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나이트,최강의 적 또 배트맨
2008년에 개봉한 다크나이트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슈퍼히어로 영화입니다. 놀런의 배트맨 3부작 중 두 번째 작품으로, 배트맨 역의 크리스찬 베일이 나옵니다. 이 영화는 비평적이고 상업적인 성공을 거두었고, 전 세계적으로 1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으며, 두 개의 아카데미 상을 수상했습니다. 흐림 나이트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슈퍼히어로 영화 중 하나였으며 히어로 무비는 킬링타임용이란 상식을 깨버린 영화이기도 합니다. 다크나이트는 고담시의 거리를 정리하는 배트맨베일의 모습 시작합니다.
그 와중 고담시의 도덕적 구조를 파괴하려는 가학적이고 무정부주의적인 범죄자 조커히스 레저의 등장으로 새로운 위협에 직면합니다. 조커의 공격이 거세지자 배트맨은 지방검사 하비 덴트에런 에크하트, 경찰국장 제임스 고든개리 올드먼과 함께 조커를 저지합니다.
평가및 감상
다크나이트는 슈퍼히어로 장르와 영화 전반에 깊은 영향을 끼친 영화입니다. 비평가들의 호평과 흥행을 얻은 영화이지만, 도덕성, 정의, 영웅주의 등 어려운 주제를 탐구출하는 데 진정한 의미가 있습니다. 흐림 나이트의 핵심은 고 히스 레저가 연기한 조커의 묘사입니다. 레저의 연기는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놀라움을 자아냈으며, 대표되는 악당에 대한 그의 묘사는 주인공인 배트맨을 뛰어넘는 존재감을 보여 주었다. 조커는 혼돈과 파괴의 세력으로 사회 질서를 전복시키고 고담시를 굴복시키려는 인물입니다.
하지만 그의 소름끼치는 폭력과 혼란을 넘어, 조커는 뒤틀린 웃음 감각과 정의와 영웅주의에 대한 배트맨의 믿음에 도전하는 철학을 가진 매우 어려운 캐릭터입니다. 레저의 조커는 무섭지만 한편으로는 재미있는 캐릭터로 등장합니다. 그의 대표되는 화장과 의상은 레저의 안절부절한 매너리즘 그리고 전달력과 함께 정말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