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장웨딩홀 예식장) 구할 때 알아두면 좋은 것

결혼식장웨딩홀 예식장) 구할 때 알아두면 좋은 것

결혼식에서 가장 필요한 것이라면 바로 예식장입니다. 전체 결혼식의 분위기를 좌우하고 잊을 수 없는 것도 결혼식장이고, 웨딩 사진에 남는 것도 예식장 사진이죠. 그래서 결혼식을 준비한다면 가장 먼저 알아봐야 하는 것이 바로 예식장입니다. 웨딩 시즌에는 예약이 밀릴수 있어서 미리 예약을 해둬야 하죠. 대전 예식장에 대하여 쭈욱 찾아보고 있는데, 대전 결혼식장은 서구에 가장 많고, 또 시설이나 인테리어가 가장 좋습니다.

대구 유흥업소 집단감염 영국형 변이 바이러스 발견

코로나19COVID19 확진자 179명이 발생한 대구 유흥업소 집단감염 사례에서 영국형 변이 바이러스가 확인되자 방역당국이 변이 바이러스 확산 방지에 촉각을 세우고 있습니다. 당국은 감염위험이 있을 경우 반드시 검사를 받고, 예방접종 대상자는 적극적으로 접종을 받아달라고 당부했다. 179명 확진 대구 유흥업소 집단감염, 변이 나와

26일 질병관리청 중앙방역대책본부에 의하면 전날에 0시 기준 대구 유흥업소 연관 확진자는 179명에 달합니다.

이 중 유흥업소 이용자는 지표환자첫 확진자를 포함해 81명이고, 종사자는 64명, 기타는 34명입니다. 앞서 대구 유흥업소 집단감염 연관 확진자가 빠르게 증가하자 변이 바이러스와 관련이 있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기도 했다. 방역당국이 변이 바이러스 검사에 나선 결과 이는 사실로 확인됐습니다.


위치는 어디로 정할 것인가
위치는 어디로 정할 것인가

위치는 어디로 정할 것인가

사실 이부분은 상담가기전에 어느정도 결정이 되었기에 웨딩홀 투어를 하실테지만 고민했던 내용이라 공유드립니다.

우선은 웨딩홀 위치가 양가 친척들이 오기에 너무 멀지 않은지, 한 쪽이 거리가 좀 멀다면 하객들이 집으로 돌아갔을 때 시간이 너무 늦지는 않을지를 고민했었어요. 우리 웨딩 날은 예랑의 본가는 경기도 저는 경상도라 거의 양가에서 국토를 관통하는 날이 될 것 같은데요. 결혼식장도 많고 많게들하는 서울에서 할 것 인가? 예랑 본가 주변? 아니면 우리 본가 주변? 생각하다가. 본가 주변은 한 쪽이 너무 멀리 이동해야하고, 주로 결혼식을 준비하는 제가 이동하기 힘들 것 같아서 저의 직장 주변이자 기차나 버스로 오기 편한 곳인 대전으로 결정했습니다.

국내 신규확진자 거의 모든 수도권
국내 신규확진자 거의 모든 수도권

국내 신규확진자 거의 모든 수도권

국내 신규 확진자 707명 가운데 463명이 수도권에서 나왔어요. 서울 260명, 경기 184명, 인천 19명입니다. 비수도권에서는 대구 30명, 강원 25명, 부산 21명, 광주경남 각 20명, 충남 19명, 대전 17명, 울산 15명, 충북 13명, 전남 11명, 세종경북 각 9명, 전북제주 각 6명이 발생했다. 국외 유입 확진자 23명 가운데 13명은 검역 단계에서, 10명은 지역사회 격리 중에 확진됐습니다.

내국인은 13명, 외국인은 10명입니다.

신규확진자 700명대 발생
신규확진자 700명대 발생

신규확진자 700명대 발생

26일 코로나 바이러스 신규 확진자가 707명 발생했다. 700명대 확진자가 발생한 것은 12일 만입니다. 중앙방역대책본부는 이날 0시 기준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국내 발생 신규 확진자는 684명, 국외유입 사례는 23명이라고 밝혔다. 국내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는 지난 14일747명 이후 12일 만에 다시 700명대로 발생했다. 이날까지 국내 코로나 바이러스 누적 확진자는 13만7682명에 이른다.

쌍청문화원 쌍청웨딩홀

대전에서 야외 웨딩 예식장을 알아본다면 이곳을 빼놓을수 없죠. 습관 한옥 앞에 제작된 결혼식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코로나 시기인 최근 시기 결혼식장으로 아주 좋은 곳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위치는 어디로 정할 것인가

사실 이부분은 상담가기전에 어느정도 결정이 되었기에 웨딩홀 투어를 하실테지만 고민했던 내용이라 공유드립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내 신규확진자 거의 모든

국내 신규 확진자 707명 가운데 463명이 수도권에서 나왔어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신규확진자 700명대 발생

26일 코로나 바이러스 신규 확진자가 707명 발생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