회 2라운드 음식은 우삼겹팟타이였습니다. 한국인이 최애하는 우삼겹을 활용한 팟타이는 어떤 맛일지 기대됩니다. 우삼겹팟타이를 파는 음식점은 금호행복시장 내 지하에 있는 미식당이라고 합니다. 우삼겹팟타이 역시 만원 이하라는 최근에 가격치고는 저렴한 편이므로 근처 볼일 있으시면 한 번 들러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2라운드 아이유

2라운드의 가수는 아이유였으며, 대결곡은 아이유 정규 4집 타이틀곡인 팔레트입니다. 강력한 곡인만큼 나름 어려운 부분에서 대결이 펼쳐지지 않았을까요? 게스트들은 GD가 피처링한 부분일 것이라고 추측했는데 결과적으로는 맞았습니다. 과연 결과는 어떠한 방식으로 되었을까요? 이상으로 깜짝 놀랄만한 토요일 280회 회차 정보 게스트, 시장, 음식, 대결 가수 및 대결곡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깜짝 놀랄만한 토요일 280회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못 보신 분들은 티빙에서 다시 보기 가능하니 시청하시면 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팬들과의 소통

놀토에서는 임영웅이 참가 패널 중 샤이니 키와의 동갑인사를 공개, 그리고 소녀시대 태연에게는 매너 바른 인사로 패널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 러브 마이 바디 대결

깜짝 놀랄만한 토요일 286회에서는 군포 역전시장의 콩비지 대결 곡으로 화사의 아이 러브 마이 바디가 공개되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라운드 음식 우삼겹팟타이

깜짝 놀랄만한 토요일 280회 2라운드 음식은 우삼겹팟타이였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