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횡령으로 거래정지 거래재게는 언제될까요
사단법인 나누미와 사랑이 가득한 끼니 행사 펼쳐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는 지난 19일 사회경제적 취약계층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는 사단법인 나누미이사장 박성암와 함께 사랑이 가득한 끼니 도움 행위를 성료했다고 23일 밝혔다. 1999년 출범한 나눔공동체의 후신인 사단법인 나누미는 지난 20여 년 동안 무료급식 제공, 자활 보조, 저소득층 지원 등의 복지사업을 지속해서 펼치고 있습니다. 최근엔 서울역 인근의 급식시설인 서울시립 따스한채움터를 거점 삼아 주변 노숙인과 쪽방촌 주민들에게 식사를 공급하는 사업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이날 따스한채움터에서 진행된 사랑이 가득한 끼니 행사를 위해 300인분의 도시락과 카페차량을 지원하고 끼니 인원 모두에게 구강관리 세트를 선물했다.
오스템임플란트 주가 하락 이유
기본적으로 오스템임플란트는 사업은 굉장히 좋은 회사입니다. 1997년 치과의원을 운영하던 최규옥 오스템임플란트 회장은 2001년 임플란트 제조업체를 인수하면서 국내 임플란트 산업의 한 획을 그은 인물입니다. 치과의사로서 임플란트를 사용하면서 느낀 장단점, 비용, 시스템을 자신의 제조사와 각 치과병원로 잘 연결시키면서 국내 임플란트 시장을 과점했고 2007년 코스닥에 상장할 정도로 고성장을 했습니다.
그는 이곳에서 만족하지 않고 대만, 미국, 일본 중국으로 해외시장까지 넘보기 시작했습니다. 지금의 오스템 임플란트는 아시아지역 지배율 1위 전 세계 5위를 차지할 정도로 임플란트 기술력을 가지고 있지요. 오스템임플란트 사업은 정말 좋습니다.
2022년 오스템임플란트 주가 전망
지금 2022년 오스템임플란트 주가를 전망을 하는 것은 굉장히 힘든 일입니다. 1. 오스템임플란트가 이번 횡령 배임 위기를 잘 넘기더라도 후폭풍을 넘기는 기간은 수개월은 걸릴 것 같군요. 대대적인 조직개편, 기업 생태 자체를 바꿔야 할 테니까요. 최규옥 회장이 뒤에 있는 한 횡령 배임 등의 오너리스크는 반복될 가능성이 높고요. 2. 그럼 2022년 오스템임플란트 주가가 빠질 때 2위 임플란트 기업에서 기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덴티움, 디오의 주가는 저의 관심종목에 지속해서 들어가는 기업입니다. 주주는 아닙니다. 덴티움은 오스템 임플란트와 비교해도 큰 기술력의 차이가 있지 않을 정도로 기술력이 있습니다. 덴티움이 오스템임플란트에 밀리는 것은 해외에서 영업방식에서 밀리는 면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