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재개발 아파트 광명자이더샵포레나 분양 정보 알아보기

광명시 재개발 아파트 광명자이더샵포레나 분양 정보 알아보기

점점 서울을 중심으로 한 청약의 순조로운 흐름이 수도권까지 미치는 분위기다. 공사비도 상승하고 점점 쌓여 가는 금융비용을 생각했을 때, 분양을 미루기도 어려운 막다른 상황인 것까지 더해서 분양물량이 꽤 풀릴 예정입니다. 이번 달 전국에서 50개 단지, 거의 4만 가구의 아파트가 분양을 합니다. 이 중에서 수도권 분양 물건은 월간 기준으로 올해 들어 가장 많은 1만 8625 가구에 달합니다. 최근 들어 분양시장에 나타난 청약 가점을 보시면 수요자들의 관심도를 측정해 볼 수 있어요.

지난달 인천시 서구 검단신도시 호반써밋 청약에서는 81점짜리 청약통장이 등장했습니다. 만점이 84점이니 거의 만점에 달하는 청약통장이 나온 것입니다. 파주 운정신도시 운정자이 시그니처에도 최고 79점의 통장으로 당첨된 사례가 있습니다.


미분양의 소진
미분양의 소진

미분양의 소진

인천과 경기도 쪽에서 신규 아파트 미계약분이 소진되는 속도가 붙고 있습니다. 미분양 물건이 완판 되는 분위기가 나타남으로 실수요자들이 다른 분양 물건으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작년 말 경기도 광명시 철산자이 더 헤리티지는 1순위 청약 경쟁률이 0.97대 1로 미달이 됐는데 올해 초 정부의 각종 부동산 규제 감소 정책 발표로 실거주 수요에다. 투자 수요까지 더해서 지난 3월 선착순 분양이 시작되고 2주가 되지 않아 모두 완판 되는 기록을 달성했다.

지난 5월 분양한 광명자이더샵포레나도 이런 분위기의 흐름을 타고 조기 완판됐습니다. 광명자이더샵포레나는 84㎥의 분양가가 10억이 넘어 고분양가라는 이야기가 많았지만 이런 논란은 가뿐히 누르고 완판된 것입니다. 실수요자들은 어떻게든 실시하는 분위기인 것을 알 수 있어요.

평형별 타입
평형별 타입

평형별 타입

84A과, 84B 타입은 판상형 4bay 구조이며, 드레스룸이 넓게 빠졌습니다. 수납공간도 넓게 나왔으며, 부엌 공간도 넓고 거실과 마주 보고 있어 종합적인 개방감이 클 것 같습니다. 84B 타입은 다용실의 위치와 주방의 크기가 조금 차이 납니다. 84C 타입은 2bay 타워형으로 거실이 2면 개방되었습니다. 84E 타입과 더불어 희소성이 높은 타워형입니다. 타워형은 자녀방과 안방과이 거리가 조금 멀리 떨어져 있는게 특징입니다.

99타입도 4bay 판상형으로 가장 넓은 평수로 나왔으며, 가족들이 많고 집을 넓게 사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아파트 주변 위치를 뵈시면 아파트 단지 바로옆에 권곡국민학교 등 3개가 있으며, 아울고등학교, 아산고등학교 역시 근처에 있습니다.

택지지구 개발

택지지구는 안양역 지역의 택지지구와 평촌범계지역의 평촌신도시 자역이 있습니다. 인덕원역 근처에도 동편마을 4단지 아파트가 2012년 입주하였고 석수동에도 1986년 1200 호의 아파트가 입주했습니다. bull안양시의 인구는 공업도시로 성장하며 2005년 인구 정점을 찍었다가 공단이 인근 안산, 의왕으로 넘어가면서 인구가 천천히 감소하는 추세임.bull하지만 산지가 둘러싸고 있는 분지 지형으로 인구밀도는 9360 명 km2으로 줄어든 인구 기준으로도 인구 밀도는 높은 편.

안양천을따라 남북으로 1호선이 지나가며 평촌 신도시를 4호선이 관통하고 있습니다.

2026년 4월에는 월곶판교선이 준공될 예쩡입니다. 안양 남쪽으로는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 사진은 평촌 학원가의 모습입니다. 토요일 방문했는데 중고등학생들로 거리가 붐비는 모습이었습니다.

이번 달 분양 시장

수도권 주요 분양 예정 단지 인천과 경기도에서 이런 흐름이라면 이 곳에서보다. 서울은 청약 심리가 더욱 안정감으로 회복됐다고 볼 수 있어요. 그러면서 앞으로 분양되는 곳에 대한 관심도도 높일 수 있는 분위기다. 올해 최다. 규모인 5614 가구가 청약 시장에 나올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서울 송파구 힐스테이트 e편한세상 문정은 14개 동 1265 가구 규모로 296 가구가 일반분양으로 풀릴 예정입니다. 지하철 3호선 경찰병원역과 5호선 개롱역, 8호선 문정역을 이용할 수 있고 문정초와 문정중, 문정고를 통학할 수 있는 단지다.

광진구에 1063가구 규모로 지어지는 롯데캐슬이스트폴, 동작구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강동구 천호 더샵 센트럴시티 등이 분양을 앞두고 있습니다. 광명시에서는 광명센트럴아이파크가 11개 동, 1957 가구로 지어질 예정이고 425 가구가 일반분양으로 나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미분양의 소진

인천과 경기도 쪽에서 신규 아파트 미계약분이 소진되는 속도가 붙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평형별 타입

84A과 84B 타입은 판상형 4bay 구조이며, 드레스룸이 넓게 빠졌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택지지구 개발

택지지구는 안양역 지역의 택지지구와 평촌범계지역의 평촌신도시 자역이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