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무드업 냉장고 모델 알아보기
이번 포스팅은 LG전자의 23년도 야심작 무드업 냉장고 입니다. 요즘에 TV등에서 광고를 많이 하기에, 문득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 궁금해졌습니다. 일반적인 큰 특장점등은 광고등을 통해 많이 노출되었으니,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드업 냉장고 모델별로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만 알아보려 합니다. 그전에 혹시 몰라 공통 특장점을 간단하게 알아보고 가겠습니다. 여러가지 있지만, 개인적으로 차별화된 요소들은 컬러 컬렉션 뮤직컬렉션 컬러 알람 이라고 생각됩니다.
분위기를 이끌고 만드는 취향 품격가를 위하여
무드업의 타겟으로 선정된 그룹의 성향은 취향품격가였습니다. 데이터 분석을 통해 나타난 그들의 성향은 새로운 경험과 취향을 가진 좋은 전파자이자 자신의 스타일기분취향을 적극적으로 드러내고 리딩하는 성향이 강한 사람들입니다. 이에 우리는 무드업 캠페인 계획을 컬러를 자주 바꿀 수 있는 기능을 변화무쌍한 본인의 감성을 대변하고 필요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것으로 재해석하고, 궁극적으로 무드업 기능의 필요성을 공감시키는 것으로 설정했습니다.
이렇게, 우리는 타겟에게 무드업 냉장고를 분위기를 이끌고 만들어주는 무드 메이커 가전으로 인식시키기 위한 캠페인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보편적인 광고 ? NOPE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광고 제작에 앞서 우리는 메시지에 대한 타깃의 공감도를 높이기 위해 데이터를 다시 분석했습니다.
모델별 차이점
1 M874GNN3A1 M874GNN0A1 노크온 적용을 제외하고는 차이점이 없습니다. 그나마 차이점은 3L의 용량과 1Kg의 무게인데, 사실 체감은 없겠죠. 2 M674GNN0A2 M674GNN3A2 프리스탠딩 모델과 동일하게, 노크온을 제외하고는 차이가 없습니다. 3 프리스탠딩빌트인 차이점 빌트인 모델은 공간에 수납이 되어야 하기에, 깊이가 더 작습니다. 그렇기에 절대적인 용량도 더 작습니다.
색은 계속 진화합니다.
LG전자는 무드업 냉장고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보다. 더 여러가지 컬러를 선택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추가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색채감각 연구소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비바 마젠타Viva Magenta를 대형 생활가전 최초로 무드업 냉장고에 추가한다고도 밝혔습니다. 이렇게 새로운 컬러가 추가됨에 따라 사용자의 만족도는 더 올라갈 것 같습니다. 굳이 신규 컬러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기대감을 갖게 됩니다.
제품, 캠페인의 출발은 모두 데이터에서
무드업 냉장고는 물건 출시를 결정하기까지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하여 판단된, 태생부터 고객 데이터에 뿌리를 내린 제품입니다.
무드업 캠페인도 역시 제품과 비슷하게 고객 데이터를 디깅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출발했습니다. LG전자의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 성향을 6개 그룹으로 구분하고, 무드업에 가장 관심이 있는 그룹을 타깃으로 선정했습니다. 이렇게 선정된 그룹의 성향과 무드업 영상 시청자의 서드파티 데이터를 분석하여 계획 방향과 크리에이티브 구성을 기획했습니다.
냉장고의 기능을 넘어 일상생활의 편리함과 즐거움을 주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는 쇼핑몰을 통해 쿠폰이나 카드 할인으로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hearts 인기 많은 인생 필수템 제안 hearts 오늘도 긴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분위기를 이끌고 만드는 취향 품격가를
무드업의 타겟으로 선정된 그룹의 성향은 취향품격가였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모델별 차이점
1 M874GNN3A1 M874GNN0A1 노크온 적용을 제외하고는 차이점이 없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색은 계속 진화합니다.
LG전자는 무드업 냉장고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보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