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프로야구 키움히어로즈 홈 경기 티켓 예매 방법

KBO 프로야구 키움히어로즈 홈 경기 티켓 예매 방법

지난 6월 3일, 김혜성은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세계적인 에이전시인 CAA스포츠와 정식의 계약하였습니다. CAA는 전 세계 야구, 축구 등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활동하는 에이전시입니다. 야구 부문에서는 네즈 벨레로가 이끌고 있고, 오타니가 계약하였습니다. 또한, 축구 부문에서는 손흥민이 계약한 에이전시로 유명합니다. 김혜성은 2024시즌이 종료되면, 구단의 동의를 구한 뒤 글 시스템을 통하여, MLB에 진출 할 예정입니다.

키움 히어로즈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소속인 김하성,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소속인 이정후 등 여러 선수들을 MLB리그에 진출 시킨 경력이 있습니다.


imgCaption0
투수들의 타자 전향, 성공만큼 실패도 많습니다.

투수들의 타자 전향, 성공만큼 실패도 많습니다.

최근에는 고교야구에서도 지명타자 제도를 쓰지만 과거에 있을 때는 고교야구에서 투수들이 타석에 설 기회가 적지 않았습니다. 이승엽두산 베어스 감독과 이대호 같은 KBO리그의 전설적인 타자들은 모두 투수로 프로에 입단했고 추신수SSG 랜더스 역시 부산고 시절 고교야구를 대표하는 좌완 에이스 투수였다. 이호준LG 트윈스 수석코치이 루키 시즌 김재현으로부터 20호 홈런을 허용했던 투수였다는 사실 역시 야구 팬들에게 지속해서 회자되고 있습니다.

2010년대 이후에도 타격과 투구에서 동시에 진행하여 진행하여 소질을 보였던 선수들이 있었습니다. 대표적인 선수가 1999년생 동갑내기 강백호(KT 위즈)와 곽빈(두산 베어스)입니다.

KBO 프로야구 키움히어로즈 티켓 예매 방법

키움히어로즈 일반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 아니면 모바일 앱을 통해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한 예매도 가능하나 인터파크 티켓이 더 간편하여 추천합니다.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 아니면 앱 접속 후 로그인 스포츠 야구 키움 히어로즈 구단을 선택합니다. 구단을 선택하면 홈 경기 일정 확인 및 예매가 가능합니다. 예매가 가능한 일정은 예매하기 버튼이 활성화되고, 예매가 오픈되지 않은 일정은 오픈 예정시간이 표시됩니다.

예매를 희망하는 일정의 예매하기 버튼을 눌러 티켓 예매를 진행합니다. 이후 분명한 예매 과정은 지난 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와 같이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손쉽게 키움히어로즈 홈 경기 티켓을 예매할 수 있습니다.

KBO 프로야구 키움히어로즈 멤버십 구매 방법

키움히어로즈 멤버십 상품은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 아니면 앱을 통해 아래와 같은 차례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 아니면 앱에 접속 후 로그인을 합니다. 홈페이지 이용 시 스포츠 야구 시즌권멤버십 키움히어로즈 멤버십을 선택한 후 희망하는 멤버십 상품의 예매하기를 선택합니다. 앱을 이용한다면 스포츠 상단 배너의 키움히어로즈 멤버십을 선택 후 희망하는 멤버십 상품의 예매하기를 선택합니다.

멤버십 상품 설명 페이지가 나오면 예매하기를 다시 한 번 더 눌러줍니다. ④ 구매할 수량만큼 권종 매수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예매자 정보(연락처, 이메일) 입력 및 배송지를 입력합니다. 티켓수령방법은 배송으로 선택합니다.

김혜성은 최근 들어 가장 설레고 떨리는 일입니다. 좋아하는 구단, 지역, 포지션등을 물어보는 기자의 답에 아직 시작 단계입니다. 본인이 좋아하는 것 보다는 본인이 야구를 잘 하면 나를 희망하는 팀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팀들이 나를 원해야 합니다. 나에게 관심이 없는데, 갈 수 있는 팀은 없습니다.라고 답하였습니다. 이어 포지션은 다. 좋습니다. 언제까지 2루만 볼 것도 아니고, 유격수를 할 수도 있는 것입니다. 2루수 김혜성이 아닌 야구 선수 김혜성이기에 어느 포지션을 나가든 준비를 잘 하는 게 목표이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두 자릿수 홈런을 치지 못해 아쉬웠다. 비시즌 훈련을 열심히 했다. 하체가 중요합니다.고 생각해, 하체 신경을 많이 썼다. 홈런보다. 타구에 힘을 실어보자는 생각으로 훈련과 타격에 임했다. “라고 설명하였습니다.

개인 생각

과연, 김혜성이 MLB 포스팅으로 진출할 수 있을지,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올해,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로 이적한 이정후와 비교했을 때, 타율, 출루율, 장타율이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허나, 2021년부터 3할대를 유지하며, 출루율도 지속해서 오르고 있는 추세입니다. 장타율이 약간 아쉽기는 하지만, 지난 겨울 간 라인드라이브성 타구를 만들어내는 훈련을 많이 하였다고 하니, 올 시즌의 기록이 어떠한 방안으로 될 지 지켜보아야할 것 같습니다.

이에 올 시즌도 좋은 성적으로 마감한다면, 충분히 MLB에 노려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투수들의 타자 전향, 성공만큼 실패도

최근에는 고교야구에서도 지명타자 제도를 쓰지만 과거에 있을 때는 고교야구에서 투수들이 타석에 설 기회가 적지 않았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KBO 프로야구 키움히어로즈 티켓 예매

키움히어로즈 일반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 아니면 모바일 앱을 통해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BO 프로야구 키움히어로즈 멤버십 구매

키움히어로즈 멤버십 상품은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 아니면 앱을 통해 아래와 같은 차례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