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2월 12일 띠별 오늘의 운세(feat 띠별 행운숫자 로또예상번호)

2024년 02월 12일 띠별 오늘의 운세(feat 띠별 행운숫자 로또예상번호)

지금까지 소망해왔던 작은 소원이 이루어집니다. 다른 경쟁관계의 사람들보다. 희망하는 것을 먼저 이룰 수 있어요. 그렇다고 너무 의기양양하면 다른 사람의 구설에 오를 수 있어요. 겸손하게 처신하고 기다린다면, 더욱 더 좋은 꿈을 이룰 수 있어요. 몸과 마음이 심란한 때에 무엇을 해도 좋지 않습니다. 가만히 집안에서 하루를 보내라. 자식들과의 대화 부족으로 곤란에 처할 수 있으니 미리 다가가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여행을 하면서 하루쯤 스트레스를 푸는 것도 좋습니다.

바쁜 일과는 내일로 미루도록. 자신의 능력을 너무 과신하지 말고 능력 안에서 일 처리를 하는 것이 유용할 것입니다. 막혀있던 일들이 풀리기 시작하니 마구 기운이 격양됩니다.

지금의 위기 상황을 극복하지 못하면 장래의 기회를 찾기 어려운데, 주변 사람 중 친하게 지내는 동료로부터 해다짐 실마리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활동적으로 자신의 일을 개척하도록 한다면 못할 일이 없을 만큼 좋은 컨디션으로 움직일 수 있어요. 좋은 소식이 들려올 가능성이 높으니, 마음을 가볍게 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도록. 지나간 일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있으니, 마음 한 구석이 늘 그늘져 있습니다. 마음 속에서 고민하던 문제들이 다른 날에 대조적으로 손쉽게 해결 됩니다.

전력으로 당신을 위한 성숙의 기회가 찾아오게 됩니다. 놓치지 마라. 지금까지 해왔던 일이 일단락 되고, 결과가 나오게 되는 순간입니다.

진행되는 일에서 약간의 난처한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게 되는데 생각지 못한 못한 사람에게서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오히려 전화위복이 되겠습니다. 이는 훗날 꼭 갚아야 함이 옳다. 세상이 급속도로 바뀌어 간다. 하여 편승하려는 생각은 가급적 안 하는 게 좋겠습니다. 당신 인생의 항로는 당신의 손으로 결심하는 게 거시적으로 유리합니다. 달이 떴다가도 기울듯이 당신의 활약도 기우는 법입니다. 저녁에는 가족과 함께 하라. 기회는 새와 같은 것, 날개 없는 당신, 새가 날아가기 전에 꼭 잡아라. 우정과 애정은 한 뿌리에서 나온 가지입니다.

다만 후자에서 꽃이 좀 많을 뿐입니다. 친구간에 꿔주고 못 받은 돈을 받을 수 있어요. 좋지 않은 습관에서 빨리 벗어나도록 하자. 인생은 모든 것을 건 도박입니다.

당신이 원하는걸 얻을 수 있는 기운이 강합니다. 좋은 운기를 만난 때일수록 겸손하게 자신을 낮추는 것이 순리이며, 더불어 베푼다면 덕을 쌓게 됩니다. 큰 일을 성사시키고 비상한 발전이 예측되는 하루이니 그 무엇이 두려우랴. 뜻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올 수 있어요. 하지만, 쓸데없는 지출은 삼가 해야 합니다. 동업자나 협력자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넘길 수 있으니, 자신이 노력한 결과입니다. 억지로 밀어 부치면 일이 성사되지 않습니다. 다급하게 생각지 말아라. 돈에 관해서는 시원하게 처리하는 게 좋습니다.

경솔하게 관리해서는 재산을 키울 수 없습니다.. 너무 타산적이면 오히려 득보다. 실이 큰 법입니다. 모르는듯하지만 주위에서는 다. 안다.

계획성 없이 진행되는 일인 경우 좋은 성과를 기대하기 힘들 수 있으니, 하루의 시작은 철저히 계획한 후에 진행되는 것이 유리합니다. 또한 만약의 상황을 생각했을 때 미흡한 점이 있다면, 만반의 준비를 갖추는 일에 신경을 기울여야 기대 이상의 결실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어린 시절 친구들과의 만남도 자신의 걱정 해소를 위해서는 좋은 방법이 됩니다. 뜻하지 않게 질병으로 고생할 수 있으나, 병원에서 금방 치료할 수 있어요. 걱정 마라. 직장회식은 참석 안 하는 게 좋습니다.

내일의 스케줄에 부주의하면 지장을 줄 수도 있을 것입니다. 결국 돈이란 사람과 사람 사이에서 나오는 파생물 입니다. 사람이 더 중요합니다. 자발적 나눔과 봉사가 필요합니다. 반드시 훗날 정신적 육체적으로 도움이 됩니다.

진행중인 일에 너무 만족하여 소홀해진다면 좋게 매듭지을 수 없으니 초심을 잃지 않아야겠다. 현재에 안주하려 하지 말고 더욱 더 정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 일을 추진하는 건 잠깐 멈추고 생각을 다듬도록. 남들은 흉년이어도 당신은 풍년 농사를 지을 것입니다. 마지막을 생각하지 말고 소신대로 밀고 나가라. 아쉬움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오랜만에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편하게 임하면 됩니다. 뜻하지 않은 사고가 아닙니다.

예정되었던 인재이니 감내하라. 자신이 정지되었다고 생각되어 진다면 당장 서점으로 달려가라. 새로운 이성을 맞이하게 될 수 있어요. 하지만, 만남을 가치있게 생각해야만 이루어집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