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국민지원금과 5차 재난지원금은 여기에서 사용해보세요

제주 국민지원금과 5차 재난지원금은 여기에서 사용해보세요

전국민 5차 재난지원금 사용처 조회, 검색 5차 코로나 상생지원금 다음달 6일부터 국민 88에게 1인당 25만원씩 지급되는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지급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지난 6월 건강보험료를 기준으로 대상으로 국민지원금 선정 기준표에 해당하면 신청 기간에 신청하시면 됩니다. 5차 재난지원금 지급시기는 온라인 21년 9월 6일부터 10월 29일까지, 오프라인은 9월 13일부터 10월 29일까지입니다. 대상자 조회는 온라인 신청 및 지급기간과 같습니다.

혼인이나 출산으로 세대원 수의 변동이 있거나, 6월 건강보험료 납부액 조정이 필요한 경우 의이신청 기간에 접수하시면 됩니다. 접수기간과 처리가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인천 지역사랑 상품권, 인천e음 사용처
인천 지역사랑 상품권, 인천e음 사용처

인천 지역사랑 상품권, 인천e음 사용처

인천시에서 발행한 인천 지역사랑 상품권인 인천 e음 카드의 사용처는 광범위합니다. 인천에 속한 남동구, 계양구, 부평구, 미추홀 구, 서구, 연수구에서 인천 지역사랑 상품권을 사용이 가능합니다. 올바르게 얘기하자면 인천시에 사업자등록이 된 점포의 약 99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인천시의 일부 대형마트, 백화점, 기업형 슈퍼마켓, 프랜차이즈 직영면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인천 e음카드의 장점은 인천e음 APP에 들어가시면 인천e음 몰로 상품을 주문이 가능합니다.

또한 어플 안에 전화주문을 통하면 음식 배달도 가능하고 2020년 3월 1일부터 월 50만 원 이하 결제를 하시면 캐시백 10가 지급됩니다. 따로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가 필요 없을 정도입니다.

이재명 지사의 말
이재명 지사의 말

이재명 지사의 말

정부정책을 보안 확장하는 것이고, 지방자치의 본질에 부합하는 것입니다. 중앙정부 정책의 수혜대상에 더하여 지방정부가 수혜대상을 느는 일은 현재도 일상적이며 그 예는 부지기수다. 문재인 대통령도 연초 기자회견에서 중앙정부 지원정책과 별도로 지방정부가 자체로 지원해주는 것은 얼마든지 할 수 있는 것이라고 했다. 정책은 진리가 아니므로 장단점과 찬반이 있을 수 밖에 없고, 경기도의 입장과 다른 주장이나 대안 역시 존중되어야 마땅합니다.

하지만 그 다름이 바로 지방자치를 하는 이유다.

감염병의 파고가 높아질수록 서민경제에 악영향은 커지고 서민의 시름은 깊어지며, 사실상 영업중지 상태인 영세자영엄자와 소상공인은 벼랑 끝에 내몰리고 있습니다. 함께 고통받으면서 정부의 방역조치에 적극 협력하고 무거운 짐을 나누었던 모든 국민들이 고루 보상받아야 합니다.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긴급재난지원금의 사용처는 지역사랑상품권 사용처, 아동 돌봄 포인트 사용처와 동일합니다. 신용카드, 체크카드, 상품권, 선불카드 등 자기가 받은 긴급재난지원금은 주민등록 주소지 시, 도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긴급재난지원금의 사용처는 전통시장, 주유소, 정육점, 과일가게, 카페, 편의점, 음식점, 빵집, 동네 마트농협 하나로마트 포함, 병원한의원, 약국, 의류, 자전거, 장난감, 미용실, 안경점, 이발소, 서점, 문방구, 학원비 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즉, 위의 사용제한 업종을 제외한 거주지내의 점포들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만약 그래도 애매하시다면 밑의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스티커로 확인하시거나 방문 전에 미리 가게에 연락을 하여 긴급재난지원금의 사용이 가능한지 여쭤보시면 됩니다.

하태경 의원의 말

서민들 타령하면서 왜 부자들도 기본대출인가? 기본사기꾼 이재명 후보가 오늘도 어김없이 사기를 쳤습니다. 민주당은 야당 초보 후보들의 1일 1실언을 문제 삼기 이전에 이재명 후보의 1일 1사기부터 저지해야 마땅합니다. 이재명 후보의 사기 프로세스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1 고신용, 고소득자들은 저리에 장기 대출을 손쉽게 받지만 저신용자들은 대출이 제한됩니다. 여기까지는 확실한 사실입니다. 2 금융혜택은 고신용자만 독점할 것이 아니라 국민 모두가 함께 누리는 것이 마땅합니다.

저신용자들도 고리대금 안 빌리고 금융혜택을 받을 수 있으면 당현히 좋습니다. 그러나, 여기서부터 사기술이 시작됩니다. 3 갈 곳 없는 서민들을 위한 1천만원 기본대출은 낭비라는 인식은 합당하지 않습니다. 갈 곳 없는 서민 들을 위한 대출이라고 무심한 거짓말로 서민들 위하는 척 사기를 치는 것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인천 지역사랑 상품권, 인천e음

인천시에서 발행한 인천 지역사랑 상품권인 인천 e음 카드의 사용처는 광범위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재명 지사의 말

정부정책을 보안 확장하는 것이고, 지방자치의 본질에 부합하는 것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긴급재난지원금의 사용처는 지역사랑상품권 사용처, 아동 돌봄 포인트 사용처와 동일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