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achmentsme로 지메일 첨부된 파일을 클라우드로 백업하기

attachmentsme로 지메일 첨부된 파일을 클라우드로 백업하기

달을품은태양의 기업 업무용 메일은 다음 이메일을 기업 도네임을 연동해서 사용합니다. 그렇다. 나도 결국 이번 카카오 먹통 사태의 피해자가 되어버렸다. 2022년 10월 15일 화재 발생 후 60시간 이상이 지났는데 아직 로그인 자체가 안됩니다. 얼마나 기다려야 하는지 막막하고 지치고 힘들다. 몇몇 거래업체에는 업무용 메일이 안되니 대체 개인 전자 메일로 급한 메일은 보내달라고 요청을 해두었다. 카카오에서는 다음 메일 복구는 2022년 18일 오늘 중에 복구를 완료할 것이라고 밝혔는데 아직 정상 서비스가 안되고 있습니다.

다음 메일 정상화 시기는? 너무 오래 정상화를 못한 카카오 서비스 복구 상황 카카오 화재로 인한 카카오 연관 서비스 먹통 사태는 언제쯤 조용해질까? 오늘까지 그냥 카카오에 연관된 글을 안 쓰려고 참고 있었습니다.


파일에서 Outlook 으로 메일 가져오기
파일에서 Outlook 으로 메일 가져오기


파일에서 Outlook 으로 메일 가져오기

이 지침에서는 다른 Outlook 인스턴스에서 Outlook 전자 메일, 연락처, 일정을 이미 이제 Outlook으로 이같이 항목들을 가져온다고 가정합니다. Outlook 리본의 맨 위에 있는 데이터를 선택합니다.

리본 메뉴의 왼쪽 위에 파일 옵션이 없는 경우 컴퓨터에 설치한 Outlook 앱을 사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를 참조하여 사용 중인 Outlook 버전을 찾아 올바른 불러오기 단계를 수행하시기 바랍니다. Microsoft 365 사서함으로 가져오지 않으려는 경우 현재 폴더로 항목 가져오기를 선택합니다.

이렇게 하면 현재 선택한 폴더에 데이터를 가져옵니다. Microsoft 365 사서함으로 .pst 데이터를 가져오는 경우 Microsoft 365 연결을 실천하고 있다는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백업받은 파일 활용
백업받은 파일 활용

백업받은 파일 활용

백업받은 데이터를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받은 백업 파일은 압축 파일입니다. 압축된 데이터를 먼저 압축부터 풉니다. 압축을 푸는 폴더는 일반적으로 자신이 저장한 폴더 안에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여기서는 Downloads 폴더에 해당 이름의 폴더를 만들어 푸네요. 압축이 풀리면 데이터를 표시하게 했기에 풀림과 함께 진행하여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일을 백업받은 폴더에 자신의 메일이 풀린 상태의 파일들이 보입니다.

eml 확장자의 파일은 전자메일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필요한 메일을 열면 메일 프로그램 연결을 요구합니다. 해당 메일을 선택하여 마우스 우클릭을 통해 윈도즈 기본 메일을 선택합니다. ”Outlook” 말고. ”Outlook”을 선택하면 너무 어려운 절차를 밟게 되니 피하십시오. 선택된 메일이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